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우네 지출/내돈내산 물건리뷰

차량용 핸드폰 무선충전 거치대 쿨링팬 내장 !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우네 입니다 <:3~

오늘의 내돈내산 물건 리뷰는 :

 #12 탐사 Tamsaa 15W 차량용 쿨링팬 거치대 

" 차량용 무선충전 핸드폰 거치대 " 

입니당! ㅎ_ㅎ


안녕하세요.  연우네 입니다~

오늘 리뷰할 물건은 차량용 무선충전 핸드폰 거치대 인데요~

최근 운전을 조금 격하게 하다가 방지턱을 넘는순간

기존에 있었던 핸드폰 거치대가 부서지는 바람에

더 튼튼하고 좋고 새로운 거치대를 검색해서 구입하게 됐습니당

 

저희 티지(자동차 애칭)는 네비게이션이 내장되어 있지만

업그레이드를 하기 귀찮아 하는 우리 부부의 특성상

핸드폰을 거치해서 인터넷 네비를 보곤 하는데요 ㅎㅎ

음악도 핸드폰으로 틀고 전화도 받고 하니 무조건!

핸드폰 무선충전 거치대가 필요했어요~

그래서 남편이 열심히 고른것이 요고!

 

 

탐사 15W 무선고속충전 차량용 쿨링팬 거치대 인데요~

이 제품은 쿨링팬이 내장되어 있어서

여름에 앞쪽에 핸드폰을 거치해 놓으면 핸드폰이

과열되서 손상이 될 수 있는걸 방지해 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가까이가면 자동으로 슬라이드가 열려서

핸드폰을 꼿고 다시 옆을 터치하면

꽉 잡아주는 오토슬라이드 기능이 있고,

15W/10W/7.5W 고속충전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 상세 사진 >

 

거치판은 제 손보다 작은 사이즈에요~
저 곳에 동그란 이음새를 끼워서 핸드폰을 여러 각도로 돌려가며 쓸수 있어요!
위의 동그란 부분을 이음새에 연결해주고 접혀있는 부분을 펴면 길게 사용할 수있어요
옆에보이는 버튼을 터치하면 양 옆의 날개가 자동으로 열려서 핸드폰을 거치할 수 있어요~
비닐을 제거하면 바로 초강력 접착부분이 나오니 붙일곳을 미리 정하고 떼는게 좋아요~
위에 건 에어컨 나오는 입구에 설치하는건데 저희는 위에 붙여서 거치할거라 쓰진 않았어요~


< 제품 설명서 >

설명서를 보면 제품정보와 기능, 설명등이 나와요!


 

저희집 티지에요~! ㅎㅎ 깔끔하죵 

 

저는 이 핸드폰 거치대를 사자마자 써 봤어요 !

예전에 썻던 핸드폰 거치대는

억지로 날개를 열어서 핸드폰을 끼워넣고

뺄 때도 억지로 빼야했어서 불편했는데

이번에 산 탐사 핸드폰 거치대 는 

옆을 건드리면 양 옆 날개가 열리면서 핸드폰을 넣으면

충전됨과 동시에 날개가 닫히더라구요 ㅎㅎ

확실히 오토인게 편리했어요 good good!

 

그리고 여름에 따로 무언가를 할 필요없이

내장 쿨링팬 이 알아서 핸드폰을 식혀준다고 하니

(남편이 요것때문에 샀다고 하네요 ㅎㅎㅎ)

여름에 아주 좋을 것 같아요~ 

여름엔 아무리 차량 안이 에어컨으로 시원하다고 해도

앞에 핸드폰을 달아놓고 네비를 보며 계속 켜두면

충전도 하며 더욱 열이 많이 받아서 뜨거워지거든요!

그리고 무선고속충전 기능이 있는데

삼성이나 엘지폰 같은경우는 고속충전이 가능한데

아이폰은 그것보단 느리다고 하더라구요 nn...

아쉬웠어요 이 점은 장점이지만

아이폰 유저에겐 해당되지 않아요......

 

음... 또 불편했던 점은 아직 쓴지 한달뿐이 되지않아서

없습니다! ㅎㅎㅎ

아이폰 고속충전이 안되는정도...?

하지만 다른 일반 무선 충전기와 같으니 평범 하달까요 ㅎㅎㅎ

 

 

어쨋든 크기 적당하고 깔끔하고,

이리저리 만져보고 흔들어봤을 때 튼튼한감이 있어서

이번건 좀 길게 오래 쓸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그럼 포스팅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