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우네 지출/내돈내산 물건리뷰

캠핑 화로대 추천! 내돈내산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우네 입니다 <:3~

오늘의 내돈내산 물건 리뷰는 :

#37 데이브렉 캠핑 화로대

" 접이식 대형 화로대 " 

입니다! ㅎㅎㅎ


 

안녕하세요 연유네입니다~

오늘은 캠핑장을 갈 때에 꼭 필요한 를 리뷰해 볼 건데요!

최근 1/1일이 되면서 저희 가족은 캠핑을 다녀왔어요~

너~~~ 무 춥고 눈도 많이 와서 캠핑장에서 잠을 자진 못했지만

텐트를 치고 불을 펴고 고기를 먹고 하는 것들이 

참 즐겁더라고요 ㅎㅎㅎ

그렇지만 너어~무 추웠어요 ㅎㅎ

 

쨋든! 저희는 노지 캠핑을 원래 잘 다녔었는데 지금은

겨울 시즌이라 꼭 히터와 전기장판을 틀어야 했기에 

캠핑장을 예약해서 부랴부랴 떠났어요!

노지 캠핑은 그냥 땅 위에 불을 지펴도 괜찮지만

캠핑장은 꼭 가 있어야 했기 때문에 급작스럽게

고*캠핑에서 구매를 했답니다! 

급하게 구매한 것치곤 괜찮았어요~ 

 

어후 사진이 정말 잘 나왔네요 ㅎㅎㅎ

어쨌든 잘 즐기고 왔어요

그렇지만 겨울 캠핑은 5번은 생각해보고 떠나야 할 것 같아요 ㅎ.....

저는 아~주 춥고 눈이 많이 오는 날 다녀왔답니다 ㅎㅎ


스   펙

재질 : 스테인리스

사용 시 사이즈 : 440x440x270mm 

휴대 시 사이즈 : 445x255x50mm

중량 : 3kg

-넓은 이중 접이식 상판 석쇠

-튼튼한 이중 스텐 기둥

- 석쇠 고정 시스템

- 내구성이 강한 스테인리스 재질

- 접이식으로 휴대가 편한 콤팩트 사이즈

밤에 급하게 찍은거라 화질은 안좋으네요 ㅜ3ㅜ

구성품은 요렇게 있고 + 받침대가 있습니다! 

진짜 이번에 느낀 꿀팁이 있는데 

집에 가정용 미니 화로에 피우는 고체연료를 3개 정도

들고 가셔서 밑에 깔아놓고 위에 장작을 올린 다음

고체연료에 불을 붙여 놓고, 텐트 다 치고 보면 불이

활활 잘 타고 있더라고요! ㅎㅎㅎ 

쓰고 난 뒤 세척 하기 전 이에요!

 


고구마 구워먹기 정말 좋았다는 !! 다음엔 양꼬치 도전해 보려구요 _+

 

장    점

제일 좋았던 점은 휴대가 간편했다는 점이에요!

그리고 생각보다 넓어서 시중에서 파는 장작을 

안으로 쑥 넣을 수 있어서 그릴에 음식이 가능해요~

케이스가 있어서 깨끗이 세척하지 않아도 가방에 

넣으면 되니까 그 점이 편리하더라고요!

겨울엔 세척하기 너무 춥고 힘들잖아요 ㅠ3ㅠ

마지막으로 밑에재 받침이 있어서 재가 아래로 떨어지지

않으니 별도로 바닥을 청소해줄 필요가 없어서 편리했어요!

 

단    점

약간..... 부실하다는...? ㅎㅎㅎ

내구성이 별 2개 정도인 것 같네요 ㅎㅎㅎ

장작을 안에 넣지 않으면 흔들립니다 ㅋㅋ

그리고 아직 한 번밖에 써보진 않았지만

10번 안으로는 무조건 부서지거나 더러워져서

버릴 것 같아요! 

 

결    론

한번 두 번 정도 쓰기엔 좋아요 ㅎㅎ

급작스럽게 쓰기엔 크기도 괜찮고 나쁘지 않았지만,

가성비 갑은 아니였습니다 ㅎㅎㅎ!

파시는 분도 그렇게 추천하진 않는다고, 다른 튼튼한 거

사시라고 했는데 바쁘고 겨울에 캠핑장 몇 번 안 갈 것 같아서

그냥 저렴이로 구매했어요 ~

금액은 쿠*에서 사면 3만 원 좀 안되더라고요!

고*캠핑은 3.5 였다는 T^ T

다시 사야 한다면 재구매 의사는 딱히 없어요 ㅎㅎ

그렇지만 가지고 가시면 재미있게 놀 순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밑에 캠핑용품 몇개 링크 걸어둘게욥 ㅎㅎㅎ

rew03-design.tistory.com/14

 

미니 캠핑 난로 추천 추운계절 따듯하게 !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연우네 입니다 <:3~ 오늘의 내돈내산 물건 리뷰는 : [ 연우네 Gift Box ] / #emk 감성 전기히터 온풍기 " 레트로 히터 " 입니당 @@ 안녕하세요 연우네입니다~^%^ 요즘 날씨가 추워요 ㄷㄷ

rew03-design.tistory.com

rew03-design.tistory.com/13

 

[내돈내산]알전구 캠핑 조명 감성캠핑 필수품 반짝반짝해요 !

안녕하세요 연우네 입니다 <:3~ 오늘의 내돈내산 물건 리뷰는 : [ 연우네 선물상자 ] / #08 데이홈 더큰 LED 대형소켓 " 앵두전구 30구 무드등 " 입니다 *^* 안녕하세요 ! 오늘은 캠핑용품 중 완전 필

rew03-design.tistory.com

 

늦었지만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HAPPY NEW YEAR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