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우네 지출/내돈내산 물건리뷰

베스킨라빈스31 라이언 케이크* 내돈내산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우네 입니다 <:3~

오늘의 내돈내산 물건 리뷰는 :

#52 베스킨 라빈스 31  

 시크릿 라이언 아이스크림 케이크 " 

입니닷 ^-^


안녕하세요 연우유 입니다 ^-^

어제는 저희 남편의 생일이였는데요~

해서 집에 아이가 있는 관계로

를 주문을 했답니다 ㅎㅎㅎ

 

친구가 보내준 기프티콘에는

펭수 아이스크림 케이크였는데 

실제로 보니 생각보다 너무너무 작아서

얼마를 더 주고 "릿언"을 골랐어요~

 

ㅎㅎㅎ 가격은 2만8천원이였고

펭수아이스크림케이크가 2만원이였기 때문에

8천원만 더 결제하고 구매를 했답니다 !


 

 

귀여운 라이언 플라스틱 모자가 씌워져있네용

말그대로 안에 뭐가 들어있는지가

안보여서 시크릿 라이언 이라는 이름인 것 같네요 ㅎㅎㅎ

귀여워 ^-^ 

 


 

스    펙

베스킨 라빈스31 " 시크릿 라이언 " 아이스크림 케이크

 

구    성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블루베리 치즈케이크

엄마는 외계인

체리쥬빌레

초콜릿무스

슈팅스타

아몬드 봉봉

31요거트

바나나

레인보우 사베트

이상한나라의 솜사탕

민트 초코(저의 최애 민초 >_<)

+ 라이언 모자

 

요거 맛이 은근 다양해서 좋지 않나요? ㅋ_ㅋ

 

 

사진찍는데 자꾸만 파먹는 우리 딸 T -T 기다렸!!!
ㅎㅎㅎ 라이언 모자가 잘어울려요 옆에 구멍이 있어서 끈을 연결하면 더욱 잘 씌워진답니다 ^-^
안뇽 구염둥이 ㅎ_ㅎ 머리를 누가 저렇게....ㅎㅎㅎ


장    점

일단 라이언 모자가 있어서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고

맛이 다양하게 여러가지가 있어서 

먹고싶은 맛들을 다 맛볼 수 가 있었어요!

제 최애는 민트초코 랍니다 >_<

(그런데 시즌에 따라 구성이 조금씩 변하는 것 같았어요~)

 

 

단    점

단점이라고 꼽을만한게 딱히 없었지만....

음 안에 있던 초콜렛으로 만들어진 캐릭터 모양들은

초콜렛이라기엔 단맛도 거의 없고

아주 딱딱하고 잘 녹지 않았어요

촛농을 씹은줄...ㅎ_ㅎ

 

 

결    론

아이들이 있는 집 또는 평소에 베라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베라 아이스크림 케이크 완전 추천이죠 ㅎㅎㅎ

시크릿 라이언은 맛도 다양하고

조금씩 여러가지 맛을 볼 수 있어서

한가지 맛만 고집하는 분이 아니라면

생일케이크로 참 좋을 것 같아요~

라이언 캐릭터도 귀엽고

파티 분위기가 잘 살것 같아요^-^

연말 케이크나 특별한 날 케이크로도 좋을것 같네욥

 

그럼 오늘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