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우네 지출/내돈내산 물건리뷰

거실형 텐트* 자칼 텐트 추천! 차박텐트로도 좋아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우네 입니다 <:3~

오늘의 내돈내산 물건 리뷰는 :

#76 거실형 텐트 

 자칼 쉘3 텐트  " 

입니다 ^-^


안녕하세요 연우유 입니다 ㅎㅎ
오늘은 거실형 텐트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려고 해요~
요즈음 코시국으로 캠핑을 다니는 분들이 아주 많으신데요
그중 하나가 저희 가족이랍니다 !

저희 가족은 아주 어린아이들이 있어서

실내에 가기엔 조금 껄끄럽고 또 집에만 있자니

아이들 에너지 감당이 안돼서 스멀스멀 나가게 됐어요 ㅎㅎ

정말 얼마 전까지만 해도 비싼 텐트를

뭐하러 사나 하고 생각했었는데

아기가 있다 보니 안 살 수가 없겠더라고요 하핫T^ T

 

그래서 이번에 구매하게 된 텐트는

자칼 쉘3 거실형 텐트랍니다!

고래 캠핑에서 구매를 했는데요,

거기 직원분이 제일 추천하신다고 한 텐트였어요~
보니까 요즘 트렌드가 천으로 된 텐트인 것 같던데

너무 무거워 보이기도 하고

저희는 아이들 짐이 많기 때문에

부피가 너무 큰 건 무리라서 얇고 방수가 되는 재질의

가벼운 텐트를 구매했어요 ㅎㅎ


Jackal SHELL

거 실 형  텐 트

가격은 50만원 중반대 였습니다 ! ^-^

 


스     펙

메       쉬 : 폴리 메쉬

프  레  임 : 알루미늄

규       격 : 500 x 300 x 210cm 이너 바닥 280 x 250cm / 15.9kg

구  성  품 : 플라이, 이너텐트, 루프 플라이, 폴세트, 폴대가방, 스트링(3.6m x 6ea), 펙24ea, 펙가방, 수납가방

 

플   라   이 : 68D 폴리 타페타, 내수압 2,000MM PU, WR

루프플라이 : 68D 폴리 타페타, 내수압 15,000MM FULL BLACK PU, WR

이          너 : 68D 폴리 타페타, 내수압 450MM PU, WR

이 너 바 닥 : 150D 폴리 옥스퍼드, 내수압 3,000MM PU, WR

 

캠핑용품점에서 텐트를 고를 때에

자칼을 택한 이유 중 하나가 바로 루프 플라이였는데요

따로 타프가 필요 없고

위에서 핸드폰 손전등 가장 센 걸로 바로 비춰도

빛이 하나도 투과하지 못하더라고요

이 점이 너무 좋았어요

완벽한 그늘을 만들어 준다는 게

여름에 캠핑할 경우 텐트 밑에 있어도 더운데

이 텐트는 루프 플라이 아래에 있으면 정말 시원했답니다!

폴대가 다른 텐트들에비해 두껍고 튼튼하고 3대뿐이라 설치하기 비교적 쉬웠어요!
가방입니다 !
그라운드 시트를 살 때에 참고하세요 !


자칼 쉘3

거실형 텐트 설치방법

 

설치 매뉴얼

*반드시 모든 내용을 정독하시고 설치 및 해체를 하시기 바랍니다*

 

1. 평평한 바닥에 설치할 방향을 고려하여 플라이를 펼칩니다.

   (설치는 2인 설치를 기준으로 합니다)

2. 메인폴과 센터폴을 모두 각 슬리브에 통과시킵니다.

   (센터 홀의 슬리브에는 컬러 코팅이 되어있어요)

3. 메인폴 총 4개의 모서리중 3군데를 폴과 클립을 체결합니다.

   (센터폴은 자립 후 설치합니다.)

4. 메인폴 마지막 모서리를 체결할 때 자립됩니다.

    이때 슬리브를 당기며 폴을 밀어 넣듯이 천천히 자립시킨 뒤 폴 헹거를 체결합니다.

5. 마지막 가운데 센터폴을 체결하고 사방의 폴 헹거를 걸어줍니다.

6. 팩을 박아서 고정시켜 마무리합니다. 이너텐트를 설치하고 루프 플라이를 설치합니다.

   (우천 시 꼭 루프 플라이를 설치하세요)

 

TIP

텐트를 자립시킬(일으킬) 때에는, 텐트 아래쪽을 펄럭여 안으로 공기가 잘 들어갈 수 있도록 하거나,

설치하기 전 도어 지퍼를 열어두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텐트가 바닥에 흡착되어 들어 올려지지 않는 현상을 방지합니다.

