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우네 지출/내돈내산 물건리뷰

질 스튜어트 지갑 ! 여성 지갑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우네 입니다 <:3~

오늘의 내돈내산 물건 리뷰는 :

#70 질 바이 질 스튜어트 카드지갑

" 여성 지갑 " 

입니다 ^-^


안녕하세요 연우유 입니다 ^-^

얼마전 저의 생일이였는데요 ! 

제가 구경하다가 갖고싶어서

이 지갑을 위시리스트에 넣어놓은걸 보고

지인분이 구매해 선물해줬어요~

실제로 온걸 보니 역시나 너무 예뻐서

블로그에 리뷰 올려요 >_<

 

여자친구나 여성 지인에게

부담없이 선물 하기에 참 좋을 것 같아요~

10대 ,20대, 30대 여성에게

다 잘 어울릴 것 같은 상큼한 색이더라고요 !

 


 

JILL BY JILLSTUART 카드 지갑

 

실제 컬러와 가장 비슷해요! - 가격 68,000원 톡딜가

 

너무 예쁘지 않나요? >_<

저는 좀 더 차분한 색도 좋았는데

이것도 코랄핑크 컬러라 실제로 보면

많이 튀지않고 더 예뻐요 !

 

 

안쪽에 카드 넣는 곳 두곳과 지갑 또는 명함, 지폐를 접어 넣을 수 있는 공간이 하나 있어요~

요건 스펙이랄게 없는데 굳이 사이즈를 따지자면

가로 110cm x 세로 73cm 랍니다 !

코랄핑크 컬러메탈 줄 포함이에요 


장    점

저는 장지갑이 있는데 거의 사용하지 않고 있었어요

크기도 하고, 들기 무겁고 번거로웠거든요

그래서 이번 카드지갑이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일단 가볍고 넣고 빼기 쉽고! 

무엇보다 디자인이나 컬러가 예뻐서 만족해요 ^-^

 

 

단    점

한가지 아쉬운점은 지폐가 반으로 접어도

안들어가서 반에 반으로 접어서

넣고 다녀야 한다는 점이에요 ㅜ3ㅜ

 

 

결    론

일단 가격이 비싸지 않고 컬러가 예쁘며

브랜드라는 점에서 여성분께 선물로

이만한게 없지 않나 싶어요 >_<

아주 만족하실거에요! ㅎㅎ

컬러는 코랄핑크 말고도 여러가지가 있더라고요!

취향에 맞게 골라서 예쁘게 선물해주면 좋겠어요~

저도 아주 만족하며 가지고 다니고 있답니다 ^-^

 

 

그럼 오늘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