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우네 지출/내돈내산 물건리뷰

고양이 스크래쳐 * 고양이 장난감 내돈내산 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우네 입니다 <:3~

오늘의 내돈내산 물건 리뷰는 :

#36 딩동펫 고양이 스크래쳐 

" 스크래쳐 하우스 복층형 " 

(완전 추천제품 *-* )

입니당 !


안녕하세요 연유네 입니다ㅎㅎㅎ

오늘은 저희 엄마 집에서 살고있는 제 고양이

"포 도" 의 선물 ! 고양이 스크래쳐 하우스 복층형 을!

내돈내산 리뷰 해 볼 건데요 ~

 

이번 연말이 되면서 아이에게 선물을 하던 중

저희 엄마 집에 살고있는 또 한 아이가 생각이 나서

선물을 해줘야 겠다 했어요~ ㅎㅎㅎ

아이가 태어나며 엄마 집으로 보내져서

그 후론 쭉 엄마와 함께 살고 있는 고양이 포도를 위해

그동안 사줬던 스크래쳐보단 쪼오끔 더

비싼걸로 골라봤습니다 ! ㅎㅎㅎ 


저희집 고양이 포도 입니다 ~ ㅎㅎㅎ 

제눈에만 귀엽나요? ㅋㅋㅋ

시크한게 특징인 코숏 >_<

이제 키운지 6-7년 된 것 같은데 

항상 건강하고 귀여워요 T^ T

 

 


스   펙

SIZE : 53.6x30x70.8(cm)

스크래쳐 하우스_복층형

- 냥이가 좋아하는 박스 스크래쳐와 

   동시에 하우스로 사용 가능

- 냥이 숨숨집 (구석지고 어두운 곳을 좋아하는 

   고양이의 습성에 맞게, 아이들의 안락한 하우스로 사용)

- 골판지 소재 (전체 골판지 소재로 보온성이 높아

   냥이가 특히 좋아한답니다)

 -스트레스 해소 (발톱손질을 통한 스트레스 해소)

 

조립 방법


 

어윽...보시는 분에따라 살짝 무서우실 수도 있어요 ㅎㅎ
다 뜯긴 뒤에 쇼파 T^ T

 

요게 사은품으로 받은 깃털 장난감이에요~! ㅎㅎㅎ
사길 잘했다 !! @-@

 

 장   점

고양이가 정말....정말 리얼로 좋아합니다 ㅎㅎㅎ

너무 좋아해서 나오질 않아요  !!

낮잠도 계속 그 안에서 자고

처음 가져와서 뜯을 때 부터 냄새맡고 손으로 만져보고

긁고 매달리고 장난아닙니다 ㅎㅎㅎ

그리고 박스로 만들어진 집이지만 아주튼튼 합니다

저희 집 고양이가 5키로는 넘는데 딴딴해요

잘 오르내리고 잘 긁고 해도 잘 움직이진 않아요~

상품평 보니까 두마리 고양이도 잘 올라가서 놀 정도로

튼튼하다고 해요!~

무엇보다 캣잎말린게 들어있지 않은데도 

보자마자 좋아하더라구요 ㅎㅎㅎ

조립도 10분 컷으로 할 수 있었어요 쉬워요!

아! 서비스로 고양이 깃털 장난감도 주셨어요!_!

 

 단   점

상자 안에 먼지가 좀 많아요 

조립할것 꺼낼 때 상자를 뒤집진 말아야 할 것 같아요!

 

 결   론

포도가 너무 좋아하고 벽면들도

다 스크래쳐로 되어있어서

정말 이번에 산게 다 뿌서지면

새로 하나 더 장만을 해줘야할것같아요~ 

이건 정말 가격대비 너무 잘샀고 후회없는 제품이에요!

너어~~~~무 좋아요! 엄마도 진짜로 칭찬칭찬!! >_<

예쁜 냥이 아이들을 위해 집사님들 

이 글 꼭 보세요 두번 보세욥! ㅎㅎㅎ

이만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