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우네 지출/내돈내산 물건리뷰

베베숲 물티슈 ! 국민 아기 물티슈 내돈내산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우네 입니다 <:3~

오늘의 내돈내산 물건 리뷰는 :

#30 국민 아기 물티슈

" 베베숲 라이트 " 

입니다 ~!


안녕하세요 연우네입니다~!

오늘은 국민 아기 물티슈! 에 대해

리뷰를 해 볼건데요 ㅎㅎㅎ

베베숲은 아기를 키우는 순간부터 알게되는

너무나 유명하고 좋은 물티슈 브랜드에요~

가격은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아이들에게 나쁜 성분을 따로

쓰지 않아서 안심이 되고, 다른 일반 물티슈들보다 한 장이 두껍고

커서 보다 큰 면적을 닦을 수 있고 오래 쓸수 있답니다 !

저는 그 점이 아주 편했던 것 같아요~

 

뭔가를 닦을 때 다른 일반 물티슈로는 2-3장 꺼내서

닦아야 하는 걸 이 물티슈로는 1장이면 충분했거든요! 

용량도 많고 포장도 예뻐서 편했어요~ ㅎㅎㅎ 그리고

휴대용으로 들고 다닐 수 있는 작은 물티슈도 판매하는데

가지고 다니며 닦기 참 좋더라고요 ! ^-^


이렇게 캡을 열고 닫을 수 있어서 보존에 좋아요~

스   펙

용량 : 288g / 80매

Baby Skin Lab

1995년 부터 시작된 건강한 아기 피부를 위한 고민, 

아기피부 본래의 순수함과 건강함을 연구합니다.

Made by Bebesup

연구부터 생산까지 전 과정을 베베숲에서 직접 운영합니다.

Dermatology Tested

국내는 물론, 전 세계 최대 시험/검사 기관인 

인터텍 피부자극테스트에서 '저자극' 결과를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아기 물티슈 입니다.

아기피부 연구소의 친절한 전성분 설명서

- 글리세린 : 피부의 보습을 도와주는 성분

- 소듐벤조에이트 : 식품 및 화장품에 사용하는 

   성분으로 제품의 변질을 막아줍니다

- 에틸헥실글리세린 : 피부를 부드럽게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성분

- 다이소듐이디티에이 : 식품 및 화장품에서 

   안정화제로 널리 사용되는 성분

- 시트릭애씨드 : 피부와 유사한 산도 유지를 위해 사용

- 효모베타,글루칸 :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고 

   사용감을 향상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원료적 특성에 한함

 


이렇게 개봉 탭에 문구가 있어요~ 은근 감동적인 말... 
엠보싱으로 되어있어요~
전에 쓰던 센서티브와 이번에 산 라이트 크기는 거의 비슷해요
마지막은 아이가 다 뽑아놓은 물티슈 더미에요...캡을 꼭 닫아주세요

 

 

장   점

아기에게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엠보싱이라는 점과 

타사 물티슈들보다 큰 면적,

더 두꺼운 면이 사용하기에 아주 편리해요~

확실히 두세장 쓸 걸 한장으로 쓰니까

생각보다 절약되는 것 같기도 했어요

그리고 향은 무언가 나긴하는데 너무 옅게 나서

무슨 냄새인지 모르겠네요! 나쁜 냄새는 아니였어요~

아 ! 캡이 있어서 안에 내용물이 오래 잘 보존된답니다 ㅎㅎ

 

단   점

20매가 들어있는 휴대용 물티슈를 구매하지 않는다면

이 80매 물티슈를 가지고 다니기란...아주 무거울거에요 ㅎㅎ

큰 편이거든요 ㅎㅎㅎ 집에 놓기엔 좋지만 휴대용으로는

작은 사이즈의 베베숲물티슈를 추천드려요! 

 

 

결   론

아이가 있는 집 이거나 애완동물을

기르고 계신 분, 자취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물티슈를 쓰는 일이 아주 많을텐데요 ~

저는 베베숲 물티슈를 아이를 낳으면서

구매를 해서 지금까지 쭈욱 써온 사람으로써

완전....정말 추천이에요 ㅎㅎㅎ

아이들, 애완동물들에게 저자극으로 안심하고

닦아줘도 되고, 자취생들이라면 바닥을 닦거나 

밥을먹고 식탁을 닦을 때 쓰면 좋지 않을까요? ㅎㅎㅎ

베베숲 물티슈 내돈내산 완전 추천 합니당 ^-^

믿고 써보세욥! ㅎㅎ

그럼 오늘 리뷰 마칠게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