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우네 지출/내돈내산 물건리뷰

아트 컬러링북 색연필 추천 ! 수채 색연필 180색 *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우네 입니다 <:3~

오늘의 내돈내산 물건 리뷰는 :

#62 아트 컬러링 북 & 180색 수채색연필 세트

" BRUTFUNER 180 Watercolor pencils " 

입니다 :)


안녕하세요 연우유 입니다 ^-^

최근에 수채 색연필 180을 선물받아서 

기쁜마음에 리뷰를 한번 남겨봐요~

저는 예전부터 문구에 대한 욕심이 남달랐는데요

ㅎㅎ왜이리 싸인펜 색연필 공책 뭐 등을 보면

가지고 싶은지 모르겠어요...- 3

 

여튼 이것도 전문가용 색연필인데 수채용이라 

색상은 유성색연필보다 선명하진 않지만, 수채와 함께

사용하면 감성있는 그림이 완성되더랍니다 ~

저는 그림을 많이 그리지만 색연필을 사용해보는게

처음이라 생소했는데 또 그만의 매력이 있더라고요 !

 

그리고 BRUTFUNER 수채색연필

네 권의 컬러링북이 함께 왔는데요,

요게 또 별 생각없이 슥슥 칠하다보면

기분좋고 예쁘고 그래서 재미나더라고요? ㅎㅎㅎ

컬러링북도 처음이라 즐겁게 사용하고 있답니다 ^-^


BRUTFUNER 180 WATERCOLOR PENCILS

 

 

스     펙

품  명 : 유성/수성 색연필

규  격 : 17.5cm

재  질 : 나무 외

사용연령 : 14세 이상

색  상 : 180색

구  성 : 색연필 180색, 컬러링북 4권, 색연필꼿이, 색연필가방

가  격 : 4만원 후반대

 


180 색 상

 

 

여기까지 180 색상 사진이였어요 !

정말 다양하고 많은 색이 있죠?

실제로 종이에 하나씩 써보면 다 다른색감과

수채로 변했을때 또 다른 느낌들이 있더라고요 ^-^

 

 

너무 좋잖아요 이런거 T^ T 


 

아트 컬러링 북

 

 

총 네 권의 아트 컬러링북이 함께 오는데 

아쉽게도 사람이 그려져 있는 페이지들은

옆으로 늘여서 얼굴이 호빵처럼 나왔더라고요

에헤이 ㅠ_ㅠ ......

 미스터리 가든이 개인적으론 제일 괜찮았어요 ㅎㅎㅎ

 


시범 컬러링

 

마음에 드는 페이지 몇장정도를

시험삼아 색칠 해봤는데요

수채를 쓰지않고 그냥 색연필로만 그려봤을 때

세게 칠해도 많이 선명하게 나오진 않았지만

그래도 나름 마음에 들었어요 ^-^

 

오른쪽의 이 공주님은 얼굴이 넓적해졌더라고요... 그림이 안맞아서 페이지를 옆으로 늘렸나봐요 ㅠㅠ
마지막으로 사은품으로 온 색연필꽂이인데 색연필이 딱 90개 들어가더라고요 ㅎㅎ


장    점

수채 색연필이라 색연필 또는 수채화와 같은

여러가지의 느낌을 낼 수 있고, 색이 다양해서

좀 더 섬세한 색상변화를 낼 수 있었어요 !

그리고 컬러링북과 함께 와서 색을 시험해보고

재미있게 컬러링할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

그리고 전문가용인데도

가격이 저렴한 편이라 가성비가 참 좋았어요!

 

단    점

색이 유성색연필보단 덜 진하고

선명하지 않아서 아쉬웠어요 

그래도 몇겹으로 쌓아서 색을 칠하다보면

더 밀도있는 그림이 될 것 같아요!

 

 

결    론

저는 말씀 드렸듯 색연필이 처음이라

다른것들과 비교했을 때 어떨지는 잘 모르겠지만

BRUTFUNER 요 브랜드 색연필도

전문가용으로써 나름 괜찮은 것 같아요 !

발림성, 색채로 본다면 별 3.5정도?

ㅎㅎㅎ그치만 전 입문하는 분들 용으로

참 좋다고 생각했어요

무엇보다 가성비가 참 괜찮답니다 ! ~

 

그리고 저는 소중한 사람한테 받은 선물이라

더 정이 가는 것 같아요 ^-^ 헤헷

색연필 가격은 180색 기준 5만원 이하이고

색연필 가방과 꽂이, 컬러링북4권까지

다양하게 들어있어서 좋았답니다~

 

아참 ! 저는 태교용으로도

컬러링북이 참 좋은것 같았어요  ㅎㅎ

마음이 차분해지면서 여러가지 색상을 보고 있으니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이제 색연필깎이만 따로 구매하면 될 것 같네요 !

 

 

그럼 오늘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