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우네 지출/연우유 육아템

플레이도우 미니쉐프 놀이* 아이들 집콕 장난감 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우네 입니다 <:3~

오늘의 내돈내산 물건 리뷰는 :

#28 플레이도우 미니쉐프

" 뿌링뿌링 쿠키타워 " 

입니당 ^-^


안녕하세요 연우네입니다~

요즘 저희동네는 코로나19가 심해져서

오늘부터 아이 가정보육을 결정 하게 되었는데요~

그래서 저는 어제 저녁부터 엄청난 고민에 빠졌어요....

과연 아이를 뭘 해줘야 하루종일 재미있게 놀 수 있을까...하며 !

 

그러다가 를 사서 오감놀이를 해줘봐야겠다

 생각이 들어서 바로 로*배송 띵띵!! 

저희 집 아이는 현재 30개월 3살인데 찰흙놀이라면

한시간이고 두시간이고 혼자 앉아서

계속 주무르고 만들고 하는 아이랍니다....ㅎㅎㅎ 

대단한 찰흙사랑...ㅎㅎㅎ 엄지 척 

다른 분들도 가정보육 하시는 분들 많으실텐데

조금이라도 도움 되면 좋을 것 같아서 리뷰 올려봐요~!

실제로 아이들에게 아주 좋은 자극이 되는 놀이기도 하니까

요롷게 추천 드립니당 ^-^


색감이 쨍하지요 ㅎㅎㅎ

사용 방법

타워를 조립해서 위에서 찰흙을 넣고 돌리면

위에서 조각조각 뿌려져 내려오는 건데요~

다양한 모양틀을 이용해 플레이도 쿠키를 만들고,

타워에 예쁘게 장식 해 놓은 뒤 

플레이도 스크링클로 찰흙을 쿠키에 뿌려주어 완성하는

장난감이에요!


설명서입니다 ! ㅎㅎㅎ

스펙

제품 구성 : 플레이도 5캔, 쿠키타워 플레이세트,

밀대, 짜기툴, 접시, 찍기모형틀, 레시피카드

박스 사이즈 : 279 x 216 x 81(mm)

사용 연령 : 3세이상

재질 : 플라스틱, 밀가루 

(방부제 대신 소금을 첨가한 밀가루로 만든 점토)

 

사용시 주의사항 

- 피부 분장용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입에 넣거나 빨지 마세요

- 3세 미만 어린이 사용 시 반드시 보호자와 함께 놀이해 주세요

- 사용 후 반드시 손을 씻어주세요

- 화기에 가까이 두지마세요

- 직사광선과 고온을 피해주세요

- 도구에 다치지 않게 주의해주세요


다양한 재료들이 들어있어요~


자 ! 놀아볼까요 ~ ㅎㅎㅎ

놀때 정신 읎씁니다 T^ T

 

요건 찰흙이 모자랄까봐 더 산 것들이에요~


장   점

밀가루와 방부제를 넣지않고 소금으로 만들어

아이들 피부에 나쁜영향을 많이 없앳다고 하네요~

그래도 먹으면 안되겠죠? ㅎㅎ

그리고 만지는 느낌이 촉촉하고 부드러워서

아이들 촉감 놀이에 굉장히 좋다고 생각했어요!

또 색감이 다양하고 선명해서

아이들 뇌에도 자극이 잘 될 것 같더라구요 ㅎㅎㅎ

무엇보다 아이가 너무너무 좋아해요 !

여러가지 도구들로 모양을 찍어내기도 하고,

놀이 박스마다 핵심적인 놀이 도구가 하나씩 있어서

거기다 넣고 뽑아내거나 하는걸 굉장히 좋아하더라구요~ 

 

 

단   점

많이 묻는건 아니지만 손가락 손톱 사이사이에 끼어요.....

뭐 찰흙 종류가 다 그렇겠지만 불편하긴 하더라구요~ ㅎㅎ

그래도 씻을때 미끌미끌 잘 씻겨내려가긴 해요!

그리고 뭐 굳으면 재생할 수 없다는 점 ㅎㅎ 소모품입니다...T^ T

그 외에 따로 불편했던 점은 없는 것 같아요~

 

 

결론적으로,

이 클레이 놀이는 금액이 저렴한 편이에요 (아이들 장난감 중에선!)

연령대도 3살부터 7,10살도 가지고 놀 수 있고

다양해서 선물로 사주기에 아주 좋을 것 같아요!

연말 크리스마스 생일 뭐 등등 기념일이 많잖아요!?ㅎㅎ

그리고 저는 플레이도우 박스 세트를 거의....

5가지 정도는 사서 아이와 놀아줬던 것 같아요!

그것도 모자라 플레이 놀이 책상과 뭐 이것저것 샀더랬죠 ㅎㅎㅎ

그만큼 찰흙놀이가 아이에게 좋은쪽으로

미치는 영향이 크다고 생각했어요~

놀아주는 동안 느껴지더라구요 !

아이가 집중하는 시간이나 가지고 놀면서

느끼는 것들, 하는 이야기들, 손 근육발달 등!

해서 앞으로도 플레이도우는 꾸준히 구매를 할 것 같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