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우네 지출/내돈내산 물건리뷰

저상형 침대 내돈내산 리뷰* 매트리스 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우네 입니다 <:3~

오늘의 내돈내산 물건 리뷰는 :

#27 동서가구 LV 엘르 SS사이즈 

" 저상형 침대 " 

입니다 !_!


안녕하세요 ~ 연우네 입니다 ^-^

오늘은 저상형 패밀리 침대나 아이들에게 좋은

저상형 SS 침대 리뷰해보려고 해요~ ㅎㅎㅎ

저희 집에는 이제 아이가 한 명 더 태어날 거라서

큰 아이(3살)에게 독립적인 잠자리를

마련해 줘야겠다 싶어 침대를 알아보게 되었는데요~

(저희 집 원래 침대도 저상형 패밀리 침대였어요)

해서 저상형이 아이들에게 조금 더 안전하고

옆 프레임 가드가 따로 있어서 

저상형 SS사이즈 침대를 샀어요~

 

기존에 것은 다른 브랜드의 제품이었는데

가드 모서리가 너무 딱딱하고 날카로워서

아이가 얼굴이나 머리를 부딪칠 때 

너무 아파했고 위험했거든요...ㄷㄷ 그런데 동서가구는

그런 게 없어 보여서 주문을 하게 되었어요 ㅎㅎ


핑꾸핑꾸 하죵 ^-^ㅎㅎㅎ

저희 아이는 잘 때 너무 굴러 다녀서 가드를 세워놨는데요 

안 세웠을 때는 침대 프레임 높은 쪽을 돌려서

가드로 사용하셔도 돼요~

프레임은 전 방향으로 돌릴 수 있다고 하네요! 

(반사 방향으로도)

가드 없을 땐 이런모습 이에요~

 

침대 프레임 스펙

구성 : SS+SS침대 프레임 1ea

소재 : 인조가죽, 건조목, 스펀지, 플라스틱 다리

색상 : 아이보리, 네이비, 초코

사이즈 SS : 너비 1320mm x 깊이 2220mm x 높이 520mm(+-2%)

/ 가드 윗단 100mm

 

침대 매트리스 스펙

케미컬 폼 독립 매트

스프링 : 독립 포켓 스프링

경도 : 보통

제품 포인트 : 편안한 쿠션감과 옆사람이 뒤척여도 흔들리지 X

본넬 양면 매트리스

 


아주 잘 자요 ㅎㅎ 아기 키가 90 조금 넘는데 공간은 충분해요

 

좋은 점부터 얘기하자면,

바닥부터 프레임(낮은) 높이 22cm

안전한 저상형 침대깔끔한 프레임 마감(라운딩 처리)

흔들림 없는 매트 매립형 구조

프레임을 어느 쪽에 놔도 끼울 수 있음

아이가 또 태어나도 옆에 침대를 이어 붙일 수 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아이에게 혼자만의 공간을 선물 해 주니

훨씬 애착 있어하고 좋아하더라고요~

그리고 확실히 프레임의 모서리 부분이 라운딩 되어있어

안전해서 아이 머리 다칠 걱정은 없더라고요!

이게 제일 좋은 점 ㅜ3ㅜ

 

조금 불편했던 점은,

가드가 원래 쓰던 침대는 윗면이 좀 넓었는데

이건 10센티 정도 돼서 밟을 때 살짝 거슬리는

감은 있는 것 같아요 ㅎㅎ 앉기도 애매하고..?

그리고!! 정말.... 이건 ㅂㄷㅂㄷ....

색에 민감한 저에게는 큰 단점이었는데요!!

아이보리 라면서 저 땅콩버터보다 탁한 색은 무언지....

아이보리 모르시나 봐요 동서가구!! T^ T

약간 땅콩 표면에 회색 사인펜으로 칠해 놓은 듯한 

이~상한 색이 왔어요... 이건 진짜 아니잖아요

사이트 상세페이지에 정말 환한 아이보리였는데...

절대 아이보리가 아닙니다 ㅎㅎㅎ 

 

어쨌든 결론적으론,

침대 자체를 쓰기엔 불편하거나 나쁜 점이 하나도 없는데

색깔만.... 어떻게 ㅜㅜ 둘찌도 사주려고 했는데

색깔 때문에 많이 고민이 되네요....ㅎㅎㅎ 

그렇지만 침대 편안하고 안전하고 아이가 좋아하고

성인 남녀 둘이 자유롭게 눕기엔 좁지만 그래도 같이 잘 수는

있을 것 같은 사이즈였어요~ ㅎㅎㅎ

그리고 저 상형 패밀리 침대를 사용할 때에 하나 더 사서 가드를 제거하고

붙여서 쓸수 있어서 이건 정말 좋은 점이다라고 생각했어요~

그럼 ! 이만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즐거운 잠자리 되세요 ~ :)

 

아참! 이불에 대한 포스팅은 아래 링크 걸어둘게요~

참고해주세요! ㅎㅎㅎ

rew03-design.tistory.com/15

 

버디 모달 차렵이불 아기 겨울 침구세트로 추천!

안녕하세요 연우네 입니다 <:3~ 오늘의 내돈내산 : [ 연우네 선물상자 ] / #10 INSPRING 아기 침구세트 " 버디 모달 차렵이불 " 을 소개해 볼게요~ 안녕하세요! 연우네입니다~ 오늘은 내 돈 내산은 아

rew03-desig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