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우네 지출/내돈내산 물건리뷰

금반지 선물 * 14k반지 엄마에게 연말 선물 후기 !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우네 입니다 <:3~

오늘의 내돈내산 물건 리뷰는 :

#35 엄마 연말 선물 추천 

" 14k 금반지 " 

 

입니당 @_@


안녕하세요 연우유입니다~!

오늘은 최근에 엄마에게 선물을 했던

반지를 포스팅 해보려고 하는데요 

지금은 연말이기도 하고 곧 새해이기도 하니

연말 선물, 새해 선물 등을 고민하고 계실 것 같아요~

저희 엄마는 생신도 1월달에 있어서 겸사겸사 한거라

그런걸 다 따지자면 큰 선물은 아니였던 것 같네욥 0_0a

 

저는 이번년도 2월에 원래 엄마와 함께 갈 

해외여행을 예약해 놨었는데 코로나 때문에 

줄줄이 취소가 되어서 돌려받은 돈이 있었어요~

 

다른곳에 조금 쓰고 남은 돈으로 뭘 해드려야 겠다 하다가

엄마가 제대로 된 패물이 없으셔서 반지를 하나 

해드려야겠다 싶어서 샀는데 정말 좋아하셔서 진작

해드릴껄 하는 뻔하고도 늦은 생각이 들더라구요 ~


여성스럽고 심플하면서 포인트 있는 디자인이에요!
이렇게 왔더라고요 ㅎㅎ 이럴 줄 알았다면 포장을 제가 따로 할껄.... 더 예뻤을 것 같은데 ㅜㅜ 멀어서 엄마가 직접 받으러 가셔서 어쩔 수 없었네요...아쉽

 

스   펙

 

14k Gold

한돈 조금 넘는 무게였어요~

30만원 초반대 (요새 금값이 금값이에욧! T^ T)

금 시세

18k  3.75g = 25만원대

14k  3.75g = 19만원대

라고 하네요?

그런거보면 저는 살짝 호구당한 것 같기도 하고..?ㅎㅎ

 


어릴때 참 예뻐보였던 엄마손이 이렇게 주름이 많아지셔서 괜스레 코가 시큰 했답니다....T^T

 

 


여자친구 손에도 끼워주면 예쁠 것 같죠 ㅎㅎㅎ

 

 

결   론

 

반지값이 요즘 금 시세가 많이 올라서

중량에 비해 좀 비쌌긴 했지만

그래도 개중 예쁜 디자인으로 엄마에게 어울리는 걸

해드렸더니 참 좋아하셨어요 (정말로 !! )

연말 선물이나 새해 선물, 생신 선물, 또는 모녀 반지 하실때도

진짜 추천이에요 ㅎㅎㅎ  너~어~무 좋아하세요 ㅎ_ㅎ

전 안타깝게도 커플반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뿌듯했답니다 !

 

엄마, 여자친구 선물 생각하시는 분들

뭐 꼭 커플링이 아니더라도 반지 선물은 참 의미도 있고

받으면 기쁜 선물이 아닐까 싶네요! ㅎㅎㅎ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포스팅 끝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