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우네 지출/내돈내산 물건리뷰

노르딕 네츄럴 키즈 오메가3 DHA 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우네 입니다 <:3~

오늘의 내돈내산 물건 리뷰는 :

#46 Nordic Naturals 어린이 DHA 

" 오메가3 " 

입니다 ! ㅎㅎㅎ


안녕하세요 연우유 입니다 ^-^

오늘은 아이들이 먹을 수 있는 

키즈 3 제품을 리뷰해볼 건데요~

제가 먹을 오메가3를 주문하면서 

아이가 먹을 것도 함께 주문을 해 봤어요!

지인에게 알음알음 듣고서 고르게 되었는데, 

 

액상으로 되어있고 1/2 티스푼을

하루에 한 번 주면 되는데요! 

딸기향이 나면서 맛은 아무 맛도 나지 않아요~

오메가3라서 비린내 걱정이 있었는데

액상인데도 비린내가 하나도 나지 않더라고요 

 

딸기향이 나서 그런지 아이도 잘 먹는데

먹고 나서는 맛이 없다고 하네요 ㅎㅎ

정말로 아무 맛이 안 나서 아이가

맛이 없다고 하는 것 같아요 ㅋ_ㅋ


이렇게 손바닥보다 좀 더 큰 병에 담겨있어요~

디자인이 귀엽죠 ㅎㅎ

연우는 티스푼에 덜어서 주면

찡그리긴 하지만 항상 잘 먹어준답니다!

 

아이들에게 꼭 필수로 먹이는 영양제 중

하나로 오메가 3가 있는데요

어린이 오메가 3은 아이들 기억력 향상과

눈 건강에 아주 도움이 많이 된다고 해요!

필수로 꼭 먹여주면 좋겠죠? ㅎㅎ


그리고 어린이 필수 영양소중 비타민D가

면역력 향상에 아주 좋다고 하는데요!

임산부인 저와 아이가 같이 먹고 있는

(이 제품 내돈내산 리뷰고 너무 좋아요!)

비타민D 포스팅 링크 함께 걸어둘게요~

rew03-design.tistory.com/38?category=875561

 

닥터 써니디 드롭스* 임산부 비타민D 의사쌤 추천!

안녕하세요 연우네 입니다 <:3~ 오늘의 내돈내산 물건 리뷰는 : #29 닥터 써니디 드롭스 1000IU " 임산부 비타민D " 입니다! 안녕하세요 연우네입니다~ 오늘은 면역력이 떨어질때 가장 필요한 비타

rew03-design.tistory.com


스   펙

노르딕 내추럴 오메가 3

< Nordic Naturals DHA Omega-3 >

1-6 세

오메가 3 530ml 함유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비 GMO) 인증

우수한 트리글리세리드 형태

건강 보조식품

분자 증류 공정으로 제조

100% 자연산 북극 대구에서 추출한 오메가 3 DHA

 

복용법

1-6세 아동 음식과 함께 매일 1/2 티스푼

개봉 후에는 냉장보관하세요

3개월 이내에 먹는 게 좋습니다

 

주의사항

요오드에 알레르기가 있거나,

혈액 희석제를 사용하는 분은 

이 제품을 복용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하세요

 

제품 설명

안쪽 액체는 딸기향, 그리고 아무 맛도 나지 않아요~


장    점

아이들이 좋아하는 딸기향이 나서

아이도 처음에 거부감 없이 들이키더라고요!

그리고 오메가 3인데도

비린내가 하나도 나지 않아서 좋았어요!

아이들은 알약을 먹을 수도 없고

물약이라도 비린내가 나면 먹지 않잖아요 ㅜㅜ

그리고 간단하게 적은 양으로도

하루 권장량을 채울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단    점

3개월 이내엔 먹으라고 하는데

비교적 기간이 너무 짧지 않나 싶은 생각은 있어요~

 

 

결    론

다 먹으면 또 주문할 의향이 있어요~

크기가 크긴 하지만 가격이 5만 원대라서 

부담될 분들도 있을 것 같긴 한데

그만큼 먹일 수 있는 횟수가 많으니

가성비는 괜찮은 것 같아요!

요즘 같은 때에 아이들 필수 영양소 꼭 챙겨주세요 :)

 

그럼 오늘 포스팅 마치며 링크에

성인용 알티지 오메가 3도 함께 링크 걸어둘게요 ^-^

rew03-design.tistory.com/56?category=875561

 

알티지 오메가3 스포츠 리서치 ! 내돈내산 리뷰*

안녕하세요 연우네 입니다 <:3~ 오늘의 내돈내산 물건 리뷰는 : #39 sports research rTG 오메가3 " Alask Omega 3 " 입니다 !  ㅎㅎㅎ 안녕하세요 연우네 입니다 ~ 오늘은 스포츠 리서치 오메가3를 리뷰해

rew03-desig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