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우네 지출/내돈내산 물건리뷰

스와로브스키 팔찌 손목시계 세트! 내돈내산 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우네 입니다 <:3~

오늘의 내돈내산 물건 리뷰는 :

#71  스와로브스키 

" 손목시계 & 팔찌 세트 " 

입니다 :)


안녕하세요 연우유 입니다 ^-^

오늘은 벚꽃 보러 데이트 갈 때 하고 나가면

예쁠 손목시계 & 팔찌 세트

내돈내산 리뷰해보려고 해요~

 

여자친구나, 친한지인, 아내에게

선물해줘도 참 좋을 것 같네요 !

전부터 예쁘다 하고 눈여겨 보고 있었는데

요즘 날씨도 봄날이고 곧 벚꽃도

활짝 필 것 같아서 구매해 보았어요!

실제로 차 보니 증말증말 눈으로 보는것보다

훨씬 예뻤어요 >_< 대 . 만 . 족 

 


 

스와로브스키 

손목시계 & 팔찌 세트

 

 

짠 - !

이렇게 예쁘고 작은 상자 안에 담겨오는데

열자마자 예쁘고 차면 더 예뻐요 >_<

ㅎㅎㅎ 가격은 원래 99,000원이라는데

카카오톡딜에서 29,900원에 판매중이에요~

가성비 대박이죠 +_

가격도 부담없고 너무 좋은 날위한 선물이에요 !

 

 


 

 

스      펙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을 담은 시계

  - 베이직하면서도 깔끔한 라인이 돋보이는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의 크리스탈샵 시계입니다.

    12시 방향에 정품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을 사용하여 더욱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습니다.

    군더더기 없이 심플한 디자인이라 캐주얼부터 오피스룩까지 다양하게 소화할 수 있어 활용도 높은 데일리 아이템이에요

 

시계와 함께 착용하면 더 예쁜 팔찌까지

   - 슬림한 두줄 체인에 작은 큐빅으로 포인트를 주어 어느 각도에서 봐도 예쁜 아이템

    

손 목  시 계

- 소재 : 케이스(alloy), ST.steel, Crown,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 가죽밴드 : Genuine Leather / 방수 : 3ATM (생활방수)

- 무브먼트 : Quartz Movement

- 사이즈 : 케이스 지름 2.2cm, 밴드 폭 0.7cm, 전체길이 22.5cm

- 색상 : 로즈골드

 

팔   찌

- 소재 : Brass, Cubic Zirconia

- 사이즈 : 총 체인길이 19.5cm(꼬리체인 3cm포함)

- 색상 : 로즈골드

 

 

이렇게 쿠션에 오는데 시계를 보관할 때 한번 닦아서 부드러운 쿠션에 보관하면 좋다네요~
봄 꽃이랑 잘어울리게 생겼죠 여리여리한 디자인이에요~
팔찌는....음 ㅎㅎㅎ 예쁘긴 한데 자주는 안찰 것 같아요 아무래도 변색이 걱정되어..? ㅎㅎㅎ

 


장    점

가격대비 가성비 진짜 갑이에요 !! 

예쁜 시계와 팔찌와 보관함(?)까지 세트인데

3만원이 안되니까요 ㅎㅎㅎ 아주 잘 산것 같아요~

저는 메탈시계와 가죽시계가 하나씩 있지만 

여성스럽고, 알이 작은게 하나 있으면 좋겠다 했거든요

어디에든 잘 어울리잖아요 ^-^

캐주얼한 복장 또는 여성스럽거나 사무적인 복장에도 

다 잘어울려서 만족한답니다! 

시계도 작은편이라 무겁지않고 찬듯안찬듯 해요

 

단    점

음... 항상 단점을 꼽을 때가 가장 힘든것 같아요

시계는 아직 오래 쓰지 않아서 단점은 모르겠고

팔찌는 예쁘긴 하지만 보기에

저렴한 감은 있는 것 같아요~ ㅎㅎ

 

결    론

선물용으로 또는 기분 내고싶을때 구매하기 딱 !

완전 너무 예뻐요 진짜 ㅎㅎㅎ

저렴한 가격에비해 퀄리티 좋고,

시계로써 잘 작동되고, 

팔찌도 부속품으로 주고,

선물포장도 잘 되어있으니 

10대, 20대, 30대, 40대 여자 다 너무 

에쁘게 소화할 것 같네요 ^-^

생일, 수능, 기념일 선물 등 되~게 추천입니다!

 

 

아래에 선물하기 좋은 지갑도 링크 걸어둘게요~

rew03-design.tistory.com/94

 

질 스튜어트 지갑 ! 여성 지갑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

안녕하세요 연우네 입니다 <:3~ 오늘의 내돈내산 물건 리뷰는 : #70 질 바이 질 스튜어트 카드지갑 " 여성 지갑 " 입니다 ^-^ 안녕하세요 연우유 입니다 ^-^ 얼마전 저의 생일이였는데요 ! 제가 구

rew03-design.tistory.com

 

그럼 오늘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