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우네 지출/내돈내산 맛집후기

안산 월피동 찹쌀꽈배기* 내돈내산 인생 맛집 !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우네 입니다 <:3~

오늘의 내돈내산 맛집 소개는 :

#40 안산 월피동 인생맛집 

" 찹쌀 꽈배기 " 

입니다 @_@


 

안녕하세요 연우네입니다~!

오늘은 최근 찹쌀꽈배기가 너무 땡겨서

남편한테 부탁해서 사먹었는데요 

진짜 와... 찾았습니다 여러분...ㅎㅎㅎ

제가 먹어본 꽈배기집중 단연 최고최고 

생각지도 않게 맛있는걸 먹어서 너무 기분좋고

맛집을 찾아서 뿌듯하더라구요 >_<

나만의 맛집은 항상 옳잖아요? ㅎㅎㅎ

 

이곳은 안산 월피동에 있는 꽈배기 집인데요

꽈배기 값이 정말 저렴하고 맛있고,

다른 찹쌀 도넛츠라던지 모짜렐라 치즈볼 같은 것 들이

많은데 안맛있는게 없었어요 ! ㅎㅎㅎ


짠 노릇노릇 영롱하죠 ㅎㅎㅎ


찹쌀꽈배기5개 - 2,500원

시나몬찹쌀도넛츠 5개 - 2500

치즈볼3개 - 2000

핫도그2개 - 3000

이렇게 시켜먹어봤는데요

 딱 만원이 나왔어요 ! 저녁으로 호로록 

 

Best 치즈볼.....오와우 진짜 ㅎㅎㅎ 치즈볼

짱맛있구요 정말 여기저기서 치즈볼 많이 시켜먹어봤는데

여기가 베스트였어요 ㅎㅎ!

나머지 것들도 다 진짜로 맛있었습니다!-!


메   뉴   판

베스트 베스트 T^ T

이렇게 가판대 앞에서 기다리는 구조에요 

아 ! 여기 남편이 고로케 좋아해서 먹어봤는데

겉이 정말 바삭해서 깜짝 놀란거 있죠 ㅎㅎㅎ

남편이 정말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안쪽 홀은 없고 만드시는 분들만 계세요 !

실제로 집에 꽈배기가 남아서

다음날 전자렌지 돌려 먹어봤는데 ㅎㅎㅎ

바로 해서 먹었을때와 많이 비슷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기다리다 지친 연우 ㅎㅎㅎ 완전무장하고 갔어요 


인생역전 꽈배기 & 핫도그

전화 : 031-439-8999

영업시간 : 10:00am - 8:30pm

휴무일 : 일요일

 

Tip. 미리 주문전화 하고 찾으러 가시는걸 추천합니다 ! 

즉석에서 만들기 때문에 좀 시간이 걸리거든요~

 

 

주소 :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광덕산안길 21-1 1층

 


제가 갔을 때는 안에 홀은 없었고

밖에 비닐막으로 장막이 쳐져있는 곳에서

기다리는 거였는데

미리 전화주문하고 찾으러 가는게 좋을 것 같아요~

사람들이 계속 와서 주문도 많이씩

하시기 때문에 좀 시간이 걸리더라고요ㅎ

 

 그리고 찹쌀꽈배기나 도넛츠들이

가격이 저렴해서 진짜 너무 좋았어요 T^ T 

맛있는거 많이 먹을 수 있게

해주셔서 사장님 감사합니다 ㅎㅎ 

 

어쨋든 여기는 정말 블로그에 올릴까 말까 한

나만알고싶은 맛집이였는데

그래도 아는 분들은 아시겠지 하고 올려봐요! ㅎㅎㅎ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안산 오시면 한번 꼭 먹어보세요~ 

그럼 오늘 포스팅 마칠게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