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우네 지출/연우유 육아템

DIY 미술키트 아이와 함께 ! 감성조명 만들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우네 입니다 <:3~

오늘의 내돈내산 물건 리뷰는 :

#11 아트앤베베 어린이 목공 미술키트

" 별빛토끼 램프 " 

만들기 입니다 ㅎㅎㅎ


 

 

안녕하세요~ 연우네 입니다 ㅎㅎ

오늘은 저희 아이와 함께 공감과 창의를 하고싶어서

아트앤베베에서 목공 DIY 미술키트 를 구매했어요~

요즘 시기가 시기이기도 하고 추워서 밖에도 잘 못나가고

 해서! 집에서 아이와 함께 하는 미술키트를

구입해 만들어보며 유익한 시간을 보냈는데요

 

확실히 아이가 곧 4살이 될 즈음이 되니 

집중력도 높아지고 색칠이라던지 붙이기, 꾸미기들도

흥미롭게 끝까지 하더라고요 ㅎㅎ

 

자~ 우리아이와 함께 만든 별빛토끼 램프 입니다 !

낮과 밤 ㅎㅎ 둘다 예쁘지 않나요

 

아이와 같이 완성하고 보니 살짝 할로윈램프조명 같기도 하고

별이 달랑달랑 움직이니 예쁘더라구요

아이 침대에 놓고 잘때 켜주고 만들때 이랬지~ 저랬지~ 하고

이야기 해주니 아이가 공감하며 참 좋아했어요~

 

 

 

별빛토끼 목공 DIY 램프 조명은요,

상자 사이즈 : 세로15.5cm*가로8.5cm

상품구성 : led조명(건전지포함), 별모양비즈, 목공별램프, 

달토끼세트, 아크릴물감튜브(검정), 아크릴물감6색+붓, 목공풀, 줄

 


처음 박스포장 상태!  깔끔하죠~ 

안에 재료들이 이렇게 있어요~!


 

먼저 박스를 까맣게 칠해주어요
고사리 같은 손으로 퍽퍽 칠하는게 대견합니당 ㅠㅠ
별도 붙이고~ 초승달과 토끼들도 조립해주고~
별도 달도 6색 아크릴 물감으로 예쁘게 칠해요~


 

짜란 - !

 

반짝이 풀도 바르고 별도 붙이고 해서

말리고 나면 이렇게 예쁜 조명이 만들어져요~

아직 토끼 눈코입은 안그렸지만

이대로도 아주 예쁩니다 ^*^

 

 

자 완성된 아이들과 남은 재료친구들~

왕~ 예뻐요 >_<

아이가 좋아하는 노래가 

반짝반짝 작은별인데 조명을 보면서 막~

노래를 부르네요 ㅎㅎㅎ 

 

 

 

저희 딸이 지금 30개월이 안된 3살인데요~

처음부터 완성할 때까지 한번도 쉬지않고 집중해서 했어요 !

만드는 데 거의 1시간 정도 걸리고, 

물감 칠하기, 부자재 붙이기, 조립하기 등

여러가지 할 것들이 있어서 더욱 재미있게 흥미를 잃지않고

오래 집중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붓이나 풀 같은 것들이 아이 손에 맞게끔

적당한 사이즈와 나쁜 성분이 없는 재료를 사용했기 때문에

만들기를 하며 아이에게 안 좋지 않을까 걱정되지 않았어요~!

 

 

음... 그리고 불편했던 점은 딱히 없었으나 미술키트 성격상

손에 아크릴 물감이 묻는다던지, 아이 혼자선 할 수 없고,

반드시 보호자가 옆에서 함께 해야해요 !

 

 

 

이 조명 만들기는

임산부님들이 태교용으로도 만들어 놓아도

기분도 좋고 아이가 태어났을때 수유등이나 수면등으로

틀어 놔도 예쁠것 같았구요 !

3살 이상의 어린 아이들도 함께 하면 굉장히

두뇌발달이나 감성, 부모와의 교감에도 좋은 것 같더라고요

해서 저는 다른 키트들도 한번 구매해서 만들어볼까해요~

그때 포스팅 또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