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우네 지출/내돈내산 물건리뷰

포장지 추천* 뽀로로 포장지 내돈내산 리뷰 !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우네 입니다 <:3~

오늘의 내돈내산 물건 리뷰는 :

#37 예쁜 선물 포장지

" 비닐 포장지 !" 

입니당 ! ㅎㅎㅎ


안녕하세요 연우네입니다~!

오늘은 선물  를 내돈내산 리뷰 해 보려고 하는데요!

아이들의 선물에 또 정말 중요한게 포장지잖아요 >_<

요즘 아이가 생기고 나니 선물 포장할 일이 너무~ 많아졌어요

어린이집 친구들 생일때마다 선물 포장해야지~ 

아이 생일때 포장해야지~ 어린이날에 포장해야지

크리스마스에 포장해야지 등등.....후우.... 쉴새 없답니다

ㅎㅎㅎ 선물 포장 장인 되겠어요 ㅠ_ㅠ

 

어쨋든 ! 아이들 100이면 100이 좋아한다는 뽀로로  !

이걸로 포장해 줬더니 너무 좋아합니다 ㅎㅎ

특히 종이가 아니라 비닐이라 훨씬 편했던 것 같아요 ~

 

뽀로로와 친구들이 귀엽죠? ㅎㅎㅎ


길이는 일반 포장지 사는것보단 짧은데 그게 전 훨씬 편했어요 

 

스     펙

품명 : 뽀로로 비닐 증착포장지(중)

규격 : 37.5cm x 18m

재질 : 필름


아이 크리스마스 선물 포장한거에요!  세상 화려하네요 ㅋ_ㅋ

장    점

일단 일반 문구점에서 사는 포장지롤은 위부터 아래까지

길이가 길~잖아요 거의 50센치는 되는것 같은데 

요 뽀로로 포장지는 37센치에요 그래서 거의 모든 선물에

적당하게 포장이 딱 좋은 것같아요! 

문구점 포장지는 매번 밑부분을 자르거나 하기 귀찮았거든요

그리고 롤이 18m짜리라 포장하다가 모자를 일이 없어서

참 좋았답니다! ㅎㅎ 또 종이가 아니라 비닐 소재여서 

찢어지지 않고 깔끔하게 포장을 할 수 있어 좋았어요 !

무엇보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디자인이라

그게 제일 아이들에겐 최고였어요 ㅎㅎㅎ

 

단    점

음.... 일단 종이 소재가 아니라 비닐 소재니까

환경에 좋진 않겠죠..? T^ T

아~주 큰 선물을 할 때엔 포장지를 이중으로 써야

할 수 있겠네요! 

 

결    론

결론적으로 어린이집에 선물 포장용으로 포장하는 일이

잦은 부모님들에게 참 좋을 것 같구요! 

그리고 조카들이나 아이들에게

선물해줄때 포장지로 딱인듯 해요 

선물도 좋지만 일단 포장지에 쌓여있는 걸 봤을 때 아이들은

더욱 기대하고 신나잖아요 !>_< 두근두근

 

이걸 크리스마스 전에 진작 포스팅 했어야 했는데

너무 급하게 주문하는 바람에 T^ T 흑 .... 

어쨋든 저는 너무 잘 샀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또 구매할 의사 있답니다!

 

ㅎㅎ 그럼 오늘 포스팅 마칠게요

모두 즐거운 하루 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