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우네 지출/내돈내산 물건리뷰

아이폰12 프로맥스 색상 그래파이트 실제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우네 입니다 <:3~

오늘의 내돈내산 물건 리뷰는 :

#50 아이폰 12 

" 아이폰12 프로맥스 그래파이트 128GB " 

입니닷 ! ㅎㅎㅎ


안녕하세요 연우유 입니다 ^-^

오늘은 아이폰 12 프로맥스에 대해

리뷰를 써보려고 해요~

저는 아이폰12 프로맥스 실버 리뷰를 썼었는데

이번에는 남편이 산 그래파이트 색상을 설명해볼게요 !

우선, 아이폰12 프로맥스 128GB 색상 이고요

딱 봤을 때 짙은 회색으로 보이지만

빛의 각도에 따라서 밝은 그레이까지도 보여요 !

제가 무채색을 좋아했다면 정말

사고싶었을 만큼 예쁜 디자인이더라고요 !

색이 진짜 예쁘고 세련됐어요

 

저는 아이폰12프로맥스 실버를 사용하고 있는데 

옆테의 실버색 유광이 별로 마음에 안들었는데 

이 그래파이트 색상은 옆테 유광까지

다 잘어울리는 제품이더라고요! ㅎㅎㅎ


 

아이폰12 프로맥스 트 색상 실물

그래파이트 색상 정말 예쁘고 시크해요

빛의 반사 각도에 따라

명암이 다르게 보여서 더 좋았답니다!

 

 


 


스    펙

아이폰12 프로맥스 promax 그래파이트 / 128GB

/ 가격 140만원대

크기 : 가로 7.8cm 세로 16cm

 

 

아이폰12 프로맥스 실버 & 그래파이트 상자
부품들은 단촐하답니다 ㅎㅎㅎ


KT 슈퍼체인지란 ? 

최신 단말기를 2년만 사용하면 중고폰 매입 가격을 50% 보장해주는 것

 

다시말해서 아이폰12 프로맥스를 2년 쓰고 기기 반납을 하는 조건으로

50% 단말기 값을 할인해준다는 말인데요, 2년을 쓰고 나서 중고값으로 50%를 보장해준다고 하는 거에요. 

내가 팔았을 경우에 나올 중고값+조금 더 쳐주는 부분을 KT에서 가져가는거라

완벽하게 기기값 50%를 할인받았다고 하기엔 애매한 부분이 있어요.

왜냐하면 2년 후에 내 기기의 중고값을 거기서 가져가는 거니까 내가 팔아도 몇십 퍼센트는 받을 수 있는 금액이니까요.

 

결론은 제 생각에 10-20% 사이 정도를 수 있는 건데요(그것보다 적을 수도 있어요)

단 조건이 또 붙어요 7,700월 매월 붙는 금액이 있고, 첫 4개월은 제일 비싼 요금제를 써야 한다는 점,

2년 후에 새 기기로 바꿀 때에 아이폰으로 바꿔야 한다는 점, 

중도해지 또는 보장 조건 미충족으로 보상 기간 내 혜택을 받지 못하는 경우 또는 받지 않는 경우 납부한 요금은 환불 불가예요.

그리고 3년으로 사용하는 경우도 있는데  그럴 경우에 자기 부담금 99,000원이 발생합니다. 

그리고 반납할 때에 파손이 되었거나 하면 또 자기 부담금이 생기죠.

 

저는  KT에서 슈퍼체인지라는 제도로 핸드폰을 구매하게 되었어요.

생각해보면 일반으로 내가 기기를 아예 사서 3년 계약을 할 때와 요금차이는 월 5-7천 원 차이가 난답니다.

저는 그만큼이라도 할인받아야지 하고 KT 슈퍼체인지로 계약을 했답니다 ㅎ_ㅎ

(별로 좋은지는 잘 모르겠어요 이제와 생각해보니 ㅎㅎㅎ)

 

 

kt 매장에서 찍은 아이폰 그래파이트 색상인데 아래부터 위까지 색감차이가 어마어마하죠? ㅎㅎㅎ
인덕션 3개 ...이 친구때문에 아이폰12 프로맥스를 골랐죠 ㅎㅎㅎ
아이폰8 플러스와 아이폰12 프로맥스 크기를 비교한 거에요!

