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졸자의 DIY/MADE

여자아이 방 꾸미기 Wall deco !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우네 입니다 <:3~

오늘의 [ 예졸자의 DIY ]는 :

[ 연우네 Gift Box ] / #07 아이방 WALL DECO 

" 고양이 액자 " 

입니다 ^3^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DIY에 대한 글을 쓰려고 해요~

 

저에겐 예전부터 한가지 로망이 있었는데요 ㅎㅎ

"아이방을 예쁜 액자로 꾸며주기" 였어요

해서 제가 키우는 고양이를 모델로

아이방에 키치한 느낌을 주는 

고양이 액자를 그려봤어요!

안 그래도 저희 아이가 고양이를 매우 좋아해서

아주 마음에 들어 했답니다 ㅎ_ㅎ

 


완성후 찍은 사진이에요 !

저 고양이의 이름은 '포도'인데요 ㅎㅎㅎ

포도 특유의 시크한 표정과

식빵 굽굽한 포즈가 너무 귀엽지 않나요?_? ㅎ

 


바로 이포즈에요 너무 귀여운 얼빵표정T^T


재료는 딱히 많은게 들어가지 않아요~

 

* 직사각형의 캔버스(저는 알파에서 샀어요)

* 그릴 사진이나 그림

* 연필

* 아크릴 물감 & 붓

정도였습니다!

 

캔버스사진이 없어서 맨 종이로 대체했어요!

먼저 어떻게 공간을 쓸 것인지 구도를 잡아준 뒤,

'포도'의 덩어리를 잡아주고,

 

깔끔하고 예쁘게 주체를 색칠해 준 뒤,

나머지 배경을 하고싶은 색으로 

깔끔하게 칠해주면 끝!


저도 살짝 얼룩덜룩 하죠 ㅎㅎ 깔끔하게 할 수록 예뻐요

 

짠 - 

 완성이에요 &^&

 

 

실제로 아이 방에 걸어놓은건 찍지 못했지만

말린 꽃들과 같이 코디를 한다던지 

고양이 액자 옆에 작은 그림이나 비슷한 색감을 

함께 더하면 더욱 패턴감있는 연출을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하다보니 신혼부부의 방에 커플사진을 

간단한 캐리커처 느낌으로 그리고 위에 문구 살짝 써서

올려놓아도 예쁠 것 같습니다!

 

저는 계절마다 액자를 바꿔주고 싶기도 하고

나중엔 아이와 함께 액자를 만들어서

방에 걸어놓고 싶어요~

그래서 앞으로도 아이방 꾸미기 액자는 포스팅을

틈틈이 하게 될 것 같네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