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졸자의 DIY/MADE

가방 DIY / 맘에 안드는 가방 물감으로 DIY 하는 법!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우네 입니다 <:3~

오늘 [ 예졸자의 DIY ]는 :

#75 아크릴 물감으로 가방 DIY

" 꽃 그림 가방  " 

입니다 :)


안녕하세요 연우유 입니다 ^-^

오늘은 집에 있는 안쓰는 가방,

또는 맘에 안들어 방치한 가방

예쁘게 DIY하는 법을 소개해 볼 건데요 !

아크릴 물감으로 한땀한땀 그리는 거긴 하지만

초보자도 할 수 있답니다 :)

 

저는 아~주 예전에 인터넷으로 가방을 샀다가

생각보다 크기가 아담하고 너무 가벼워서

안쓰게 된 가방이 있었는데요!

집에 걸려있긴 하는데 한참을 안 들고 다니니

그것도 뭔가 아까워서 무언가

손을 써보기로 고민했어요 ㅎㅎㅎ

 

스카프를 달아볼까 아니면

가방끈을 바꿔볼까 고민하다가

너무 작고 심플한 가방이라

겉면에 뭔가를 그려보면 어떨까 싶어서

고민하던 중 예쁜 데이지 사진이 있길래

아크릴 물감으로 그려봤는데 

맘에 들고 예쁘더라고요 ! 

봄의 계절에 하면 좋겠단 생각이 들었답니다 ^-^

 


가방 DIY

생각보다 예쁘고 깜찍하죠 ㅎㅎ 저랑은 잘 안어울려서 선물을 하기에 좋을 것 같아요 ^-^

 


재   료

아크릴 물감, 붓, 안쓰는 가방, 그릴만한 예쁜 사진

 

 

과   정

/ 가방의 색이나 크기를 가늠해보고 어울릴만한 예쁜 무늬의 사진을 골라주세요 (저는 데이지 꽃을 골랐어요 !)

/ 연필로 약하게 가방에 스케치를 한 뒤, 붓에 아크릴 물감을 조금 씩 묻혀서 꽃잎을 찍어줍니다

/ 가는 붓으로 줄기와 잎을 그린 뒤 말려줍니다.

Tip. 아크릴 물감은 우선 칠하고 나면 잘 지워지지 않으니 신중하게 터치 해 주세요 !

틀렸을 땐 바로 씻어내거나, 가방의 배경색을 만들어 놓고 덧칠해서 안보이게 지워주는 방법을 추천해요 ~

 

 

 

이렇게 연필로 먼저 살짝 스케치를 해준 뒤,

아크릴 물감을 올리면 굳이 연필선을

지우지 않아도 깨끗하게 그려져요~

 

 

꽃술과 줄기까지 그린 거에요 ㅎㅎ 약간은 어색하죠 아직
잎까지 그려주면 완성이에요 ! ㅎㅎ 상큼한 느낌의 가방이 되었어요 
조금 심심한 것 같아서 가방끈에 포인트로 그려줬는데 깜찍했어요 >_<


 

자 ! 이렇게 완성된 가방을 

잠옷 위에 걸쳐봤는데요 ㅋㅋㅋ

임신중에 급하게 찍은거라 예쁜옷이 아니네요 ㅠㅠ


 

이번 DIY는 어차피 안쓰던 가방이니

부담없이 그림을 그릴 수 있어서 좋았어요 !

그려놓고 보니 귀여운 친구에게 선물을 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ㅎㅎ

저에겐 너무 여성스러워 안어울릴 것 같아서...ㅎ

그리고 다음엔 안쓰는 가방에 무슨 그림을 그려볼까 

행복한 고민을 하고 있답니다 >_< !

풀잎같은걸 그려도 청량한 느낌으로 예뻣을 것 같아요~

으로다가 ㅎㅎㅎ 

 

그럼이만 포스팅 마칠게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