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졸자의 DIY/MADE

방울토마토 & 페퍼민트 키우기 씨앗발아 후 (+44일차)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우네 입니다 <:3~

오늘의 내돈내산 물건 리뷰는 :

#72 다이소 방울토마토 & 페퍼민트 +44일차

 방울토마토 & 페퍼민트 키우기 " 

입니다 ㅎㅎㅎ


안녕하세요 연우유 입니다 ^-^

오늘은 오랜만에 방울토마토 & 페퍼민트 키우기

+44일차 리뷰를 써보려고 해요!

 최근에 저는 일이 있어서 포스팅을 못했는데

봄도 오고 꽃도 피었으니

오랜만에 싱그러운 새싹들을 올려보아요~

 

다이*에서 방울토마토와 페퍼민트 씨앗을

사서 심은지 +44일차 되는날 보니

방울토마토는 5줄기가 올라왔고 크기도 많이 커졌어요~ 

매일 볼때마다 쑥쑥 자라있어서 신기신기 해요 >_<

그리고 페퍼민트도 쭉쭉 잘 자라고 있는데 

 

아앗@!!!!! 방금 글 찾아보니까

페퍼민트가 아니라 카모마일이네요 저거!?

 

우와.... 배신감 ㅎㅎㅎ......

카모마일은 심은지 한달은되야 싹튼다고 그랬는데...

카모마일 심자마자 2일만에 올라왔는데

ㅜㅜ 무슨일이죠!?!?

너무 신기하네요.....ㅎㅎㅎㅎㅎ 충격받았어요 

페퍼민트도 사이사이 2-3 개 보이네요 ㅠㅠ 

저게 카모마일인줄 알았는데....오우.....ㅎㅎ

 


 

방울토마토 새싹 5뿌리에요! ㅎㅎㅎ 처음 나온게 제일 쑥쑥 잘 커요~
요고요고 카모마일이래요 ㅜㅜ 저어기 중간에 페퍼민트 2-3개 보여요....
요거는 부록으로 심은 레몬밤이였는데...... 떨어져서 숨을 다했어요 ㅠ3ㅠ
요거는 한.....30일쯤 된 모습이에요!

 

카모마일....ㅎㅎㅎ 씨앗발아에 한달걸린다더니 2일만에....


쓰다보니 방울토마토와 페퍼민트가

아닌 카모마일이였지만!

어쨋든 엄청난 스피드로 자라고 있어요 ㅎㅎㅎ

날이 따듯해져서 발아 한 후로 쑤욱 쑥 크고있나봐요 

햇볕도 듬뿍받고 바람도 쐬어주고

물도 분무기로 5-6일 주고,

하루정도는 물을 부어주고 있답니다 흠뻑!

키우는 재미가 있어요~ 정말 !

 

아 근데 다들 그거 아시나요? 방울토마토는

1년목?이여서 1년 후엔 뽑아서 버려야한다는 사실...!!

두둔!! 저는 참 그 얘길 듣고 놀라서....ㄷㄷ 

엄마가 말씀해주시더라고요 ㅎㅎㅎ

 

그래도 이번년도에 5뿌리나 나왔으니

예쁜 열매가 나왔으면 좋겠어요 주렁주렁!

곧 화분도 나눠서 분갈이를 해 줘야할 시기가 오는데요 

그때되면 또 다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

 

 

그럼 오늘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

 

rew03-design.tistory.com/75?category=875549

 

방울토마토 & 허브 식물 키우기 (1-4일차)

안녕하세요 연우네 입니다 <:3~ 오늘 [ 예졸자의 DIY ]는 : #53 다이소 허브 3종세트 & 방울토마토 1-4일차 " 방울토마토 & 페퍼민트 " 키우기 입니다 ^-^ 안녕하세요 연유네 입니다 ^-^ 최근에 남편 생

rew03-design.tistory.com

rew03-design.tistory.com/81?category=875556

 

 

페퍼민트 키우기 & 방울토마토 씨앗 발아 (+18일차)

안녕하세요 연우네 입니다 <:3~ 오늘 [ 예졸자의 DIY ]는 : #58 다이소 허브3종세트 & 방울토마토 +18일차 " 페퍼민트 & 방울토마토 발아 " 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을 올리는 연우유 입니다 ^

rew03-desig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