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우네 지출/내돈내산 물건리뷰

KF94 마스크 추천! 내돈내산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우네 입니다 <:3~

오늘의 내돈내산 물건 리뷰는 :

#33 아라 황사 방역마스크

" KF94 마스크 " 

입니다~!


 

안녕하세요 연우네입니다~!

오늘은 요즘 꼭 필수인 KF94 마스크를 리뷰해 볼건데요

최근에 코로나19 환자가 많이 늘어나서 다들 힘든연말을

보내고 계신데요, 그래서 그런지 여기저기서 마스크를

특별가에 많이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저도 그 중에 카카오딜에서 KF94 마스크 100매에 

24,000대로 구매하게 되었어요! ㅎㅎㅎ

너무 저렴하게 나와서 바로 결제 꾹꾹 했어요 ~


 

 

스   펙

KF94 아라 황사방역 마스크 대형

4중 구조 초정전 필터

피부자극테스트, 유해물질 차단테스트 완료

미국 FDA등록

1매씩 개별포장

 

기능성 코 지지대

-김서림 방지 및 유해물질 차단

소프트 이어밴드

- 부드러운 소재 사용으로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함

3D 곡면 입체 설계

- 턱을 감싸는 안정적인 착용감

 

전성분 :겉감(부직포), 중간재(부직포), 필터(부직포), 

          안감(부직포), 끈(나일론/폴리우레탄), 코편(폴리프로필렌)

효과 : 황사, 미세먼지 등 입자성 유해물질 및

          감염원으로부터 호흡기 보호


 

  사용 시 주의사항

- 산소농도 18% 미만의 밀폐된 장소에서 사용하지 말 것

- 수건, 휴지등을 사용하여 호흡기를 감싼 다음 그 위에 착용하지 말 것

- 마스크 안쪽이 오염되었을 시는 사용하지 말 것

- 면체를 찌그러뜨리거나 변형하여 사용하지 말 것

- 세탁하여 사용하지 말 것

- 임산부, 호흡기, 심혈관 질환자, 어린이, 노약자 등 마스크 착용으로

  호흡이 불편한 경우 사용을 중지하고, 필요시 의사 등의 전문가와

  상의할 것. 


한 박스에 50장씩 들어있어요~
밑부분이 좀 뜨고 마스크가 큰 편이에요

 

장    점

저는 대형이였어도 예전에 쓰던건 귀가 좀 아팠거든요,

근데 이 마스크는 일반 대형보다 조금 더 큰 편이라 귀가 

아프지 않았고, 마스크가 조금 얇은 편이라 숨쉬기가 좀 더

편안해서 오래 마스크를 쓰는 사람들에게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개별 포장이라 더 위생적으로 쓰고 가지고 다니기에도

편리하고 좋았어요 ㅎㅎㅎ

 

단    점

마스크가 조금 커서 턱부분이 살짝 뜨는 감이 있어요T^ T

제 얼굴크기는 대한민국 평균이랍니다 ㅎㅎㅎ

 

결    론

가격 저렴하고 매수 많고 해서 참 좋은데 얼굴에 딱 밀착이

안되고 조금 큰 편이라 살짝 불안한감은 있는것 같아요~

그래도 야외에선 쓰기 참 편리할 것 같고, 얼굴이 조금 커서

평소에 쓰던게 작았다 싶은 분들은 딱 좋은 사이즈일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ㅎ

그리고 얇은 편이라 실내에서 두꺼운 마스크가 답답하셨던

분들은 쓰기 편리하실 것 같네요~! ㅎㅎ

그치만 저는 잘 안맞아서 다시 사진 않을 것 같아요! :)

그럼 오늘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좋은 정보 되었길 바라요!^-^

 

최근에 다시 구매한 마스크인데 요건 진짜 좋아요 >_< !

rew03-design.tistory.com/89

 

kf94 마스크 100매 아이케어 중형 내돈내산 리뷰!

안녕하세요 연우네 입니다 <:3~ 오늘의 내돈내산 물건 리뷰는 : #65 아이케어 i-care 마스크 100매 " kf94 마스크 중형 - 대형 " 입니다 ! 안녕하세요 연우유 입니다 ^-^ 오늘은 전에 샀던 마스크가 동

rew03-desig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