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우네 지출/내돈내산 물건리뷰

캠핑용 스토브/ 휴대용 가스버너 내돈내산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우네 입니다 <:3~

오늘의 내돈내산 물건 리뷰는 :

#38 스노우라인 휴대용 가스버너

" 로켓 붐 스토브 " 

입니다 ! ㅎㅎㅎ


 

안녕하세요 연우네입니다!~!

오늘은 최근 캠핑을 다녀오며

첫 개시했던 를 리뷰 할거에요~

사놓긴 하안~~~ 참 전에 사놨다가 추워져서

캠핑을 안 가서 안 쓰고 있었는데

이번에 묵혀뒀던 걸 꺼냇네요 드디어 ㅎㅎㅎ

 

사실 처음 써보는 거라 맞는 부탄이 무엇인지, 

어디에 꽂아서 어떻게 쓰는지 참 낯설었는데

써보니 생각보다 편리하더라고요! ㅎㅎㅎ

 

디자인이 예쁜 점과 작아서 휴대가 아주 편리했어요~

그렇지만 화력이 센 건 아니었다는 거! ㅎㅎ


예쁘게 생겼죠? ㅎㅎㅎ
저 가스는 아주 센 불로 하면 2시간정도 쓸 수 있다고 하네요!

https://rew03-design.tistory.com/103

 

[감성캠핑]감각적인 휴대용 캠핑 가스버너* 스토브 추천!

안녕하세요 연우네 입니다 <:3~ 오늘의 내돈내산 물건 리뷰는 : #79 휴대용 가스버너 " STYLE STOVE 스타일 스토브 " mini 입니다 ! 안녕하세요 연우유 입니다 ^-^ 오늘은 캠핑의 필수품 ! 휴대용 가스

rew03-design.tistory.com


스   펙

품명 : 스노우라인 로켓 붐 스토브

크기 : 15 x 21(호스) x 11(H) cm

중량 : 558g (케이스 포함)

용도 : 야외용 스토브

점화 방식 : 압전 자동점화

사용 가스 : 나사식 액화 부탄(220g, 450g)

가스 소비량 : 240g/h

 

엇! 여기 겨울철 야외에서

정상적인 연소를 못한다는 단점을

보완해서 뭘 했다는데..... ㅎㅎㅎ

뭐지...? 고기 굽는데 세월아 네월아던데...

요건 딱히 모르겠네요?_?

 

사용 방법 

1. 가스용기 결합 전에 밸브의 고무패킹이 손상되지 않았는지 먼저 확인하세요 ( 화력 조절 손잡이를 시계방향으로 완전히 돌려주세요 - 가스 잠금 상태 유지)

2. 제품의 밸브와 사용 가스의 윗면 나사홀을 정확하게 수직으로 연결하고 가스용기를 시계방향으로 돌리시면 장착이 됩니다. 장착된 후에도 가스가 새는지 확인하십시오.

3. 사용하신 후 가스를 분리할 때는 제품이 충분히 식은 후에 해 주세요.

*분리는 수직인 상태에서 시계 반대방향으로 가스용기를 돌리면 됩니다.

 

 

뭐 이러이러한 유의 점들이 있답니다! 

스토브를 사용한다면 일반적인 것들이지 않을까 하네요 ㅎㅎ

 

장   점

일단 스토브의 휴대용 가방이 있어서

가지고 다니기 참 좋았어요~

크기도 작아서 그냥 캐리어에 쏙 넣고 다니면 되더라고요!

그리고 뭔가 디자인이 예뻤달까..? ㅎㅎ 

감성캠핑 느낌 나서 좋았어요~

 

단   점

엄마가 팬에 고기를 구우시는데

밖엔 춥고 바람은 슬슬 불고 하는데 화력이 약해서

고기가 익는데 한참 걸리더라고요..? 

결국 장작불에 고기를 익혔답니다...ㅎㅎㅎㅎㅎ

겨울에 밖에서 고기를 굽기엔 화력이 세진 않아요

 

 

결   론

일단 샀으니 계속 쓰긴 하겠지만 

고기를 못 구웠다는 점이..... 참 마음에 걸리네요

혹시 다른 계절에 밖에서 사용해 봤을 때 어떨지는 

그때 리포스팅 할게요! 

음 ~ 저에겐 딱히 별로였지만 (저는 일반 가스버너가 최고..ㅋ)

디자인은 예쁘고 가지고 다니기도 편리하고

등산하시는 분들이나 간단하게 캠핑 다니시는 분들에겐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밑에 캠핑용 화로대 링크 걸어둘게요~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rew03-design.tistory.com/54

 

캠핑 화로대 추천!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연우네 입니다 <:3~ 오늘의 내돈내산 물건 리뷰는 : #37 데이브렉 캠핑 화로대 " 접이식 대형 화로대 " 입니다! ㅎㅎㅎ 안녕하세요 연유네입니다~ 오늘은 캠핑장을 갈 때에 꼭 필요한

rew03-desig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