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우네 지출/내돈내산 물건리뷰

착한구두 여성 털부츠 추천* 내돈내산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우네 입니다 <:3~

오늘의 내돈내산 물건 리뷰는 :

#42 착한구두 여성 털 부츠

" 클로이 퍼 안감 첼시 방한부츠 " 

입니다 ! ㅎㅎㅎ


안녕하세요 연우유입니다 >_<

오늘은 겨울철 신으면 ~

털부츠 를 소개해 드릴거에요~

최근에 착한구두에서 털 로퍼를 샀는데

너무 예쁘고 편하더라구요 ~

그래서 한겨울에 신을만한 게 뭐가 있을까

하고 보다가 털 부츠(방한부츠)를 보게되어

주문을 했답니다 !

 

착한구두가 가격이 저렴해서 좋고,

퀄리티도 괜찮기 때문에 주문량이 꽤 많나봐요

엄~청 늦게 오긴 하더라구요...

거의 2-3주..? 걸린 것 같아요 ㅎㅎ 

그래도 나는 모르쇠~ 하고 기다렸더니

와서 큰 타격은 없었습니다 ㅎㅎㅎ

 

실제로 와서 신어보니 신을때는 좀 빡빡한 감이

있었지만 신고나니 발 볼이나 사이즈가 딱 적당하고

따뜻하더라구요 >_<


첨엔 디자인이 귀엽고 맘에 들어서 봤는데

보온성까지 좋고 발목까지 와서 잡아주는 느낌에

더 좋았어요! >_<

 


스    펙

 

 


상세  사진

 

살짝 마감이 부족하긴 했어요 ㅎㅎ 실이 하나가..
안쪽부터 입구까지 온통 털이에요 !
바닥에 미끄럼 방지 처리가 되어있어요!

 

 

 


엄청 두꺼운 양말 두개 신고 신발 신으려니

잘 안들어가긴 했는데

와 눈에 저렇게 파묻혔는데도 따듯했어요! ㅎㅎㅎ

바지와 양말이 좀 웃기긴 하지만 잘 신고 잘 놀다 갑니다 ^-^


 장    점

1. 부드러운 스웨이드와 풍성한 페이크 퍼 안감사용

(바닥부터 입구까지 풍성한 퍼 안감)

2. 베이직한 세가지 컬러 (아이보리, 브라운, 블랙)

3. 편안함과 귀여움을 모두 겸비한 어그 스타일의 둥근 앞코

4. 편안한 착화감의 3cm 굽 높이

5. 가벼운 착화감의 경량 아웃솔+미끄럼방지 바닥

6. 착화를 더욱 편하게 해주는 사이드 밴딩처리

 

 

단    점

택배가 아주 늦게 왔다는점...이랄까요? ㅎㅎㅎ

뭐 그만큼 가격과 물품이 좋다는 거니 괜찮았어요

그래도 급하신 분들은 한번 생각해 보세요!

그리고 마감이 살짝 덜 되어있어서 아쉬웠어요

실밥이 하나 튀어나와 있더라구요 T^ T

 

 

 

결    론

저는 손발이 찬 편이라 두꺼운 양말을 신어도

항상 발이 깨질듯이 아팠는데

요거 신고 나가서 빙판에서 눈썰매를 타고

왔는데도 발이 하나도 안시렵더라구요 ㅎㅎㅎ 

 

역시 겨울엔 털부츠인가봐요 !! ㅋ_ㅋ

 

저는 " 착한구두에서 살 때에 가격이 저렴하고

품질이 좋기 때문에 " 꼭 하나를 더 사서 엄마께

보내드리는데 엄마도 항상 좋고 편하다고 하시더라구요~

" 선 물 용 "으로도 참 좋은것 같아요! 

금액은 만원 초반대 입니다 ^-^

 

그럼 오늘 포스팅 마칠게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