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우네 지출/내돈내산 물건리뷰

[임산부 선물] 루이보스티 효능* 루이보스 민트 블렌드 티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우네 입니다 <:3~

오늘의 내돈내산 물건 리뷰는 :

#59 루이보스 티

 루이보스 민트 블렌드 티 " 

입니다 ^-^


안녕하세요 연우유 입니다 ^-^

오늘은 루이보스 민트 블렌드 티를 소개해볼게요~!

 

저는 차를 즐겨마시는 편은 아니었으나

임산부가 된 후, 뭘 마셔야 좋을지 알아보다가

루이보스티를 알게 되었는데요!

마셔보니 생각보다 향도 괜찮고,

루이보스와 민트라던지 베리종류를 함께 더해서

판매하는 티백이 여러가지 있다 보니

맛도 괜찮아서 자주 찾게 되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임산부의 양수를 깨끗하게 해 주고,

아이들에게도 좋다고 하니 더할나위 없겠죠! 

 


스    펙

루이보스 민트 블렌드 티

내용량 : 7g / (1g x 7티백)

원재료 : 루이보스, 페퍼민트, 베르가못 향 혼합제제, 라임 추출물, 트리아 세틴, 비타민E

 

 

향긋한 루이보스에 청량감을 주는 페퍼민트, 

오렌지향의 베르가못을 블렌딩 하였습니다. 

생분해 여과포에 담고 하나씩 개별 포장하여

안심하고 입 안 가득 퍼지는 상쾌한 청량감과

상큼함을 즐길 수 있습니다.

 

루이보스 65%

페퍼민트 34%

베르가못 향 혼합제제 1%

 

 


 

루이보스 민트 블렌드 티 우려내기

- 찻잔에 루이보스 민트 1 티백을 넣어주세요

- 90-100도 정도의 물 180ml를 찻잔에 부어주세요

- 약 1-2분이 지나면 차가 맛있게 우러납니다!

 

 

루이보스 티

루이보스는 붉은색을 내는 차로 단맛을 내며, 카페인이 없어 성인, 아이들, 임산부까지도 누구나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차입니다.

루이보스 티는 남아프리카 고산지대에서 자라는 침엽수의 잎을 발효, 건조해 만든 차 라고해요 ! 

 

 

루이보스 티의 효능

* 항염증 성분으로 두통, 천식, 불면증 등의 증세가 완화되도록 면역력을 높여줍니다.

* 미네랄과 단백질, 아연, 알파하이드록시산 등이 가득해서 항산화 작용을 해, 알레르기나 아토피 등에 효과가 있고 피부 개선에 좋습니다.

* 퀘르세틴 성분이 있어서 소화를 돕고, 심신안정과 스트레스 감소에 도움을 줍니다.

* 노화방지, 항산화 성분으로 혈류를 원활하게 해 주고 각종 혈관질환을 예방해줍니다.

* 칼슘과 마그네슘, 아연이 함유되어있어 성장기 어린아이의 뼈 건강과 면역력에 좋은 영향을 줍니다.

* 임산부에게 좋은 차로 입덧에도 좋고 루이보스의 산화방지제 성분은 DNA가 손상되는 것을 막고 아기의 성장을 돕습니다.

* 임산부의 양수를 맑게 하며 스트레스를 줄여줍니다.


 

제가 구매한 이 루이보스 티는 한팩씩 포장되어있고 실제 말린잎의 색이 초록색과 갈색을 띄고있었어요~


저는 물이 완전 끓어오르기 전에 티백을 넣고 1-2분후에 뺀 뒤 텀블러에 담아 마셨어요~

색이 깔끔하고 붉은 끼를 띄고 있어요 ㅎㅎ!


장    점

한포씩 꺼내서 마실수 있다는 점이

편리하고 위생적이어서 좋았고,

루이보스와 민트의 시원하고 청량한 느낌이

깔끔하니 입에 남는 게 없어서 마시기 좋더라고요~

그리고 식물에서 추출한 여과포를 사용해서

안심하고 물에 담가 마실 수 있었어요~

 

단    점

생각보다 너무 적게 들어있어서 당황했어요 ㅠㅠ

이럴 줄 알았으면 두 팩 이상 살걸... 하며 ㅎㅎ

너무 빨리 다 마셔버려서 아쉬웠네요

 

 

결    론

실제로 마셔보니 루이보스의 향과

민트의 시원한 향이 어우러져 더 좋았는데요,

저는 유기농 루이보스티, 베리류가 섞인 루이보스티,

루이보스 민트 티를 다 마셔본 결과

저의 취향은 베리류가 섞인 달달한 향의

 루이보스 + 베리 티였어요!

그래서 다음번엔 베리류의 루이보스티를

구매할 것 같습니다 ㅋ_ㅋ !

 

루이보스 민트 티는 깔끔하고 청량한 맛을

좋아하는 분들이 드시기에 더 좋을 것 같아서

호불호가 많이 갈리지 않을 것 같더라고요~ ㅎㅎㅎ

어쨌든 임산부에게 좋다고 하니 열심히 마셔봐야죠 ^-^ 

 

 

그럼 오늘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