 

아이폰 12 프로맥스는 뒷면이 무광,

옆면이 유광이고 모서리 부분이 광을 낸 것 처럼

반짝이는데 이부분이 참 마음에 들어요 ㅎㅎㅎ

옆면 유광은 별로지만 모서리 유광은....음

센스가 있다고 해야할까요 ? ^-^

 


아이폰에서 아이폰으로 문서, 사진, 데이터 옮기는 방법

 

아이폰 새 기기를 처음 켤 때에 전에 쓰던

내 아이폰을 옆에 두면 아이폰12에서 

"데이터를 전송하겠습니까?" 하는 알림이 떠요

양쪽에 둘 다 오케이를 해주시면 돼요~

와이파이가 되는 장소에서만 가능하니 기억해 주세요!

그리고 일단 새 폰을 이미 켜버렸다 하면

설정 해 놨던걸 리셋시키고

다시 재부팅시켜주면 다시 창이 나올 거예요~


확실히 이건 너무 편리해진것 같아서 좋은점인것 같아요 !

데이터 옮기기가 정말 귀찮고 은근 짜증나는 일이잖아요 ~


 

남편의 배경화면이에요 ㅎ_ㅎ 싱그럽....다....


아이폰 12 프로맥스 화질 및 사진촬영

 

왼쪽부터 2.5배 / 1x / 0.5와이드카메라 입니다
눈이오기에 한번 찍어봤는데 화질이 너무 좋아요 역시 잘골랐다 >_<


 

장    점

일단 편리했던 아이폰끼리 데이터 옮기기! 

이건 제가 아이폰 유저였어서 좋았던 것 같아요 ~

그리고 색상이 역시 그래파이트 ....잘뽑혔어요 진짜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운 그레이 색상에 각도에따라

명암이 변하니까 질리지 않고 오래 들고 다닐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래도 제일 좋은점은 역시 카메라죠 !!

화질 장난아니고 아이들 사진찍을때 인물 같은경우에는

구지 인물사진으로 안찍어도 뒷 배경이 날아가줍니다!

풍경 사진 찍을때도 선명하고 특히 밤에 찍을때가 정말

밝고 선명하게 잘 나와서 아~~주 마음에 들어요

남편은 또 화면이 커져서 게임할때 정말 좋다고 하네요 !

 

 

 

단    점

무거워요....ㅎㅎㅎ 잘때 침대에서 핸드폰 하는 1,2인인데

팔이 아픕니다 ... 그만큼 크기가 커져서 좋긴 하지만 ㅎㅎㅎ

그리고 치명적 단점이 하나 있는데 하아....

지문인식이 사라졌다는점!!! T^ T

어디갔니 !!! ....요즘같이 마스크 쓰고 다녀야 할때는

페이스인식이 안먹혀서 무조건 비밀번호를 치고 

들어가야해서 너어무 불편해요 ㅂㄷㅂㄷ....

(애플 ....무슨짓이야 !!!)

 

 

 

결    론

말해 뭐할까요 ㅎㅎㅎ

그래파이트 쓰는 남편이 너무 좋답니다 !

단지 지문인식이 사라져서 많이 아쉬워하긴 했지만

카메라 좋고 디자인 예쁘고 튼튼하고, 화면이 커서 

게임을 좋아하는 남편은 애지중지

핸드폰을 아주 애낍니다

 

전체적인 사이즈는 남자 평균

손크기에 따지면 조금 큰 편인데

해서, 한 손가락으로 화면 끝에서

끝까지 가긴 무리가 있어요~

하지만 뭐 그런 점들을 감수할만큼

카메라, 성능, 디자인, 색상이 좋으니

그걸로 만족한답니다 !  ^-^

 

아래 아이폰12 프로맥스 실버 리얼 후기와

아이폰 고속충전기 링크 걸어둘게요!

rew03-design.tistory.com/64?category=875561

 

아이폰 12 프로맥스 색상 내돈내산 리얼 후기!

안녕하세요 연우네 입니다 <:3~ 오늘의 내돈내산 물건 리뷰는 : #44 아이폰 12 " 아이폰12 프로맥스 실버256GB " 입니다! ㅎㅎㅎ 안녕하세요 연우네입니다~! 오늘은 아이폰 12 프로맥스 실버를 구매

rew03-design.tistory.com

rew03-design.tistory.com/65?category=875561

 

아이폰 고속충전기 18W*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연우네 입니다 <:3~ 오늘의 내돈내산 물건 리뷰는 : #45 아이폰 12 고속충전 18W " 요이치 Q라인 고속충전기 " 입니다 !~! 안녕하세요 연우유입니다 :) 오늘은 아이폰12 고속충전기를 리

rew03-design.tistory.com

 

그럼 오늘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