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졸자의 DIY

구글 애드센스 PIN 번호 입력하기 !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우유 입니다 !^-^

오늘은 기다리고 기다리던 핀 번호 입력하는 날이에요!

하아 얼마전부터 계속 핀번호 보냈다고 쪽지가 날아오더니 한참 기다리니 우편이 왔네요! ㅎㅎㅎ 

아직 지급받을 금액은 아니지만 그래도 10.0달러가 넘으니 우편을 발송하긴 하더라구요 ㅎㅎ

100.0달러가 될때까지 기다렸다가 얼른 지급도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T^ T

 

우편을 받고 나서 겉부분을 제거했더니 딱 한장이 나오는데 거기에 핀번호와 어떻게 입력하는지 핀 번호 입력하는 방법이 나와요!

근데 저대로 설정을 클릭하고 계정정보를 클릭했는데 주소인증이 안보이더라구요 ㅜㅜ 

한참 찾다가 홈화면으로 가서 뭐지...하고 있는데 홈화면 오른쪽 두번째칸에 할일? 이라고 써져있고 핀번호를 입력하라는 창이 있네요?!

이게 뭐지 ㅋㅋㅋ 하면서 핀번호를 그대로 입력했더니 되더라는 !! ㅎㅎ

 

생각해보니 예전에 주소입력을 하면서 뭐 인증을 눌렀던거 같기도 하고....그랬어요 ㅎ_ㅎ

잘 생각은 안나지만 어쨋든 핀 번호 입력하는건 찾는것만 빼면 아주 쉬웠다는 ㅎㅎㅎ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도 핀 번호 입력하는 방법을 찾고계시다면 홈화면에서 한번 보세요 있을수 있어요~

그럼 이만 첫번째 지급받는날을 고대하며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

 

 

찾지 못했던 핀번호 입력 방법 T^ T
홈화면에 오른쪽 두번째 칸에 할일이라며 있었던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