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우네 지출/연우유 육아템

뽀로로 장난감 * 뽀로로 롤링 색칠공부 리뷰 !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우네 입니다 <:3~

오늘의 내돈내산 물건 리뷰는 :

#48 뽀로로 장난감

" 뽀로로 롤링 색칠북 " 

입니닷 ^-^

 

안녕하세요 연우네입니다~!

오늘은 뽀로로 장난감 중에

뽀로로 롤링  이라고 신기한 게 있어서

리뷰를 남겨보려고 해요 ㅎㅎㅎ

몇 번째의 뽀로로 장난감인지....

그렇지만 뽀로로 장난감 리뷰는 앞으로도

계속될 것 같다는 기분이 드네요 하핫ㅋ_ㅋ

 

이번에 또 집에만 있는 아이가 안타까워

장난감을 사주러 갔는데요,

뽀로로 롤링 색칠북이 눈에 띄었어요~

색칠, 물감놀이를 좋아하는 아이가

즐거워할 것 같아서 구매를 했답니다!

가격은 1만 5천 원이었고,

아이는 현재 4살 30개월이랍니다!

역시나 이번에도 아~주 잘 가지고 놀더라고요 ^-^

뽀로로 장난감 최고....!!


짠 요렇게 귀엽게 한묶음으로 되어 있어요~
싸인펜은 색이 예쁘게 잘 나와요~ 아이들 손이 작아서 크기도 딱맞고 ! 
스티커 1장이 들어있네요~
이 크레용은.....못써요 못써...ㅜㅜ 정말 질이 안좋답니다 
왼쪽에 자체 필통이 있어서 도구들을 넣을 수 있어요~
크흑....크레용 진짜 ㅜㅜ 사용못해요...
맘껏 그리거랏 !! >_<


장    점

아이가 좋아하는 뽀로로 그림이 5M로

여러 장 있어서 계속 뽑아서 그리고 하기
너무 좋았어요! 이 점이 제일 맘에 들어요 >_<

그리고 같이 동봉되어있는 사인펜도 크기가

적당하고 색이 잘 나와서 좋았고

스티커를 너무 좋아하는 아이인데

스티커 들어있으니 너무 좋아하더라고요~ ㅎㅎ

어디든 들고 다닐 수 있는 사이즈라

놀러 갈 때 들고나가면 참 좋을 것 같았어요!

 

단    점

같이 동봉되어 있는 크레용이 정말로 너무너무

안 좋았어요.... 아예 버석버석해서 그려지지가 않고,

이물질들만 나오더라고요 ㅜㅜ 이건 너무 하다 싶은...

 

결    론

크레용만 아니었으면 100프로 만족했을

장난감이었던 것 같아요ㅎㅎㅎ

어쨌든 아이가 물감으로도 칠하고

사인펜으로도 칠하고 하며 참 좋아하네요

이것도 며칠 안으로 격파될 듯합니다! ㅎㅎㅎ

뽀로로 장난감 이번에도!

이만하면..... 성공적이에요 ^-^

 

 

뽀로로와 색칠하기 함께 링크 걸어둘게요!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

rew03-design.tistory.com/59?category=921438

 

뽀로로 장난감* 뽀로로와 색칠하기 !

안녕하세요 연우네 입니다 <:3~ 오늘의 내돈내산 물건 리뷰는 : #41 뽀로로 장난감 " 뽀로로와 색칠하기 " 입니당 ㅎㅎㅎ 안녕하세요 연우네입니다~ 오늘은 2세 이상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장난

rew03-desig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