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우네 지출/내돈내산 물건리뷰

까르데코 암막커튼 & 레이스 커튼 추천* 내돈내산 리뷰 !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우네 입니다 <:3~

오늘의 내돈내산 물건 리뷰는 :

#32 까르데코 디망쉬 암막 + 가랜드 플라워 레이스

" 암막 + 레이스 커튼 " 

입니당 !_!


안녕하세요 연우네 입니다~

오늘은 집안 인테리어를 할 때에 참 중요한 커튼

대해 리뷰를 해 볼거에욥~! ㅎㅎㅎ

저는 이사를 창이 많은 집으로 오게 되었는데요

창이 많고 그만큼 햇살이 가득한 집이라 암막 + 레이스 커튼

알아보고 구입하게 되었어요 ~

확실히 어떤 느낌의 커튼을 다느냐 에 따라서 집안 분위기가

아주 많이 바뀌는 것 같아요! 저는 집의 몰딩이 체리 몰딩이라

아이스크림 같이 분홍한 분위기가 좋을 것 같아서 

베이비 핑크 위주로 커튼을 봤습니다 ㅎㅎㅎ

 

암막 부분과 레이스 부분 자외선 차단 차이가 나죠?

   스    펙

- 까르데코 디망쉬 암막커튼 2장+가랜드 플라워 레이스커튼 2장

- 긴창형 솔리드 암막(베이비핑크)

- 사이즈 : 디망쉬-가로132cm x 세로233cm 2장

                가랜드 플라워-가로132cm x 세로235cm 2장

- 원단 : 폴리에스터 100%

- 고밀도 3중직 고급 암막원단 차광률99.9%

- 자외선 차단 및 방한,방풍효과가 탁월

- 자수 레이스 속 커튼

 

 

왼쪽부터 여름, 가을, 겨울이에요 ㅎㅎㅎ

 

장    점

여기 커튼이 색이 다양해서 집안 분위기에 따라

여러가지 선택권이 있어요~! 그리고 암막커튼은

표면이 거친 느낌이 아닌 부드러운 재질이라

아이들이 만지기에도 촉감이 참 좋더라고요 ㅎㅎ

저는 베이비 핑크가 아주 밝은 색이라

빛 차단이 잘 될까 걱정했는데 커튼을 쳐보니

아주 잘되더라고요 ! 굿굿 :)

커튼 색보단 재질이나 원단이 중요한것 같아요~

아참 그리고 봉을 달고 커튼을 넣어주기만 하면 되서

설치하기가 참 수월했어요!

 

 

단    점

음..... 레이스 커튼은 구김이 갈 수 도 있다는거? ㅎㅎㅎ

살짝 구김이 잘 가는 것 같아요 

물론 제가 쇼파로 구겨 놔서 그런건 있겠지만! 

저는 7개월 정도 썻지만 불편한점은 아직 없는 것 같아요~

 

 

결    론

아직 작은 방 창문과 안방 창문에 커튼을 달까 고민중인데

달게 된다면 여기서 똑같은걸 또 구매할 것 같아요~

이번엔 짧은창으로 ! ㅎㅎㅎ 

단점이 딱히 없고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설치하기도 쉬우니

결론은 뭐 재구매 의사 있습니당 ^-^ !!

집안 분위기를 더 예쁘게 만들고 , 햇볕도 차단해주니

커튼은 정말 집안 필수품인것 같아요 !

그럼 오늘 포스팅 마칠게용 :)

 

 

아 ! 그리고 커튼과 함께 있는 전구 링크 걸어둘게요!

요고 개인적으로 완전 알전구중에 최고에요 ㅋ_ㅋ

rew03-design.tistory.com/13

 

[내돈내산]알전구 캠핑 조명 감성캠핑 필수품 반짝반짝해요 !

안녕하세요 연우네 입니다 <:3~ 오늘의 내돈내산 물건 리뷰는 : [ 연우네 선물상자 ] / #08 데이홈 더큰 LED 대형소켓 " 앵두전구 30구 무드등 " 입니다 *^* 안녕하세요 ! 오늘은 캠핑용품 중 완전 필

rew03-desig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