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우네 지출/내돈내산 물건리뷰

[내돈내산] 유아 종합비타민 젤리 완전추천 !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우네 입니다 <:3~

오늘의 내돈내산 물건 리뷰는 :

#19 Solgar u-cubes 아동용 종합영양제

" 멀티비타민 젤리 !" 

입니다~


 

안녕하세요 연우네입니다 *

요즘 날씨가 많이 추워져서 코를 흘리거나 

몸이 안좋은 아이들이 많아졌어요 T^ T

저희 아이도 마찬가지인데요

요즘 날도 춥고 아이가 먹는것도 시원찮고 해서

아이에게 면역력이 많이 떨어졌나 싶어

젤리를 구매하였습니다 ~


통이 너무 귀여워요 ㅎㅎ

 


살짝 잘못땃지만 깔끔해요 ! ㅎㅎㅎ

 

제품 설명 

1 회 제공량 ​​: 2-3 세 아동용 거미(젤리)
4 세 이하 아동용 Gummies

서빙 당 금액 2 Gummies/ 2구미 2 세 및 3 세 어린이의 % DV  

칼로리 15aud 30

총 탄수화물 4g **

설탕 3g  ** 

비타민 A (레티 닐 팔미 테이트) 750 IU 30 % 

비타민 C (아스 코르 빈산) 15 mg 38 %

비타민 D (D3 콜레 칼시 페롤) 300 IU 75 %

비타민 E (d-alpha tocopheryl acid succinate) 7 IU 70 %

비타민 B-6 (피리독신 염산염) 0.5 mg 71 % 

엽산 50 mcg 25 %

비타민 B-12 (시아 노 코발라민으로서) 1.2 mcg 40 %

판토텐산 (d- 칼슘 판토텐산염) 2.5 mg 50 %

 칼슘 (인산 삼 칼슘, 인산이 칼슘) 10 mg 1%

요오드 (요오드화 칼륨으로서) 30 mcg 43 %

마그네슘 (구연산 마그네슘) 4 mg 2 % 

아연 (구연산 아연) 2 mg 25 % 

나트륨 10 mg **

 이노시톨 10.5 mcg **

 * 비율 일일 가치 (DV)는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매일 값 (DV)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유전자 변형 성분 x

인공적 감미료, 인공적 향료 x

글루텐, 밀 성분, 유제품 x

건강 보조식품

소아과 의사 추천제품 비타민D 600IU

 

The American Academy of Pediatrics는

어린이들과 청소년들에게 

일일 600 IU의 비타민 D를 권장한다고 해요~

이 젤리는 4세 이상의 어린이들을 위해

젤리 4개 당 600 IU를, 

2세 및 3세 어린이을 위해

젤리 2 개 당 300 IU를 제공합니다!

 

임산부, 치료 계획이 있는 사람,

약물을 복용하고 계신 분들은

전문 의사와 상담을 해 주세요~!

 

 

 

 

 

 

 

 

 

아이에게 필수적인 영양소 중에 저는 제일 많이 들었던 게

비타민D 와 칼슘 아연 이 있었는데요

아연은 특히 면역력에 좋다고 해요!

 

 

 장점

제가 하나하나 맛별로 먹어봤는데

모두 아이들이 먹기에 새콤달콤해서

거부감 없을 것 같았어요! 과일맛이 나요 ㅎㅎㅎ

개인적으로 정말 맛있었습니다

이 비타민을 추천해준 분이

 다른 비타민 보다 훨씬 맛있다고 해요~

그리고 젤리가 쫄깃한 질긴 하리보같은 식감이 아니라

씹기에 부드럽고 양갱같은 식감이여서

이가 약한 아이들도 수월하게 먹을 수 있겠더라구요~!

제가 아이의 종합비타민을 사 본적이 없어서

금액이 얼마정도 하는지는 모르겠는데 쿠팡에서 구입을 

했을때는 배송비까지 해서 1.8천 원 정도 였어요~

 

 

 단점

아이가 너무 좋아해서 계속 달라고 할 수 있어요....

저는 많이 시달리거든요... 보이면 달라고 하니 T^ T

줄수도 없고 안줄수도 없고 ㅎㅎㅎ

한두개 정도는 더 주고있어요~

그리고 겉에 설탕이 뿌려져 있는 만큼

먹고나서는 이를 깨끗하게 꼭 닦아주세요~!

또 불편했던 건 해외 직구배송을 받아야해서

통관번호가 있어야하고 몇일 걸릴 수 있어요~

저는 통관번호와 이름을 다르게 입력해서

일주일 걸려서 받았습니닷...

 

결론적으로 저는 !

아이가 다 먹는다면 또 구매해서 먹일 것 같아요~

이미 해외에서도 국내에서도 유명하고 인기가 있는 제품이고

만드는 회사 자체의 마인드도 괜찮더라구요

동물 실험을 하지않는다고!

ㅎㅎㅎ 그리고 아이가 너무 좋아해서 

맛있게 먹고 몸도 건강해 질 수 있다면 좋은거 아니겠나용

요즘 날이 추우니 아이들 건강 챙겨주시고!

이 글을 읽는 분들께서도 모두 감기, 코로나 조심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