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우네 지출/내돈내산 물건리뷰

층간소음 매트 추천* 본베베 제로갭 거실매트 내돈내산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우네 입니다 <:3~

오늘의 내돈내산 물건 리뷰는 :

#33 본베베 제로갭 항균 매트 3단 

" 제로갭 항균 거실매트 " 

입니다~


 

안녕하세요 연우네입니다~! 

요즘 아파트나 빌라 등 " 층간소음 문제" 로 매트 많이 깔죠??

저희 집에는 아이가 있어서 밑에 집에서 올라오진 않았지만

저희가 생각하기에 너무나 뛰어다녀서 시끄럽겠다 싶어서

거실과 놀이방에 매트를 설치하기로 하고 구입을 했습니다!

예전에 쓰던 매트는 이제 낡아서 버리기로 하고 새로 뭐가 좋은가

알아보던 중 본베베 제로갭 매트 라는걸 추천받게 되었는데요

 

전에 쓰던 매트들은 지그재그로 접어야해서 펼쳐 놓으면

갈라져 있는 부분에 먼지와 이물질들이 많이 끼었었는데

제로갭 매트는 한쪽으로 돌돌 말아 접는 식이라 펼쳐놓으면

갈라져있는 부분이 없어서 편했어요~!

사이즈도 각각 여러가지라 집 크기에 따라

골라서 살 수 있어 좋았답니다!_+


복도형
거실형
쇼파 앞에 깔아놓은 모습이에요! 훨씬 집이 화사해 졌답니당!

본베베 제로갭 항균 매트 스펙

항균형 PU원단

색상 : 퓨어크림

중량 : 4kg 내외

사이즈 : 3단 140 x 300 x 4cm 2개

                   100 x 300 x 4cm 1개


  특   징

- 한방향으로만 접는 폴더 형식 접힌

   안쪽면을 위로 사용 시 틈새가 없습니다.

- 한단 폭이 100cm 재봉선까지 최소화해서

   더욱 넓고 깔끔합니다

- 여러개의 사이즈:2단100,120,140/3단100,120,140cm

- 국내 어린이 안전기준 전항목 통과 

   8대 중금속 및 기타 유해물질에 대해 미검출 합격 인증

- 라돈 국내 권고기준 통과

- 세균 없는 본베베의 항균력 / 세탁이 힘든 

   유아 놀이방 매트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뛰어난 지속성과 안전성 / 반영구적 효과를 가지고 있고

   EPA(미국환경청)에서 안정성을 인정 받았습니다

- 탁월한 층간 소음 방지 효과 / 8겹의 고밀도 발포층이 

   충격을 흡수하여 층간 소음을 방지 해 줍니다.

- 100% 국내생산 8겹 고밀도 PE폼

- 생활 방수 기능

 

   관리 방법 및 주의사항 

- 제품 오염시 부드러운 헝겊에 중성세제를 묻혀

   가볍게 닦은 후 그늘에 말려주세요

   (햇빛에 말리면 매트가 손상될 수 있습니다)

- 휘발성 제품은 사용하지 마세요(페브리즈나 아세톤 등)

   항균 3단 140x300은 10만원대 초반이였어요~

 


와우...... 쓸게 너무 많네요.....

제가 이 제품을 홍보하는건 아니에요 ㅎㅎㅎ

그저 제가 써본 정보를 알려드리려고.......@_@

 

지퍼 고리가 없는건 불량이 아니라 아이들이 놀다가

밟으면 아플까봐 일부러 없앤거라고 하네요!

섬세하죠 :)

 

지퍼가 안쪽으로 쏙 들어가서 깔끔해요!
접혔다 펼쳤을 때 입니다 !


-   장      점   -

전에 쓰던 제품은 지그재그로 접혀 있어서 상단 부분에

갈라진 틈에 먼지가 어마어마하게 쌓였었어요 T^ T

그거 청소하는게 생각보다 일이였답니다....ㅎㅎㅎ 

제로갭 매트는 한쪽으로 접혀서 상단에 갈라진 틈이 없어요

해서, 그 점이 정말 편했고 3단으로 와이드 하게 되어있어서

공간을 아주 크고 넓게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갈라진 재봉선이 자주 있는것 보단 뜨문뜨문 하게 있는게

깔끔하고 깨끗해 보이잖아요! 

그리고 밟을때 느낌이 확실히 다르게 부드럽고

단단한느낌..? 이여서 아이도 좋아하더라구요 ~

 

-   단      점   -

제로갭 매트는 보통 넓은 거실이나 복도에 쓰는데

거실에 몇개를 깔아서 이어 놓으면 움직이지 말고 사이에 먼지가 끼지 

말라고 고정테잎을 붙이는데 고걸 떼면 자국이 남아요 T^ T 

잘 안지워지더라구요.....ㅎㅎ 

 

-   결      론   - 

재봉선이 많지않고 넓고 와이드한 사이즈로 거실을 깔끔하게

매트를 깔고 싶으면 정말 추천이에요 너무 좋은것 같아요

그리고 확실히 층간소음은 없어졌답니다 (엄지 척 ! )

저는 정말 매트 산 중에 제일 잘 샀다고 생각해요!

가격이 좀 있지만 후회 없는 !! ㅎㅎㅎ 

육아 & 층간소음 필수템 인것 같아요

주변에 아이 출산 선물용으로 딱 좋을 것 같아요~

저는 그럼 이만 포스팅 마칠게요 ~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