본문 바로가기

예졸자의 DIY

귀도리* 겨울철 귀도리로 따듯하게 귀도리뜨기 2탄 !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우네 입니다 <:3~

오늘 [ 예졸자의 DIY ]는 :

#35 겨울철 실뜨기DIY

" 귀도리뜨기 2탄 ! " 

입니당 ^-^


안녕하세요 연우네입니다~!

오늘은 저번에 포스팅 했던 귀도리뜨기에서 

조금 더 DIY를 해 보았는데 너무 귀여워서 포스팅을 2탄으로

올리게 되었어요~! ㅎㅎㅎ 

저번에 귀도리는 뭔가.... 실이 얇아서 귀가 그리 따듯하지 

않아 보였는데요, 디자인이 살짝 밋밋하기도 했고!

그래서 아이가 쓰는거니까 좀 더 귀엽고 따듯한게 없을까 

고민하다가 리싸이클 DIY를 했어요 ㅋㅋ

집에 안쓰는 아이 장갑이 있는데 거기있는 토끼가 떨어졌더라구요

근데 그게 귀여워서 한번 귀에 뿅뿅 달아 봤습니다 !

 

  귀도리에 목도리까지 크 >_<

 


재    료

적당한 사이즈의 인형 2개

실 & 바늘

 

 

 과     정

인형을 귀마개의 귀부분에 잘 자리를 잡아 준 뒤

(이때 핀이 있다면 꼿아서 고정해 놓고 꿰메는게

인형이 움직이지 않아서 더 예쁘게 된답니다)

실로 꿰메 주세요!

인형의 밑쪽으로 해서 꿰메 주셔야

실이 티가 안난답니다 ~

 

과정이야 뭐 이렇다 할 것 없이 이게 다예요 :)


ㅎㅎㅎ 아빠랑 연우랑 커플 목도리까지 !

 

예쁘다 우리딸 >_<

 

 완성 & 리뷰

아무것도 달지 않았을 때 보다 확실히

토끼인형을 양옆에 달아주니 귀여움 뿜뿜 !! 

남자아이라면 곰이나 사자나 기린 같은

동물을 달아줬어도 너무 귀여웠을 것 같아요~

역시 아이들에겐 동물 친구들이 딱인것 같아요 T^ T

혼자 귀엽다고 사진찍고 하는 걸 보고

우리딸은 무슨 생각을 했을까..... ㅎㅎㅎ

 

쨋든 연인들도 귀도리를 많이 선물로 떠주시는 것 같던데

이렇게 예쁘게 떠서 커플템으로 해보시는거 어떨까요?

 

그럼 귀도리 뜨기 1탄 링크 걸어두고, 오늘 포스팅 마칠게요 !

다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rew03-design.tistory.com/21

 

추운겨울 따듯하고 포근한 귀도리 뜨기

안녕하세요 연우네 입니다 <:3~ 오늘 [ 예졸자의 DIY ]는 : # 14 핸드메이드 뜨개질 " 포근포근 귀도리 ! " 입니당 ㅎㅎㅎ 안뇽하세요 ㅎㅎㅎ 오랜만에 예졸자로써 인사를 드립니다~ 날씨가 많이 쌀

rew03-desig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