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우네 지출/내돈내산 물건리뷰

아이폰 12 프로맥스 실버 색상 내돈내산 리얼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우네 입니다 <:3~

오늘의 내돈내산 물건 리뷰는 :

#44 아이폰 12 

" 아이폰12 프로맥스 실버256GB " 

입니다! ㅎㅎㅎ


안녕하세요 연우네입니다~!

오늘은 아이폰 12 프로맥스 실버

구매한 후기를 써보려고해요~ 드디어 !! 뚜둔 -

이렇게 비싼 내돈내산을 쓰다니 흔치 않네욥....ㅎㄷㄷ

전에 쓰던 핸드폰은 아이폰8 플러스 였는데

이번에 할부가 끝나서 새로 핸드폰을 바꿔보았어요!

 

남편은 원래 아이폰 12 미니를 고민하고 있었고

저는 아이폰 12 프로맥스 색상을 고민하고 있었어요~

엄청 고민하다 저는 실버색상을 골랐고 남편도 갑자기 

아이폰 12 프로맥스 그래파이트로 바꾼다고 했네욥 

스펙이 미니보다 좋으니 그쪽으로 끌렸나 봅니다ㅋ_ㅋ


아이폰12 프로맥스 256GB 실버색상


스    펙 

아이폰12 프로맥스 promax 실버 256GB

/ 가격 160만원대

 

핸드폰 상자는 이렇게 간단하게 되어있어요. 

안에는 설명서와 제품 스펙, 사과 스티커 한 장,

유심칩을 꺼낼 때에 쓰는 금속,

충전기 잭 1개만 들어있었는데요

확실히 충전기가 없으니 불편하긴 하네요 T^ T

아이폰 점점 뭔가 치사해져 가는 것 같아요.....

 

 

 

KT 슈퍼체인지 

최신 단말기를 2년만 사용하면 중고폰 매입 가격을 50% 보장해주는 것,

 

다시말해 아이폰12를 샀다고 하면 2년 쓰고 기기 반납을 하는 조건으로

50% 단말기 값을 할인해준다는 말인데요, 말이 좋아 50%지 기기를 반납을 해서 KT에서 가져가는 거니까 

기기값 50%를 할인받았다고 하기엔 애매한 부분이 있어요.

왜냐하면 2년 후에 내 기기의 중고값을 거기서 가져가는 거니까 내가 팔아도 몇십 퍼센트는 받을 수 있는 금액이니까요.

 

결론은 제 생각에 10-20% 사이 정도를 수 있는 건데요(그것보다 적을 수도 있어요)

단 조건이 또 붙어요 7,700월 매월 붙는 금액이 있고, 첫 4개월은 제일 비싼 요금제를 써야 한다는 점,

2년 후에 새 기기로 바꿀 때에 아이폰으로 바꿔야 한다는 점, 

중도해지 또는 보장 조건 미충족으로 보상 기간 내 혜택을 받지 못하는 경우 또는 받지 않는 경우 납부한 요금은 환불 불가예요.

그리고 3년으로 사용하는 경우도 있는데  그럴 경우에 자기 부담금 99,000원이 발생합니다.

그리고 반납할 때에 파손이 되었거나 하면 또 자기 부담금이 생기죠.

 

저는  KT에서 슈퍼체인지라는 제도로 핸드폰을 구매하게 되었어요.

생각해보면 일반으로 내가 기기를 아예 사서 3년 계약을 할 때와 요금차이는 월 5-7천 원 차이가 난답니다.

저는 그만큼이라도 할인받아야지 하고 KT 슈퍼체인지로 계약을 했는데요, 약간 호구 잡힌 게 아닌가 싶기도 하고...ㅎㅎㅎ

그렇지만 이왕 샀으니 그냥 생각말고 기분좋게 쓰려고 합니당 ^-^.......슈퍼 호구......


부 팅 

안녕 예쁜 나의 새 폰아 >_< 

전체적으로 화면이 더 넓고 와이드 해 져서 그런지

처음 켜는데 핸드폰이 엄청 커 보이긴 하더라고요~

 


 

단촐한 부속들......... 짜다 짜


아이폰12 프로맥스로 찍은 사물 사진 비교

이건 일반 카메라에서 선명하게 필터를 씌운채로 꽃을 위에서 눌러 찍었어요!
한 자리에서 왼쪽부터 1x , 0.5, 2.5x 배율로 찍은거에요!

