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우네 지출/연우유 육아템

맘스보드 자석보드 세트 추천* 내돈내산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우네 입니다 <:3~

오늘의 내돈내산 물건 리뷰는 :

#37 자석 칠판, 자석 보드

" 맘스보드 제제하우스애드 해브세트" 

입니당 ^-^


 

 

안녕하세요 연우유 입니다~!

오늘은 최근 가정보육을 하게 되어 집에서 심심해하는

저희 아이에게 맘스보드 자석보드 세트를 선물해 줬는데

아이가 너~무 좋아해서 리뷰를 하게 되었습니다 ㅎㅎㅎ

한~참 전부터 사줄까 말까 고민하며 찜해놓기만

했었던 자석보드였는데 저는 크리스마스를 핑계로

구매를 꾹 눌렀답니다 ㅎㅎ!

 

저희 집 아이는 그림 그리는 걸 아주 좋아하고

자석 붙이기도 좋아해서 그냥 뭐 안성맞춤 장난감을

사줬다고 생각해요 너무 잘 가지고 놉니다 ~ ㅎㅎ

그리고 무엇보다 맘스보드 자석보드를 사게 된 이유는

"디 자 인" 이죠 >_< 제일 예뻤어요 

일반 자석 화이트보드와 달리

약간 파스텔톤의 예쁜 집 모양 보드였거든요! ㅎㅎㅎ



스   펙

MOM`S JEJE HOUSE ADD

맘스 제제 하우스 애드 자석보드

SIDE : W820 x H1130(820) mm

소재 : EO MDF, POSCO STEEL, 알루미늄

색상 : 라임그린/베이비핑크/퓨어민트/비비그레이(전 이거 픽!)

 


맘스 해브 세트

뉴 혼합 자석(한글 24개, 알파벳 26개, 숫자 14개)

+ 뉴 미니 마카 10색 + 지우개 2세트


 

이거는 따로 구매한 제품이에요! 


 

 

자석보드 자국 지우는 법 

 

처음에 써보고 지울 때 위에 보이는 것처럼

자국이 어마무시하길래 깜짝 놀랐는데

알고보니 필름이 한 겹 붙어있더라고요 ㅎㅎㅎ

필름을 떼고 그린 후 지우면 왼쪽처럼

자국이 조금 남는데 그때 물티슈로 지워주면

새것처럼 깨끗해진답니다! 


열심히 노는 연우 ㅎㅎ 눈사람의 눈을 그리고 있네요 :)
오빠가 그린 연우 그림....ㅋ 아빠가 안티인듯 

장    점

일단, 디자인과 색감이 예뻐서 어느 집이라도 잘 어울리고

인테리어 효과를 내는 것 같아요~

또 자석보드에 그림 그리기와 붙이기를 함께 할 수 있어서 

아이가 잘 질려하지 않고 꽤 오랜 시간을 놀더라고요 ㅎㅎㅎ

아직 쓴 지 2주일이 안됐지만 펜은 잘 지워지고요

지우개로 지우면 약간의 얼룩이 남는데 그때 물티슈로 

닦아주면 새것의 상태로 돌아간답니다! 

 

 

단    점

위쪽이 삼각형으로 모서리가 있어서

벽에 고정해서 달지 않는다면

쓸 때 세게 누르면 왔다리 갔다리 살짝 흔들립니다 T^ T

벽에 고정하기 전까진 약간의 불편함이 있어요!

그리고 아이 두 명이 사용하기엔 약간 좁을 것 같아요!

 

 

결     론

결론적으로 저는 아이가 너무 좋아하고 잘 놀고

 그게 좋은 게 아닌가 싶어요 ~!

요즘 코로나 때문에 가정보육을 하느라

아이가 너무 지루해하고 저도 많이 힘들었는데

아이가 좋아하니 산 보람이 있었어요 ㅎㅎ

디자인도 맘에 들고!  맘스보드 자석보드 추천입니다 :)

그리고 제 생각엔 2살부터도 사용 가능할 것 같아요!

아이들 근육 발달에 좋겠죠? ㅎㅎㅎ 

 

개업하시는 분이나 사무실에도 하나 가져다 놓으면 

자석 화이트보드 용으로 참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오늘 포스팅 마치겠습니당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뽀로로 선물 포장지 링크 걸어둘게요!

rew03-design.tistory.com/52

 

포장지 추천* 뽀로로 포장지 내돈내산 리뷰 !

안녕하세요 연우네 입니다 <:3~ 오늘의 내돈내산 물건 리뷰는 : #37 예쁜 선물 포장지 " 뽀로로 비닐 포장지 !" 입니당 ! ㅎㅎㅎ 안녕하세요 연우네입니다~! 오늘은 선물 포장지 를 내돈내산 리뷰

rew03-desig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