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우네 지출/내돈내산 물건리뷰

크리스마스 트리 전구 풀세트로 벽걸이 트리 만들기 !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우네 입니다 <:3~

오늘의 내돈내산 물건 리뷰는 :

#15 아웃팅 하프 벽 트리 로즈 골드

" 크리스마스  Wall Tree  " 

입니다 ~!!


 

안녕하세요 연우네입니다~ 

이제 11월 마지막주에요, 그 말인즉슨!

 가 한 달 남았단 뜻이죠!

제가 일 년 중 제일 좋아하는 날입니다 ㅎㅎ

항상 크리스마스는 설레는 날인 것 같아요>_<

어렸을 적 친구들이랑 간 교회에서 부모님들을 모셔놓고

연극도 하고 공연도 하고 맛있는 것도 많이 먹고

그랬던 일이 아직도 좋았던 기억으로 남아서

떠올리면 기분이 참 좋은 것 같아요 ㅎㅎ

 

서론이 길었네요, 쨋든!

그래서 구매하게 된 것이 

입니다~

저희 집은 그렇게 큰 편이 아니라 사실 큰 트리를 

놓고 싶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게 없나 고민하다가

벽 트리라는 걸 알게 되었는데요 

벽에 아무 곳에나 걸 수 있고 크기도 적당하고

설치도 간단해서 이게 좋겠다! 해서 

이번 트리 장식은 요걸로 선택했습니다 ^%^


 

Haff Wall Tree

하프 벽 트리 단품 풀세트 구성품

- 트리, 전구(30구), 나무 목편(10cm) 1개, 나뭇잎 목편(10cm) 1개,

  열매 장식 12개, 무광볼 (4cm 2개, 5cm 5개, 6cm 1개),

  리본 5x140 1개, 사슴 목편 8.5cm 1개, 골드 유광볼 6cm 1개,

  산타 로고 15cm 1개, 열매 볼 4cm 1개

소, 중, 대 사이즈 있는데

제가 구매한 건 80cm 대 입니다!

아웃팅 하프 벽 트리의 장점은 세트로도 살 수 있는데

예를 들면 세트(소+중)처럼 가격 부담 없이 여러 개 사서

놓고 싶은 여러 곳에 예쁘게 걸어두면 된답니다 ~

LED 앵두 전구 포함인데요, 전구는 AA 건전지와 USB를 통해 

콘센트도 연결 가능해요! (건전지는 미포함이에요)

자연물 소재의 오너먼트를 사용해서

아이들과 함께 꾸미기에 딱 좋을 것 같아요 

반짝이들도 떨어지지 않는 걸 사용해서 

손에 묻는 게 거의 없었답니다! 


 

장식 없이 전구만 달았을 때 입니다! 나무를 쫙쫙 펴주세요!
트리의 뒷부분이에요 전선을 보이지않게 잘 감아주세요~
건전지 넣는곳 입니다! 트리 뒤쪽으로 숨겨주세요 ㅎㅎ
트리 뒤쪽 위, 아래에 하나씩 두 곳에 고리가 있어요
자연적인 소재의 트리장식 / 저는 가운데있는 장식을 보고 이걸 선택했습니다!

 

 

 


 

촤란 - !

 

 

자 - ! 이렇게 가족이나 또는 연인들과 함께 트리를 꾸며보고

벽에 걸어 놓으면 즐거운 연말 분위기를 낼 수 있겠죠? 

저는 건전지 박스를 화분 느낌으로 놓고 싶었는데....

참 이상해졌어요 ㅎㅎㅎ

그냥 나무 뒤쪽으로 숨기는 걸 추천합니다 ^ㅜ^

 

사이즈 적당하고 오너먼트들도 맘에 들고 

간편해서 모두 좋았지만 한 가지, 밑으로 뻗은

나무 대가 살짝 애매했어요 ㅎㅎ

화분 모양의 무언가를 만들어줘도 좋을 것 같아요!

 

아참 - ! 리본은 그리고 저 나무대에 다는 거였더라고요

ㅎㅎㅎ 제가 몰랐습니다... 어쨌든 그렇게 자신만의

예쁜 트리를 만들어 보면 어떨까요 ㅎㅎ

다들 즐거운 크리스마스 연말 분위기 내 봐요 ~^*^

 

 

최근 다시 집에 걸어두고 사진 찍어봤어요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