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우네 지출/내돈내산 맛집후기

안산 중앙동 맛집 추천! 피자 비토랩 솔로 콤보 *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우네 입니다 <:3~

오늘의 내돈내산 물건 리뷰는 :

#57 안산 맛집 

 피자 비토랩  " 

입니다 ^-^


 

안녕하세요 연우네입니다~!

오늘은 밥을 하기가 너~무 귀찮고

오랜만에 피자가 먹고싶어서 

피자 비토랩에서 솔로 콤보를 시켰답니다 >_<

시켜먹는게 최고죠....!! ㅎㅎㅎ

 

혼자 있는데 밥을 챙겨먹기도 귀찮고...

피자가 먹고싶은데 피자를 하나 시키기엔

혼자먹기 너무 크고 비싸기도 하잖아요ㅜㅜ

그래서 이것저것 검색해보던결과 여기는

햄버거 가게들처럼 피자1인세트가 있더라고요 !

 

이거다 하고 시켰는데 양이 두번에

나누어 먹을 정도로 많았고(제 기준에서...!)

맛도 진짜 좋았어요 !

마치 햄버거 세트 두개 시켜서

두끼로 나눠먹은 기분이였달까요?ㅎㅎㅎ

 


피자

Pizza Vittolab

 

 

피자 솔로콤보11,800원 + 치즈크러스트 추가2,500 + 배달료2,000 = 16,300원

 

피자 비토랩 이렇게 옵니다 ! _!

너무 맛있겠죠 ㅎㅎㅎ 

저는 페퍼로니 피자를 좋아해서

페퍼디언스라는 피자를 시켜봤는데

너무 맛있더라고요 T^ T

그리고 마늘 소스와 리뷰이벤트로

치즈오븐스파게티를 받았어요~

피자는 너무 맛있었는데 살짝 식어서

스파게티는 별로더라고요...ㅎㅎㅎ

 


올리브 추가 할까 고민했는데 안해도 많이 와서 넘 좋았어요 !
안식었으면 맛났을 스파게티!!
갈릭소스 요거 진짜 맛있었어요 !
피클
제 손보다 훨씬 컷던 1인용 피자에요 ㅎㅎㅎ

 


마지막으로 첫번째에 먹다가 3조각이 남아서

냉장고에 두고 다음날 꺼내 먹었어요~

딸기 갈아서 딸기우유랑 먹으니 더 맛있었던 !!

다음날까지 점심을 해결해줘서 좋았어요 >_<

 


위    치 

OPEN & CLOSE 11:00am - 23:00pm / 명절 휴무

주소 : 경기 안산시 단원구 와동로 88

 


매장은 가본적이 없지만 배달로 먹기에 편했어요~

그리고 피자 자체가 맛이 있었고

도우도 도톰해서 제가 딱 좋아하는 스타일!

크기는 1인 솔로콤보 답게 큰편은 아니였지만

성인 남성이 먹기에도 배부르게

딱 먹을 수 있는 정도의 양이였던것 같아요

 

가격은 아무것도 추가하지 않았을 때

11,800원이라서 요즘 맛있는 햄버거 세트와

비슷하죠? ㅎㅎ 가격도 괜찮았고 

요기 피자 비토랩 저는 추천입니다 ^-^

무엇보다 맛났어요 정말로 !!

 

 

그럼 오늘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