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우네 지출/내돈내산 물건리뷰

캠핑 화로대 * 내돈내산 강력 추천 입니다 !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우네 입니다 <:3~

오늘의 내돈내산 물건 리뷰는 :

#77 캠핑 화로대

" 캠핑문 수퍼파이어 화로대 " 

입니다 !


안녕하세요 연우유 입니다 ^-^

오늘은 캠핑 화로대를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크으읍 요새 날씨 너무 좋아졌어요

완전한 가을 날씨가 막 아침저녁으로

엄청 시원하고 하늘도 높고요 ~

이런 날에 캠핑 가면 정말 너무 좋잖아요 >_<

 

그렇지만 또 이런 날엔 일교차가 심해서 

저녁이 되면 쌀쌀해서 겉옷을 입어도 춥더라고요!

해서, 요즘은 화로대를 많이 찾으시는 것 같아서

최근에 새로 장만한 쓸만하고 좋은 화로대를 

포스팅해보겠습니다 ㅎㅎㅎ 

 

전에 샀던 화로대는 가격 대비 가성비가 좋아서

많이 쓰고 막 쓰고 이제 바이 바이 했답니다 ㅎㅎ

그리고 새롭게 구매한!

캠핑문 수퍼파이어 화로대입니다 !

가방도 고급스럽고 화로대도 딴딴해서

오래 유용하게 쓸 것 같아요~


 

캠핑문 수퍼파이어 화로대


가격은 고*캠핑에서 68,000원에 구매했습니다 !

 

대형이라고 나와있지만

크기가 아주 큰 편이 아니에요 일단 ㅎㅎ

그렇지만 장작은 넉넉하게 들어가고

음식을 해 먹기에도 딱 적당하고 좋습니다!

캠핑용 화로대로 쓰기 딱 좋은 것 같아요 ~

^-^

 

 

https://rew03-design.tistory.com/100

 

거실형 텐트* 자칼 텐트 추천! 차박텐트로도 좋아요~

안녕하세요 연우네 입니다 <:3~ 오늘의 내돈내산 물건 리뷰는 : #76 거실형 텐트 "  자칼 쉘3 텐트  " 입니다 ^-^ 안녕하세요 연우유 입니다 ㅎㅎ 오늘은 거실형 텐트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려고

rew03-design.tistory.com

 

 


 

화로대에 작은 팬을 올려놓고 고기 구워먹으니 진짜 >_< 크으으

 

 


스   펙

 

구성품입니다 ! 
설치1

 

설치2
왼쪽이 가방이에요 고급스럽더라고요 !
요런저런 팬들도 다양하게 있다고 해요 ㅎㅎㅎ

 

 

제품 사이즈

 

규    격 : 설치 사이즈 36*34.5*33(h) cm / 수납 사이즈 39.5*11.5*23(h) cm

중    량 : 550g

구    성 : 그릴 2ea, 스테인리스 그릴 브리지, 화로체 본체, 숯 받침, 재 받침, 접이식 다리, 전용 가방 각 1ea

재    질 : 스테인리스

 

 

 

 


 

실 사용 후기


그릴브릿지를 이렇게 놓고 장작을 태우는게 더 안정감있고 좋았어요 !
열심히 불피우는 내편 :)

https://rew03-design.tistory.com/54?category=875561 

 

캠핑 화로대 추천!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연우네 입니다 <:3~ 오늘의 내돈내산 물건 리뷰는 : #37 데이브렉 캠핑 화로대 " 접이식 대형 화로대 " 입니다! ㅎㅎㅎ 안녕하세요 연유네입니다~ 오늘은 캠핑장을 갈 때에 꼭 필요한

rew03-design.tistory.com

 


 

 

캠핑문 수퍼파이어 캠핑화로대는 

우선 캠핑 갈 때에 공간 확보가 우선인 만큼

접이식으로 수납하기에 좋답니다!

그리고 화로대 본체 두께가 1T 정도로 두껍고

튼튼한 게 느껴져요 ㅎㅎ

전에 샀던 아이는 좀 얇고

후들후들 거렸다고 해야 하나?

그런 느낌이었거든요 ㅎㅎ  

마지막으로 분리형 그릴로 여러 가지 모양을 바꿔

할 수 있는 요리들이 다양한 점이 좋은 것 같아요!

아! 그리고 캠핑 화로 테이블에도 놓고 쓰는

분들도 봤어요 ! 잘 맞는 것 같더라고요 ㅎㅎ

 

저는 바꾼 화로대에

정말 만족합니다 ㅎㅎㅎ

가방도 튼튼한 재질의 예쁜 디자인이라

더 가지고 다니기 좋은 거 있죠!

그리고 화로대를 사신다면

쏘시개용 집게는 꼭 같이 구매하시길

(필수예요 필수!)

그럼 이 글을 보시는 분들 모두

즐거운 캠핑되시고 행복한 여행 되세요!

 

아래에 제가 쓰는 캠핑 용품 링크 걸어둘게요 

이만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

https://rew03-design.tistory.com/55?category=875561 

 

캠핑용 스토브/ 휴대용 가스버너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연우네 입니다 <:3~ 오늘의 내돈내산 물건 리뷰는 : #38 스노우라인 휴대용 가스버너 " 로켓 붐 스토브 " 입니다 ! ㅎㅎㅎ 안녕하세요 연우네입니다!~! 오늘은 최근 캠핑을 다녀오며

rew03-design.tistory.com

https://rew03-design.tistory.com/14?category=875561 

 

미니 캠핑 난로 추천 추운계절 따듯하게 !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연우네 입니다 <:3~ 오늘의 내돈내산 물건 리뷰는 : [ 연우네 Gift Box ] / #emk 감성 전기히터 온풍기 " 레트로 히터 " 입니당 @@ 안녕하세요 연우네입니다~^%^ 요즘 날씨가 추워요 ㄷㄷ

rew03-desig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