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우네 지출/내돈내산 맛집후기

대전 가볼만한 곳! 이색 시골 민박 안골 황토방*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우네 입니다 <:3~

오늘의 여행지는 :

#83 시골 민박  

" 안골 황토방 " 

 

입니다 ^-^


안녕하세요 연우유 입니다 !

오늘은 제가 최근에 힐링하러 다녀온

을 포스팅 해보려고 하는데요 

요즈음 뜨는 단어중 하나가 시골, 민박집이잖아요 

저 역시 도시에서 살아서 시끌시끌하고,

사람많은 곳에서 치이다보니

(사람많은 곳은 저희 집 이랍니다 ^-^

아이들이 어찌나 참새 같은지 ㅎㅎㅎ)

사람 없고 조용하고, 무엇보다 경치가 아주

좋은 곳에서 혼자 힐링 여행을 하고싶더라고요

해서, 저번에 우연히 안골 황토방 식당에서

밥을 먹었다가 사장님이 아래 민박집을

같이 하신다고 하더라고요 !

가보니까 너무 제가 생각하는 따듯하고, 정겹고

무엇보다 조용하고 예쁜 ! 곳이 있길래

신나게 예약을 하고 왔답니다 ㅎㅎㅎ

 

안골 황토방 민박집은 사장님께서 직접

아들분들과 함께 지은 곳이라고 하는데요,

목공을 하시는 사장님이 테이블이나,

신발장같은 것들도 또 다 직접 만드셨다고 해요 !

가족과 함께 지은 곳이라 그런지 분위기가

따듯하고 포근한 느낌이 드는게 참 편하고 좋았어요

 

 


 

오동 안골 황토방 민박

 

분위기가 정말 너무 좋았던 곳
낮과 밤의 사진이에요 ! 분위기가 많이 다르죠? 눈이 와서 더욱 예뻤던 겨울날이에요 ㅎㅎㅎ

 

 

안골 황토방 민박은 

방 두개와 거실, 지하의 노래방이 있답니다 !

그리고 남자 화장실, 여자화장실이 따로 있고

주방까지 해서 단체로 와서

 함께 놀기에도 참 좋을 것 같았어요 !

아이들과 가도 뛰어놀 수 있는 공간이 많고

밖에서 자연체험도 하며 즐길거리가 많기 때문에 

가족단위로 방문하는 것도 추천해요 ! :)

 

 

 


 

 

입실 & 퇴실시간

2:00pm - 12:00am

 

가     격

독채 1-5인 150,000원

       6-10인 200,000원

 

연 락 처

T. 010-2295-1445

T. 010-5453-1445

 

 

위     치

대전 동구 회남로 1085번길 20

 

 

 


 

황토방 민박 내, 외부 전경 

 

 

 

사장님께서 직접 만드신 곳 이라 그런지

자연친화적이고 멋스런 느낌이 나네요 :)

 

 

주변 경관이나 꾸며 놓으신게

정말 너무 예쁘고 아기자기하고 힐링됐어요 !

민박집 앞 경치가 얼마나 좋던지...

눈이 부시더라고요 >_<

 

주차는 차를 위쪽 마을회관 앞에 대셔도 편한데

만약 짐이 많으시면 이쪽 길로 들어와서

안쪽에 차를 댈 공간이 있어요 ㅎㅎ

적어도 3-4대는 들어 갈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

 

 

 

저는 여기 앞마당에 의자나 쉴 수 있는

공간들이 많은게 참 좋았어요 !

날이 추워서 오래 있진 못했지만 따듯할 때엔

밖에서 아이들과 놀이를 하거나 

뛰어다니기 정말 좋을 것 같더라구요 >_<

 

 

 

거실에서도 밖을 볼 수 있답니다 ! ^-^
이런 소소하지만 정겨운 감성들 
원두막과 평상
거실로 향하는 복도
방 복도마저 황토로 되어있답니다 :)

 

방 내부

 

이렇게 생긴 방이 두개 있답니다 !

성인이 자면 3-4명까지 잘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ㅎ

방에는 편백나무 황토로 벽이 장식되어 있어서

향기가 좋고 몸에도 좋을 것 같더라고요 !

밤에 보일러가 아주 따듯해서

황토 찜질방에 온 기분이였어요 

겨울에 따듯하니 정말 기분이 좋았습니당 >_<

 

 

 

이불과 수건은 넉넉히 있었어요 !
남자화장실과 여자화장실이 나누어져 있어요 !
짠 - ^-^

 

화장실에는 세면도구가 없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씻을 건 챙겨 오셔야 해요 !

수건은 있어요 ^-^

 

 

부대시설로 노래방이 있어요! ㅎㅎㅎ 언제든 사용 가능해서 저녁에도 가능하답니다 !
거실이에요 ! 경치가 너무 진짜 ㅜ_ㅜ 또 가서 창 앞에 서서 차마시며 경치 감상 하고싶다는...

 

 

앞 마당에서 화로를 피웠는데 날이 엄청 추웠음에도 

화로 앞에 있으니 따듯했어요 !

바닥이 돌이 깔려있긴 하지만

그래도 잔디나 이런 풀들이 있기 때문에

불을 피울때에는 조심해야 할 것 같아요 ~

어쨋거나 너무 좋았던 화롯불 >_< (하트)

 

 

 

눈 온 밤

 


산책 길

너어어어어어어무 예뻤어요 진짜...

 

민박집을 나서서 조금 걷다보면 앞에

대청호와 갈대들, 물위의 오리들, 푸른 하늘에

예쁜 노을까지 산책코스가...

진짜 겨울에 혼자 걷는데 눈물나게 좋았어요...

오늘 좋다는 말을 몇번을 하는건지 모르겠네요 ㅎㅎ

그만큼 정말 최고 ...! 추천 T^ T

 

저는 어릴때 시골에 살았어서

이러한 풍경과 분위기를 너무 많이 좋아하거든요 !

그래서 여긴 꼭 다시 와보고싶은,

계절마다 보고싶은 그런 곳이였고

정말 많은 사람들에게 추천하고싶은 곳 이랍니다 

 


봄이오면 오동 황토방 오는 길이 온통 인데

그때 꼭 한번 더 와보고싶어요 ㅎㅎㅎ 

정말 정말 예쁘거든요 !이 >_<

여름에도 가을에도 항상 예쁠 것 같은 곳이라

저는 자주 방문할 것 같네요 ^-^

 

 

아래 안골 황토방 식당 링크 걸어둘게요 !

그럼 오늘 포스팅 마칠게요

오늘도 웃으며 하루 보내세요 :) 

 

https://rew03-design.tistory.com/106

 

대청호 맛집/ 대전맛집/ 오동 황토방 식당 !

안녕하세요 연우네 입니다 <:3~ 오늘의 내돈내산 맛집 소개는 : #81 대전 드라이브 코스 맛집 " 오동 황토방 식당 " 입니당 ^-^ 안녕하세요 연우유 입니다 ^-^ 오늘은 오랜만에 맛집 소개 를 해볼

rew03-desig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