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우네 지출/내돈내산 물건리뷰

마스크 목걸이/유아 마스크 스트랩 추천! 내돈내산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우네 입니다 <:3~

오늘의 내돈내산 물건 리뷰는 :

#34 ONGO 마스크 목걸이

" 마스크 분실방지 " 

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도 연우네 입니다~

요즘은 겨울이고 코로나 또는 감기 예방을 위해서

마스크를 많이 쓰고 있어요 !

근데 자꾸 마스크가 없어지거나 썻다 벗엇다 하며

겉면을 만지고 하니까 위생적으로 좋지않고,

잘 없어지곤 해서 불편했어요 ~

해서 저는"" 를 샀는데요! 

요게 사고 나니까 정말 편리하고 좋더라고요 ㅎㅎㅎ 그래서

오늘은 마스크 분실방지 목 걸이를 리뷰 할게요~

요즘 분실방지 목걸이 많이 사잖아요

제가 산 목 걸이는 뒤에 조이는 반투명 스토퍼가 있어서

길이 조절이 가능해서 훨씬 좋았어요!


목에 걸었을 때 느낌이에요! 버건디 색상이랍니다 ㅎㅎ

 

이런 분들께 추천드려요 

* 단체생활을 하는 어린이

* 마스크를 자주 분실하는 분

* 마스크에 땀이 차는 분

* 마스크 보관이 고민이신 분

* 마스크 끈이 조여 귀가 아픈 분


 

 

  스   펙

- 총 길이 : 70cm(접었을 때 35cm) 성인 남성에게도 넉넉한 기장

- 스토퍼로 길이를 조절해 아이들도 사용 가능

- 스토퍼를 머리부분까지 당기면 마스크 고리로 인한 귀통증 방지

- 끝까지 당겨도 빠지지 않는 스토퍼

- 재질 : 금속혼합, 합성 끈

- 제조국 : 한국

 

  컬   

- TIPE1.14가지 컬러(전 버건디, 카키, 청록, 퍼플을 구입했어요)

- TIPE2.6가지 패턴

- TIPE3.3가지 네온

 


 

 

 장    점

끈이 둥글고 튼튼해서 끊어질 염려가 없어서 좋고

무엇보다! 뒤에 스토퍼가 있어서 길이 조절이

가능한 점이 정말 좋았어요! 이게 정말 편리한 것 ㅜ3ㅜ

마스크 목 걸이 사실 때 꼭 참고하세요

길이 조절 되는걸로 꼭 !

그리고 색상이나 패턴 등이 여러가지가 있어서

고를 선택권이 많은것도 좋았고

무엇보다 예쁩니다 ^-^

 

 단    점

솔직히 마스크 목걸이 사서 쓰면서

불편한점 하나 없이 다 좋았던거 같아요 ㅎㅎㅎ

뭐 굳이 꼽아보자면 마스크를 갈아끼울때 귀찮았다 정도..?

 

 결    론

아이들을 키우고 있는 집은 정말 필수 !!

너무 편리하게 잘쓰고 있거든요 ㅎㅎㅎ

근데 줄이 좀 길어서 유아까진 안될것 같고

어린이 부터 사용 가능할 것 같아요~

그리고 회사에 다니는 분, 현장에서 일 하시는 분들 등

손으로 마스크를 자꾸 만지면 위생상 감염 확률이 많아진다고 

하잖아요! 해서, 어른분들이 쓰시면 정말 유용할 것 같아요~!

일단 해보면 너무 편합니다 ㅎㅎㅎ 

꼭 알아야 할 점길이조절 되는게 제일 좋다는 점 !!

ㅎㅎㅎ 그럼 오늘 포스팅 마칠게요!

모두가 건강한 하루 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