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우네 지출/내돈내산 물건리뷰

보노하우스 초대형 해피박스 장난감 정리함!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우네 입니다 <:3~

오늘의 내돈내산 물건 리뷰는 :

# 17 보노하우스 초대형 해피박스

" 초대형 장난감 정리함 " 

입니다~!

 


 

안녕하세요 연우네 입니다~

오늘은 연우네 장난감들을 쓸어담을 

초대형 장난감 정리함을 소개해 볼게요 ! ㅎㅎㅎ

말 그대로 저희 집에 널부러져 있는 갖고 놀지 않는

아이들을 정리하기 위해,

4단 대형 정리함을 구매 했는데요~

아이가 좀 커가니 오래 가지고 놀았던 것들을 이제는

쓰지 않아서 고민이 많았어요...

혹시나 놀까 싶어 두었다가 하는 기대를 접고,

이젠 둘찌가 생겼으니 잘 뒀다가 물려주어야지 하고

보관해둘 정리함을 구매해서 하나하나 잘 싸서 넣었는데

너무 속 시원통쾌 한거 있죠 ㅎㅎㅎ !

그럼 리뷰 해 볼까요 ~ !!


안녕 ?.? 귀여눙 스마일 ㅎㅎㅎ

 

모던 초대형 해피박스 아이보리 색상

사이즈 : 가로 450mm*세로400mm*높이250mm

수납용품 : 부피 큰 장난감, 수건, 학용품, 세탁세제,

인스턴트, 의류 등

소재 : 뚜껑 PP, 박스 PP

 

요롷게 귀엽게 있어요 ㅎㅎ

보기만해도 뭔가 기분좋아지는 디자인이네요 ㅎㅎ

색도 깜찍 발랄 ^*^

 

 

 

 


 

손잡이와 올려놨을 때의 옆면이에요
생각보다 여러가지 장난감들이 들어간답니다 ㅎㅎㅎ

 

 

보노하우스 초대형 해피박스의 장점으로는 :)

- 넓고 넉넉한 크기로 부피가 큰 물건도 수납 가능

- 장난감 및 의류 등의 다양한 물건을 수납하기에 적합

- 손잡이가 있어 편리하게 이동 가능

- 쌓아서 수납할 수 있어 좁은 공간에 보관이 가능

- 모서리 라운딩 처리로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 가능

- 귀여운 스마일 모양을 넣어 즐거운 분위기 연출

밑줄 쳐 놓은 건 제가 실제 이런 점은 정말 좋다~

생각했던 거에요 ㅎㅎㅎ! 

의류도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서 좋았고

특히, 쌓아서 수납하니 공간이 적게 들어서

제일 좋았답니다!

 

조금 불편했던 점

뚜껑이 낮게 되어있어서 조금만 튀어나와도 안닫힙니다 ! 

그리고 스마일 부분이 구멍으로 나 있어서 안에

뭐가 있는지 보이는 장점과 동시에

먼지가 살짝 들어갈 수 있어요 ! ㅎㅎㅎ

 

 

결론적으로,

예를들면 아이팜 장난감 정리함 같은 가구를 사서

아예 가구형식으로 놓을 게 아니라면

쌓아서 보관할 수 있는 해피박스를 추천합니다! 

가구는 살짝 부담될 수가 있잖아요 ?

가격면에서나 공간면에서나 ㅎㅎ!

그리고 장난감 말고도 의류나 식품들도 넣어서

보관할 수 있으니  일반 자취생들 자취방에도

참 편리한 보관함이 될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