 


 

자칼 쉘3 거실형텐트 - 오른쪽 측면

https://rew03-design.tistory.com/54?category=875561 

 

캠핑 화로대 추천!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연우네 입니다 <:3~ 오늘의 내돈내산 물건 리뷰는 : #37 데이브렉 캠핑 화로대 " 접이식 대형 화로대 " 입니다! ㅎㅎㅎ 안녕하세요 연유네입니다~ 오늘은 캠핑장을 갈 때에 꼭 필요한

rew03-design.tistory.com

https://rew03-design.tistory.com/55?category=875561 

 

캠핑용 스토브/ 휴대용 가스버너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연우네 입니다 <:3~ 오늘의 내돈내산 물건 리뷰는 : #38 스노우라인 휴대용 가스버너 " 로켓 붐 스토브 " 입니다 ! ㅎㅎㅎ 안녕하세요 연우네입니다!~! 오늘은 최근 캠핑을 다녀오며

rew03-design.tistory.com

앞모습 인데... 한쪽을 기울여서 팩을 박아서...형태가 이상해요 ㅜ3ㅜ ㅎㅎ
왼쪽거실 측면
자칼 쉘3 거실형텐트 접고 펼때 참고하세요! 처음 형태는 이렇게 되어있었답니다 ㅎㅎ 

 

근데 나중에 텐트를 접을 때는

덥고 애들 보느라 정신도 없고 해서

그냥 막 하나씩 접어버렸어요

형태고 뭐고 신경도 못쓰고

그냥 욱여넣기 바쁘더라고요 ㅎㅎㅎ...

 


장    점

 

제가 뭘 말하고 싶은지 보이시나요..? ㅎㅎㅎ

저희는 우중 캠핑을 한번 간 적이 있었어요 

비가 막 오는 그런 촉촉하고

시원한 분위기를 맞고 싶었는데

아침이 되니까 물이 차오른 거예요...ㄷㄷ

(절대로 우중 캠핑은 수위가 간당간당할 것 같다고

생각되면 더 높은 곳으로 올라가셔야 합니다... 위험해요)

 

어쨌든 물이 차오른 걸 보고

깜짝 놀라서 확 일어났는데

이너텐트가 엄청 얇음에도 불구하고

물이 하나도 안 들어와서 

이불이 젖지도 않고 뽀송뽀송하더라고요 

 

생전 사보지도 않은 물침대에서 꿀잠을 잔 거예요ㅋㅋ

제가 일어나서 막 움직이니까

애들이 자는 상태로 꿀렁꿀렁 ㅋㅋㅋㅋㅋㅋ

당황스럽고 놀란 와중에 그게 어찌나 웃기던지 

그리고 완전 방수가 되는

이너텐트에 감탄을 했답니다 ㅎㅎㅎ 

다 젖었으면 진짜...

생각하기도 싫잖아요 비 오는 날.. 후

 

어쨌든 자칼 거실형 텐트 진짜 잘.샀.다 !!!

 


 

날이 너무 좋아서 모래바닥에 누워있었어요 ^-^

 

 

정말 이번 텐트 산 것에 대해 

후회 없는 선택이었다고 말하고 싶어요~

저희 아이들은 5개월, 38개월인데

넷이서 자면 넉넉~히 잘 수 있답니다!

2인용 매트 2개가 충분히 들어가요 ㅎㅎㅎ

아이들이 어린 가족들은

가족 텐트로 쓰기 정말 좋습니다!

 

다만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원색과 밝은 느낌을 좋아하는 저에겐

좀 어둡다 하는 느낌이 있었어요 ㅎㅎ

그렇지만 그 외에 아~주 만족스럽고 튼튼하답니다!

아! 팁을 드리자면 처음에 텐트를 칠 때에

저희는 자갈 위에서 했었는데

신발로 텐트를 생각 없이 밟았더니 구멍이 낫더라고요

ㅠㅠ 속상... 여러분들은 조심하세요...!! 

아~주 마음이 아파요.

 

자칼 쉘 3 거실형 텐트는

요즘 차박이 유행인데

차 트렁크를 열고 결합시키면

차박 텐트가 되는 구조를 가지고 있어요 ~

아직 차박 텐트로는 사용해보지 않았지만

언젠가 사용하게 되면 사진을 찍어서

추후에 리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ㅎ

 

그럼 오늘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https://rew03-design.tistory.com/103

https://rew03-design.tistory.com/13?category=875561 

 

[내돈내산]캠핑 알전구 조명 감성캠핑 필수품 !

안녕하세요 연우네 입니다 <:3~ 오늘의 내돈내산 물건 리뷰는 : [ 연우네 선물상자 ] / #08 데이홈 더큰 LED 대형소켓 " 앵두전구 30구 무드등 " 입니다 *^* 안녕하세요 ! 오늘은 캠핑용품 중 완전 필

rew03-design.tistory.com

https://rew03-design.tistory.com/14?category=875561 

 

미니 캠핑 난로 추천 추운계절 따듯하게 !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연우네 입니다 <:3~ 오늘의 내돈내산 물건 리뷰는 : [ 연우네 Gift Box ] / #emk 감성 전기히터 온풍기 " 레트로 히터 " 입니당 @@ 안녕하세요 연우네입니다~^%^ 요즘 날씨가 추워요 ㄷㄷ

rew03-desig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