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우네 지출/내돈내산 물건리뷰

아이폰 고속충전기 18W* 내돈내산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우네 입니다 <:3~

오늘의 내돈내산 물건 리뷰는 :

#45 아이폰 12 고속충전 18W

" 요이치 Q라인 고속충전기 " 

입니다 !~!


 

안녕하세요 연우유입니다 :)

오늘은 아이폰12 고속충전기를 리뷰해볼건데요~

이번 아이폰12 프로맥스를 구매하면서 보니까

케이블은 있는데 충전기가 없어서

헐랭....했었더랬죠 T^ T

(무슨짓이야 애플...) ㅂㄷㅂㄷ

 

해서, 보급형 아이폰12 고속충전기를 구매했어요~

 

가격은 8천원대로 저렴한 가격에

구매를 했는데요, 후기글들을 보니

아이폰X 20%일때 충전 시작해서

80%까지 49분이 걸렸다고 하네요!

나름 빠른 것 같죠? .?

사실 시간을 재보진 않아서 

엄청 빠른건지 느린건지 감은 안오지만 

써본결과 괜찮은 듯 싶습니다 !


저는 아이폰12 프로맥스를 쓰고있기 때문에 

배터리 양이 많아서 고속충전기를 구매하고 

쓰면서 너무 좋았답니다  >_<

 


스    펙

- 요이치 USB C타입 PD 18W Q라인 아이폰 고속충전기

   호환성이 높은 USB 1포트 PD 1포트제품

- 5V  3A ~ 12V 1.5A

- 방지회로에 내장된 스마트칩이 출력을 제어하여

   빠르고 안전한 충전 가능

- 과열방지

- 과전압 방지

- 과출력 방지

 

* 에너지 소비효율 : 최저소비효율 기준 만족 제품

* 정격 입력 : AC220V, 60Hz, 0.5A

* 정격 출력 : DC 5V/ or 9V/2A or 12V/1.5A

* 구성품 : USB 1포트 춫전기

* 재질 : PC, ABS 및 금속재질

 

C 타입 케이블을 꼿는 곳 이에요~
아이폰 정품 케이블을 연결해서 사용했어요! 노트와 갤럭시도 충전이 된다고 하니 집에 손님이 왔을때도 좋겠네요 ^-^


장   점

아직 써본 지 일주일이 되지 않았지만

충분히 빠른 고속충전인 것 같아요~

그리고 디자인이 깔금하고 튼튼해서

오래 쓸 수 있을 것 같네요!

가격대가 저렴하고 충전이 잘 되서 가성비가 좋고,

안정성 테스트를 받았다고 하니

고속충전이라 살짝 불안이 있었던게

안심이 되긴 합니다  ㅎㅎㅎ ^-^

 

 

단   점

이것도 더 써봐야 단점을 알겠지만 

다른분들 후기에 아이패드프로 4세대에서는

충전이 지속되지 않는다고 해요

 

 

결   론

아이폰 고속충전 정품을 보니

2-3만원대로 하는것 같더라구요

빠르게 고속충전만 할 거라면

저는 요제품을 사는게 좋을 것 같다고 생각해요~

가격도 저렴하고 충전도 잘 되니

단순하게 생각하면 이득 아닐까요? ^-^

망가진다면 또 구매할 의사는 있어요~ ㅎㅎㅎ!

그럼 오늘 포스팅 마치며

밑에 아이폰 12 프로맥스 내돈내산

구매리뷰 링크 걸어둘게요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

 

rew03-design.tistory.com/64

 

아이폰 12 프로맥스 색상 내돈내산 리얼 후기!

안녕하세요 연우네 입니다 <:3~ 오늘의 내돈내산 물건 리뷰는 : #44 아이폰 12 " 아이폰12 프로맥스 실버 256GB " " 아이폰12 프로맥스 그래파이트 128GB " 입니다! ㅎㅎㅎ 안녕하세요 연우네입니다~!

rew03-desig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