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우네 지출/내돈내산 물건리뷰

자동 손세정기 추천! 오엘라 자동 디스펜서 공룡모양*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우네 입니다 <:3~

오늘의 내돈내산 물건 리뷰는 :

#31 오엘라 공룡 자동 손 세정기

" 오엘라 자동 디스펜서 " 

입니닷 ! 3!


 

안뇽하세요 연우네입니다 :)

오늘은 오엘라 자동 디스펜서  을 리뷰하겠습니다!

이건 아이들, 어른들 손 씻을 때 꾸욱 누르거나

비누칠을 할 필요 없이 자동 인식을 통해 거품이 나오는

자동 디스펜서인데요!

요새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손을 자주 씻어야 하고

개인 청결 관리가 필요한 때이니만큼 

아이들에겐 재미를 주며 손을 씻는 습관을 들이게 하고,

어른들에겐 편리하게 씻을 때마다 사용 가능한 제품이에요~

 

최근에 조카들 집에 놀러 갔을 때 (거긴 기린이었어요!)

자동 거품기로 저희 아이도 조카와 즐겁게 손을 씻더라고요

손 씻기 귀찮아하는 아이를 위해 이거 정말 좋다!

해서 저도 하나 구매하게 되었어요 ㅎㅎㅎ 

도 귀여운데 연우는 을 산다고 해서

저는 요걸로 초이스 했답니다 :)


열어보면 이렇게 공룡이 뿅 튀어나온답니다 ㅎㅎㅎ

귀엽져 >_<


앗 열자마자 눈 마주치네요 

제품 특징

제품명 : 오엘라 자동 디스펜서

제품 중량 : 약 290g  

모델명 : AD01

용량 : 약 275ml

정격전압 : DC 4.5V

방수 등급 : IPX4

배터리 : AA 1.5 V 3개

제품 크기 : 110.4 x 89.3 x 207 mm

소비 전력 : 1.5W


 

제품 설명서

설명서대로 차근차근 배터리 넣어주고, 세정제 넣어주고,

실리콘 마개 빼고 , 돌려 끼워주고, 전원 버튼을 눌러줬습니다!


사용 후기

지이이이이이이익 하고 나와요 정말로 ㅎㅎㅎ
왠지 공룡이가 저를 계속 보고있는 느낌...
뭐.

 

장   점

 내구성이 뛰어난 모터

0.25초 초고속 반응속도

부드럽고 자극 없는 거품

저소음 동작 (정말 소리가 거의 없어요!)

12:1 세밀한 거품

IPX4 방수등급

적외선 감지센서

간편한 설치

저는 일단 아이가 너무 좋아해서 마음에 들었고

공룡 색깔이나 모양이 예쁘고 쨍해서 좋았어요~

그리고 거품 길고 적당히 잘 나오고 감지센서 잘

작동해서 자동으로 나온다는 게 편리하고 깔끔했습니다!

 

단   점

아직 길게 사용해 본 게 아니라서 바닥에 떨어뜨리면 

어찌 될진 모르겠지만 겉면이 플라스틱이니 조심해야겠죠..?

그리고 아무래도 기계다 보니까 가격이

일반 손 세정제보단 쫌~ 있어요! ㅎㅎㅎ

제가 더 써보고 나서 불편한 점이 있다면

내용을 더 플러스할게요!

 

 

결   론

아이가 쓰기 좋아하고,

어른인 저도 비누칠을 하거나 세정제를 쭉쭉 짜는 게

번거로웠는데 자동인 만큼 장점은 확실합니다! ㅎㅎㅎ

캐릭터 귀여워서 아이들은 일단 좋아하고!

요게 또 요즘 인싸템 아닌가요 ^-^

뭔가 귀여워서 손 씻을 맛 납니다! ㅎㅎㅎ

마지막에 공룡 입가에 거품 묻은 것만

잘 닦아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요즘 같은 시기에 개인 청결을 위한 포스팅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