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우네 지출/내돈내산 맛집후기

안산 맛집 ! 중앙동 스시 맛집 스시 1800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우네 입니다 <:3~

오늘의 내돈내산 맛집 소개는 :

#57 안산 중앙동 스시 맛집

" 스시 1800 " 

입니다 ^-^


 

안녕하세요 연우네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마트에 갔는데

초밥들이 있어서 한판 사먹었는데

남편이랑 부족하더라고요 ㅎㅎㅎ

그래서 저녁에 스시집에서 초밥세트를

구매해서 먹어봤어요~

 

저는 아직 임산부의 몸이지만

회를 워낙 좋아해서 가끔은 초밥을 먹는데요!

저번에 주문한곳도 맛있었지만

새로운 초밥 맛집을 알고싶어서

이번엔 스시1800 이라는 곳에서 

활어모듬한판 + 단새우2ps를 먹었답니다 !

회가 정말 싱싱하고 맛있었어요 >_<

 


스시 1800

활어 모듬한판

(광어2/광어묵은지2/연어4/눈다랑어등살2/참돔2/황새치뱃살/광어지느러미)

단새우 2ps

서비스광어초밥3ps

크으 비주얼 끝내주죠

왼쪽부터 단새우 2ps 광어초밥3ps

다시 왼쪽 위부터 광어2/ 광어묵은지2/눈다랑어등살2/ 광어지느러미

왼쪽아래 연어4/참돔2/황새치뱃살 입니다 !

 

 

거기에 + 치킨가라아게 주문했어요 ! 아이가 좋아해서~
참돔 너무 맛있더라고요 T^ T 감덩감덩
제가 먹은 단새우는 너무 달고 맛있었는데 남편이 먹은건 약품 냄새가 난다고 하더라고요...?


 

위    치

 

OPEN & CLOSE 11:30am - 22:00pm

< 매일 월요일 휴무 >

주소 :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536번지(지번)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당곡로12 지하1층(도로)

 


스시 1800 에서 활어모둠한판을 시켰는데

결론적으로 저는 너무 맛있고 만족스러웠어요~

남편은 마지막에 단새우에서 냄새가 났다는데

저는 달콤하고 쫀득한 단새우맛이 났거든요 ?.?

 

가격은 활어모듬한판이 16000원대였고

단새우와 치킨가라아게까지 시켜서

25000원쯤 했던 것같아요~

 

둘이 먹기엔 적은감이 있었지만

 반주와 함께 맛보기엔 참 좋았답니다 !

저는 가성비도 괜찮았던것 같아요

회도 싱싱했고! 다만 초밥의 크기는

음... 큰편은 아니였어요 !

하지만 다음에 초밥을 먹는다면

또 시켜먹어도 좋을 것 같았답니다 ^-^

 

안산 중앙동에 위치하고 있어서

직접 가서 먹어도 맛있을 것 같아요!

회전초밥 전문점이라네요 ~

ㅎㅎㅎ 그럼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시고

맛있는거 많이 많이 드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