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우네 지출/내돈내산 물건리뷰

[내돈내산]4인용 쇼파 웰퍼니쳐 아쿠아텍스 완전 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우네 입니다 <:3~

오늘의 내돈내산 물건 리뷰는 :

#16 웰퍼니쳐 에이든 4인용 쇼파

" 아쿠아텍스 패브릭 쇼파 " 

입니다 ^*^*^*^


안녕하세요 ! 연유네입니다 ㅎㅎㅎ

저는 그동안 벼르고 벼르던 쇼파를 드디어 샀는데요 - !

하아... 저는 지금 임신중이라 원래는 매트 생활을 했었는데

앉았다 일어나기가 너무 힘들더라고요

그래서 고심끝에 4인용 쇼파를 질러버렸어요 >)<

왜 고심을 했나 싶게 사니까 너무 좋고, 너무 예쁘고

집과 잘 어울려서 얼른 포스팅을 해야겠다 싶어서

올리게 됐습니다 ㅎㅎㅎ

지금 있는 쇼파 커버 느낌도 좋고,

검색해서 다른느낌의 쇼파커버를 사용해 보아도

색감이 어디에나 잘 어울릴 것같아요~! 


 

 

상품정보

사이즈 : 4인용 (282 x 100 x 92cm) 앉는 폭(60cm)

스툴 : 78x62x43cm

색상 : 라이트그레이, 스카이블루

특징 : 애쉬(물푸레나무) 원목 포인트, 기능성 헤드레스트

패브릭 : 아쿠아클린(생활방수 기능성 소재)

내장재 : 40-45kg/m3고밀도 스펀지, S자 철제스프링, 엘라스틱밴드

+ 쇼파 쿠션 2개 증정 (이건 아직도인지는 모르겠어요)

 

 


아이가 너무 좋아했어요 낮잠도 여기서 자더라구요 ㅎㅎ

 

 

 

 


상세 사진

나무 원목 포인트가 생각보다 예쁘더라구요 ㅎㅎㅎ

다리부분이 철제로 되어있고 그 밑에 고무패킹으로

붙여져 있는데 이건 쇼파 몇번 밀리니까 떨어지더라구요

그 외에 바느질 때문에 주름 조금 진 것과

팔걸이 부분이 바로 누우면 목이 아플 수 있어요

조금 높더라구요 ㅎㅎ


어디각도에서 찍어도 화사합니당ㅎㅎㅎ
아이가 제일 좋아했던 ㅎ3ㅎ

 

 

 

- 이 쇼파의 좋았던 점 -

관리가 손쉬운 패브릭원단 아쿠아텍스를 사용했다고 하는데요

극세사 섬유원단으로 위생적이고 기존 패브릭에 비해 더욱

촘촘하게 짜여있어서 내구성이 뛰어나며 생활방수 기능이 있어

아쿠아텍스 쇼파 청소는 손쉽게 물티슈로 관리가 가능하다고 해요!

저도 몇번 지워봤는데 주스나 초콜렛 같은것들도 바로 닦으면

잘 지워지더라구요! (근데 볼펜은 안지워집니다...!조심하세요)

아 ! 그리고 고양이나 강아지 집사님들께

스크래치에 강하다고 되어 있는데 추천 드립니다 ㅎㅎ

그리고 정 걱정되신다면 쇼파 커버를 사서 위에 덮는것도

추천드려요~! 저희 엄마 집에도 가죽쇼파가 있는데

거기는 쇼파 커버가 없다면 앉지 못할 정도거든요 T^ T

어쨋든 ! 얼마나 강할지는 몰라도

인조가죽에 비해 잘 찢어지지 않는다고 해요!

 

- 아쉬웠던 점 - 

아주 작은 뽀시래기 같은 것들이 조금씩 손에 걸려요~

어디서 나오는 건진 모르겠지만 작은 먼지들이 생기긴 하네요!

엄청 물컹물컹 하고 몸을 싸악 잡아주는 느낌은 없는데

앉는면이 살짝 단단한 느낌이라 허리와 꼬리뼈가 자주아픈 저에겐

몸을 지탱해주어서 이건 장점이였어요 ! 

 

 

결론은,

사진이나 후기를 보면 스카이블루 색이 엄청 예쁘다고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았는데 저는 왠걸

라이트그레이 최고입니다 T^ T 

진짜 어디에나 잘어울리는 색이고

놓자마자 집안이 200%는 더 화사해져욧 !

받고나서 예쁘다 예쁘다 연발했어요 ㅎㅎㅎ

냄새는 하루만에 빠졌고 심하게 나진 않았어요 !

요즘은 추워서 패브릭 따듯하니 아이도 좋아하더라구요

그리고 앉는곳이 넓어서 다리를 다 올리고 있을 수도 있고

반려동물들이 좋아한다는 후기도 많이 봤어요 !

이 쇼파 정말 저는 추천이에요 ㅎㅎㅎ

라이트 그레이 최고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