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우네 지출/내돈내산 물건리뷰

오엘라 마사지건* 무선진동 안마기 추천 !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우네 입니다 <:3~

오늘의 내돈내산 물건 리뷰는 :

#48 앱코 OHELLA 오엘라 

" 무선 진동 마사지건 " 

입니다 ^0^


안녕하세요 연우유입니다 ^-^

이제 곧 명절이 다가오고 있는데요 ~

명절이나, 기념일에 부모님 또는

어른들께 드리는 선물 추천 아이템으로

무선 진동 마사지건을 리뷰해 볼거에요 !

 

최근 저희 남편은 몸이 여기저기 아프다면서

이것저것 마사지 용품을 많이 사들였는데 그 중

제가 사용해 봤던건 저주파 마사지기,

목어깨 안마기, 마사지건을 사용 해 봤어요!

 

" 저주파 마사지기 " 는 확실히 허리가 끊어질 듯

아픈 통증에 사용하면 금방 괜찮아 졌었고,

" 목 어깨에 걸쳐서 하는 안마기 " 

목 어깨도 너무 시원하고 다리나 허벅지등

여러곳에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 마사지건 " 은 부품을 갈아 끼우면서

적합한 부위에 직접 마사지

해 나갈 수 있어서 편리하고 좋았습니다

무엇보다 너무 시원했어요~! ㅋ_ㅋ

#안마기 #마사지기 #마사지건 #명절선물추천 


생각보다 크죠? ㅎㅎ 이건 대형이에요~ 그리고 묵직해서 마사지를 할 때에 더 시원했어요 !

 


스    펙

제품명 : 오엘라 무선 진동 마사지건

모델 명 : MG02

배터리 : 14.8V, 2000 mah, 리튬이온

소비전력 : 80W

단계 : 1 - 6 단계

사용시간 : 1-6시간

충전시간 : 약 3시간

중량 : 본체 약 900g

크기 : 230 x 260 x 63mm

 

6단계까지 단계조절이 가능해요!
4가지 헤드가 있고 부위별로 사용하면 더 큰 효과를 볼 수 있답니다 !


4가지 헤드부품

이렇게 4가지의 형태로 바꿔서 안마할 수 있어요~

 

저는 목, 어깨, 등, 발바닥, 종아리, 허벅지를 해봤는데

등과 어깨 발바닥 부분이 너무나 시원했답니다 >_<

지금은 임신붕이라 배에는 못해봤지만

조만간 출산을 하고 나서 배에 마사지를 한다면

임신 중 쪗던 살을 빼는데도 도움이 될 것 같더라고요~


충전기 ! 완충은 3시간 정도 걸린다고 해요~
아이 손이 덜덜덜덜 ㅎㅎㅎ 신기해하네요 
ㅎㅎㅎ 효녀 연우 ^-^


장    점

약간 묵직한 느낌이 있어서 잘 눌러주며

안정감이 있고, 튼튼하고 시원하게 잘 쓸 수 있어요!

그리고 참 좋았던 점은 갈아끼울 수 있는 부품이

4가지가 있어서 제각기 부위별로 정확히

풀리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던 것같아요 ~

또 여러 단계의 강도로 사람 몸에 따라
시원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고,

조작이 쉬워서 어른분들도 어렵지 않게

사용할 수 있는 점이 좋았답니다 ^-^

 

 

단    점

아직까지 단점은 잘 모르겠어요!

지금 한달 째 쓰고 있는데

아주 편리하게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다만 아이들이 만질때는 주의해서 봐야할 것 같아요~

딱딱한 부품은 잘못 뼈에 맞으면 아프답니다 ㅜ3ㅜ

 

 

결 론 적 으 로

가격은 쿠*에서 12만원대에 대형 마사지건이라

어른이 사용하기에 편리했습니다~

부품도 4개가 있어서 뻐근한 부위별로 마사지 할 수 있고,

디자인도 깔끔하고 조작이 간단 해서,

명절에 어른분들께 선물용으로,

부모님 생신선물로 참 좋을 것 같아요  ^-^

그럼 오늘 포스팅 마칠게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