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졸자의 DIY

[연우네 일상] 와 ! * 한번에 구글 애드센스 승인완료 *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우네 입니다~

오늘은 저의 DIY나 내 돈 내산 관련 글이 아니라

제 일상적인 이야기를 올려볼 거예요 !


오늘 글은 블로그를 시작하신 분들 중 많은 분들이 바라시는 구글 애드센스 승인 건인데요!!

블로그를 8월 즈음부터 시작해서 하는 둥 마는 둥 하다가 최근 3주 전부터 열심히 키워내서 

아직 아기 블로그지만 그래도 애드센스 승인 요청을 한번 해 보았는데요 ~ 

 

저희 엄마가 레시피 블로그를 운영하시는데 글을 20개 올리시고 나서 애드센스 신청을 하셨는데

3일 만에 바로 승인이 났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한번 해보자 떨어지면 다시 하면 되지 하는 마음으로

신청을 한 결과!! (저는 글이 12개쯤 되었을 때 신청했어요)  저도 3일 만에 바로 승인 완료!!

저는 유입이 하루 평균 20명? 정도 되는데  다른 사람들이 하도 겁을 줘서 안될 것 같다고 생각은 했는데

덜컥 승인이 되니 깜짝 놀랐어요!  케바케인가 봐요 ㅎㅎㅎ  

어쨌든 전 운이 좋은 케이스래요 ㅎㅎ 

저는 블로그 강의 듣는 게 있는데 거기서는 글을 많이 올리고 

신청하기 전에 글씨를 좌측 정렬 하고 뭐 이것저것 많이 이야기하시던데

그냥 되더라고요 될놈될인가 ^-*

 

쨋든 애드센스 승인을 받고 광고를 올린 뒤가 중요한지 모르고

저는 광고를 올리고 나서 신기해서 제 광고를 몇 번 눌러봤거든요

그런데 그렇게 하면 절대 안 된다고 하네요! ㅜ3ㅜ 

무효 트래픽이라고 해서 문제 될 수 있어요  몰랐는데 듣고 식겁했어요!!

애드센스 승인은 나고 나서 또 중요한 게 많대요 정지가 잘된다고 하더라고요!

잘못하면 아예 애드센스가 삭제될 수도 있고...ㄷㄷ

 

결론은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일단 신청해보세요!

그런 뒤 승인을 받고 나면 광고를 올리고 절대 누르지 마시라는 거!

그리고 카톡 단톡 방에 주소를 올리고 광고를 클릭하라던지,

가족들에게 누르라던지 다른 아이디로 들어가서 여러 번 누른다든지

하는 것들은 구글에서 찾아내서 계정 정지나 삭제를 시킨다고 하니

가급적 정직하게 하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ㅎㅎㅎ

구글 애드센스 광고 올리는 법엔 자동 광고가 있고 수동으로 광고 넣는 게 있는데

궁금하신 분들은 댓글 남겨주세요! 

 

 

그럼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도 구글 애드센스 승인 기원합니다 파이팅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