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우네 지출/내돈내산 물건리뷰

아이 키 재는 기계 / 아이 키 성장 확인하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우네 입니다 <:3~

오늘의 내돈내산 물건 리뷰는 :

#49 소나 SONA 키 재는 기계

" 스마트 무선 키 측정기 " 

입니다 ! *-*


안녕하세요 연우유 입니다 ^-^

오늘은 아이 키 성장시기에 필요한 제품

내돈내산 소개해 보려고 하는데요!

요즘 아이들 키 크는 것, 아이 평균 키 등을

참 중요하게 생각하고 많이 신경 쓰시잖아요 

그렇지만 키는 병원에 가거나 할 때만
잴 수 있어서 조금 불편했었는데

벽에 대고 버튼을 누르면 무선 자동으로

키가 재어지는 기계가 나온 거 있죠....!!

아이 키우는 저희 집에 너무 필요한 물건이라

구매를 하게 되었답니다 ^-^

 

저는 여러 가지 키 재는 기계를 찾아보다가

한 사이트에서 소나 스마트 무선 측정기를 보고,

제일 스펙이 좋고, 디자인이 예뻐서 구매를 했어요!

특히, 초음파 키 측정기로 스마트한 면이 참 좋았는데

선물 포장을 할 거라 배송과 제품 문의로

전화를 해서 이것저것 물어봤는데

대응도 정말 잘해주시고

다음날 바로 와서 정말 좋았다는!!

그 쇼핑몰 애용해야겠어요 >_<

(초스피드 배송은 엄마들의 필수잖아요....!!)


짠 - ! 귀엽죠? ㅎㅎㅎ

파란색의 기린모양이랍니다!

저는 박스를 주문했더니

저렇게 단단하고 깔끔한 예쁜 상자가 왔어요~

 


스    펙

 

품목 : 스마트 초음파 키재기

크기 : 150(W) x 445(H) x 35(D) mm

중량 : 270g

기능 : 키 측정 기능, 실내온도 기능, 수면 무드등 기능, 디지털시계 기능

 

기본 제품 사양

1. 소나 초음파 측정기 본체

2. 기기 충전선

3. 쿨 시스템 브로슈어

4. 소나 기기 사용설명서

5. 소나 앱 사용설명서

 

"소나" 는 인체에 무해한 40KHz대 초음파를 사용하며, 딱딱하고 평편한 곳에서 측정 가능합니다.

아이가 벽에 기대어 서서 머리 위에 소나 기기를 딱 맞게 벽에 붙여서 올려놓고 측정 버튼을 누르면 키가 측정됩니다.

모바일 어플과 블루투스로 연동하여 측정기록을 누적하고, 누적된 측정기록을 분석하여 성장 예측 및 성장 진단을 해줍니다.

갓난아이부터 유치원생, 성장기 초등학생까지 측정 가능합니다.

 

소나 키재기

- 안심하고 믿을 수 있는 어린이 안정인증

- 100% 국산제품

- 대한 성장 의학회와 협력하여 전용 앱을 통해

  아이의 체계적인 성장관리,

  성장 예측을 가능하게 합니다.

 

 


-  신생아 키 재는 법  -


SONA 성장관리 앱(APP)

 

지헬스 소나 성장관리 앱(APP) 실행 방법

 

(앱 설치)

- 앱스토어에서 지헬스 소나 설치 후 열기

- 회원가입 및 로그인

- 홈에서 자녀 등록 실행 및 프로필 작성 후 저장

(키 측정 및 기록 확인)

- 폰 설정에서 블루투스 켜기

- 앱 홈에서 키 측정 실행

- 기린 기기에서 와이파이 버튼 누름 (푸른색 LED 켜짐 확인)

- 키 측정 후 "측정값" 선택 저장

- 홈에서 성장 기록 실행 후 성장 그래프, 기록 리스트, 또래 아이와 비교

(키 성장 예측)

- 성장 예측 (보건복지부 질병관리본부의 소아청소년 성장도표가 적용되었습니다.)

- 홈에서 "성장 예측" 실행 

- 성장 요약, 예상 키, 성장도표 확인

 

 


 

제품 상세

 

머리에 둥근 뿔이 귀여워요 ! 디자인 취저 탕탕 ㅎㅎㅎ
목에 있는 동그란게 초음파 키 측정기 입니다 ! 
재는 방법이 간단해서 움직이기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후딱 재기 편했어요~
실내 온도 측정, 무드등, 블루투스 버튼이에요~


초음파 키 측정기로 매트 위에서도 가능해요~

까치발을 살짝 들었다 내렸다 해서

측정이 왔다 갔다 했는데

저희 딸은 90이 조금 안 되는 키에요~ ㅎㅎㅎ

잘 크고 있구나 우리 딸 ^-^ 흐뭇....

어멋.. 이제 보니 미술놀이하다가 불려 와서

앞치마랑 팔토시를 낀 모습이에요

평상복이 아니랍니다... /:)


장    점

우선 키 재기를 벽이나 문에 붙이는 경우가 많은데

그렇지 않아도 돼서 깔끔한 점이 참 좋았어요! 

그리고 성장 앱이 있어서 아이 키를 기록하고,

표준 성장키를 비교하고, 발달을 볼 수 있다는 게

편리하고 스마트해서 좋답니다 ㅎㅎㅎ

 ( 예전에 깔았던 어떤 육아 앱을

계속 들락거리면서 키를 입력하고

성장 표를 보는 방법을 해 왔었거든요 )

 또 마음에 들었던 점은

키 재는 방법이 빠르며 간단하고,
디자인이 깔끔하고 예뻐서 아이들이 좋아했어요!

 

 

단    점

앱을 깔기가 살짝 귀찮았던 점 빼곤 다 좋았어요~

그리고 밖에 야외에서 키를 재는 게 아니라면 

평편한곳에서만 잴 수 있다는 점! ㅎㅎㅎ

 

 

결    론

제가 주문을 했던 쇼핑몰 사이트에는

선물포장이라는 게 있어서 이왕 주문하는 거

궁금해서 +5000원으로 선물포장 패키지를

같이 구매해 봤는데, 확실히 포장 틀이 단단하고

예쁜 모양에 깔끔한 상자로 와서

다른 분에게 선물하기 참 좋을 것 같더라고요~ 

요즘" 출산 선물 "이나 " 임신 선물 " 어떤 걸 할까

많이 고민이 있었는데 딱 좋은 것 같아요! 

특히 신생아 때부터 키 측정을

할 수 있어서 정말 좋더라고요 ~

 

저는 여기서 구매를 했어요! 링크 걸어둘게요~

선물포장 때문에 문의를 많이 드렸는데

정말 친절하시더라고요 ㅎㅎㅎ

지금 보니 17% 할인가에 판매하고 있네요?.?

smartstore.naver.com/11tong/products/5115737947

 

블루투스 키재는기계 키 재기 측정 자동 초음파 신장 측정기 소나 스마트 전자 가정용 신체 계측

[11동] 가성비 꿀템 11동

smartstore.naver.com

 

그럼 오늘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