 

저는 아이폰8플러스를 쓰고있었는데

일단 아이폰12 프로맥스로 바꾸기로 했던

제일 큰 이유가 와이드와 화질 등 사진에 관한 게

제일 컸어요! 물론 저장공간도 한 몫했죠! ㅎㅎㅎ

 

와이드로 찍는 기능이 참 많은 곳에

쓰일 수 있을 것 같은데

일상생활에서도 집을 찍는다던지

더 뒤로 갈 수 없는 공간에서 사진을 찍을 때에

참 좋을 것 같아요~

 


데이터 옮기기

오른쪽이 아이폰8플러스 실제 크기에요!

 

아이폰에서 아이폰으로 문서, 사진, 데이터 옮기는 방법

 

아이폰 새 기기를 처음 켤 때에 전에 쓰던

내 아이폰을 옆에 두면

"데이터를 전송하겠습니까?" 하는 알림이 떠요

양쪽에 둘 다 오케이를 해주시면 돼요~

와이파이가 되는 장소에서만 가능하니 기억해 주세요!

그리고 일단 새 폰을 켜버렸다 하면

설정 해 놨던걸 리셋시키고

다시 재부팅시켜주면 창이 나올 거예요~

 


아이폰 실버 상세 사진

ㅎㅎ 인덕션 세개 ....제가 저것때문에 아이폰12프로맥스를 질렀답니다 

저는 아이폰 실버 색상이 전체적으로

화이트 컬러 느낌이라 좋았는데

디자인으로써 제일 예뻤던 건

아무래도 아이폰12 미니 화이트가 아닐까..ㅜㅜ

카메라만 아니었어요 미니로 갔을 텐데....

 

아이폰12 프로맥스 실버 색상은

옆 라인이 유광 실버,

뒷부분이 무광 화이트로 되어있어요!

옆 라인도 무광 실버였으면 훨씬 예뻤을 텐데.....

하아 너무 아쉽네요 ㅜㅜ

그렇지만 아이폰 12프로 맥스 중 제 눈에는

실버가 가장 예뻤고 구하기 정말 어려웠답니다!

 

 

기본 투명 케이스를 낀 모습이에요. 카메라는 볼록 튀어나와있어서 기본 케이스로는 렌즈가 보호되진 않네요 ㅜ
마지막 케이스에 실버색상이라 사과도 실버로 빛나고 있더라고요 ㅎㅎㅎ

 

장    점

장점은 정말 카메라의 성능! 

밤에 야외에서도 정말 밝고 뚜렷하게 잘 나온답니다!

디자인도 예쁘고, 화면도 크게 나와서 사진 찍을 때와,

동영상 찍을 때, 그리고 게임할 때,

문서를 볼 때에 아주 좋아요~

그리고 큰 만큼 배터리가 오래가는 게 참 좋았어요! 

 

 

단    점

아주 속상한 단점은....

.지문인식이 사라졌다는점....뚜둔!!

페이스 인식도 아주 편리하지만

마스크를 쓰거나 얼굴이 가려졌을 때엔

쓸 수가 없어요... 대체왜 이렇게 한거니!! T^ T

마스크 쓰고 밖에선 무조건 비밀번호...하핫

그리고 배터리 잔량 표시가 안 되는 점!!

조마조마합니다ㅎ_ㅎ...

 

결    론

뭐 전에 쓰던 아이폰 8 플러스보단

훨씬 성능 좋고 다 좋아요~

배터리 빵빵하고 카메라 너무 좋고,

 화면 커서 시원시원해요!

새 핸드폰을 샀다는 점! 만족합니다 ^-^

그리고 버도 예쁜데 그래파이트 색상 정말 예뻐요! 

크기가 커서 살짝 무겁긴 해도,

아이들 사진 화질 좋게 잘 찍어서 간직하고 싶네요 >_<

 

 

 

아래 아이폰12 프로맥스 그래파이트 실제 후기와

아이폰 고속충전기 링크 걸어둘게요! 

그럼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용 :)

rew03-design.tistory.com/72

 

아이폰12 프로맥스 색상 그래파이트 실제 후기!

안녕하세요 연우네 입니다 <:3~ 오늘의 내돈내산 물건 리뷰는 : #50 아이폰 12 " 아이폰12 프로맥스 그래파이트 128GB " 입니닷 ! ㅎㅎㅎ 안녕하세요 연우유 입니다 ^-^ 오늘은 아이폰 12 프로맥스 그

rew03-design.tistory.com

rew03-design.tistory.com/65

 

아이폰 고속충전기 18W*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연우네 입니다 <:3~ 오늘의 내돈내산 물건 리뷰는 : #45 아이폰 12 고속충전 18W " 요이치 Q라인 고속충전기 " 입니다 !~! 안녕하세요 연우유입니다 :) 오늘은 아이폰12 고속충전기를 리

rew03-desig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