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우네 지출/내돈내산 물건리뷰

아이소이 토닉 에센스* 여자 스킨로션 추천 아이템 !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우네 입니다 <:3~

오늘의 내돈내산 물건 리뷰는 :

#67 여자 스킨/ 토닉/ 에센스

" 아이소이 블레미쉬케어 토닉 에센스 " 

입니다 ^-^


안녕하세요 연우유 입니다 !

오늘은 화장품을 하나 내돈내산 리뷰할게요~

제가 3년째 써오고 있는 스킨/에센스 인데요 !

 

저는 피부가 굉장히 민감한 편이라

피부에 무언가 바르면 

안 맞는 경우가 대부분이라

아주아주 스킨로션 유목민이었어요 T^ T

이거 정말 스트레스예요...ㄷㄷ

 

그리고 가끔 맞는 걸 찾아도 3-4달 뒤에

갑자기 또 안 맞아지는 경우도 허다했고요...

그래서 뭘 써야 하나 한참 고민을 했는데

한 지인분의 강력한 추천으로

아이소이 토닉 에센스를 추천받았어요!

 

자연성분에서 유래한 좋은 재료들만

쓴다는 얘기에 한번 구매해서 써봤는데

정말 잘 맞더라고요 >_<

3년째 쓰고 있는데 피부도 맑아지고

거뭇한 잡티도 많이 없어졌어요! 

 

 


 

isoi Blemish Care Tonic Essence

아이소이 블레미쉬 케어 토닉 에센스 90ml

(가격 - 32,000원 정도 / 저는 항상 올리브영에서 할인할때 구매해서 2만원 중후반대로 구매한답니다 !)

 


스    펙

isoi Blemish Care Tonic Essence

아이소이 블레미쉬 케어 토닉 에센스 90ml

 

제품 설명 : 민감한 피부와 거뭇한 잡티를 깨끗하게 관리해주는 기능성 토닉입니다.

각질층과 피부결을 정돈해 다음 단계 화이트닝 유효성분의 침투를 도와 더욱 빠르고 효과적인 화이트닝을 실현합니다.

아이소이 블레미쉬 케어 세럼 2와 함께 사용하시면 더욱 큰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효능, 효과 : 피부의 미백에 도움을 줍니다.

 

용법, 용량 : 본 품 적당량을 취해 피부에 골고루 펴 바릅니다.

 

사용 방법 : 적당량을 취해 피부결을 따라 가볍게 두드리며 흡수시켜주세요

(화장솜 이용 시, 적당량을 덜어 피부결을 따라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가볍게 닦아내듯 발라줍니다.)

 

 


 

전  성  분

- 정제수

- 에탄올

- 글리세린

- 알부틴

- 베타인

- 밤껍질추출물

- 흰버드나무 껍질 추출물

- 병풀추출물

- 다마스크 장미꽃 오일

- 판테놀

- 아사이팜 열매 추출물

- 로우스위트 블루베리 추출물

- 인디안구스베리 열매 추출물

- 크랜베리 추출물

- 다마스크 장미꽃수

- 약모밀 추출물(어성초)

- 붉나무 충영 추출물

- 올리브나무잎 추출물

- 감국꽃 추출물

- 회화나무싹 추출물

- 꿀풀잎 추출물

- 황금 추출물

- 모란뿌리 추출물

- 스페인 감초뿌리 추출물

(아이소이에서 사용하는 에탄올은 식물발효성분입니다.)

 


 

실 제  사 용

 

실 사용은 육안으로는 특이할 게 없어요~

향은 장미수 향이 나고

금방 사라져서 은은하고 좋아요!

그리고 끈적임 없이 스윽 하고 사라져서

굉장히 산뜻하답니다 ㅎㅎㅎ

저는 세안을 하고 스킨을 3번 정도 발라줘요 

그렇게 하면 더 좋다는 말을 우연히 들었어요!


장    점

일단 전 성분이 '착한 성분'으로

피부 개선 효과를 높였다는 것과,

직접 성분을 개방해서 알려줄 만큼

자신 있다는 것 같아서 믿음이 갔어요!

그리고 저의 아주 예~민한 피부가

지금 까지 한 번도 스킨으로 인한 트러블이

나지 않았다는 것 자체가 만족입니다 ^-^

또, 제가 직접 써 본 결과

저는 코에 피지를 아예 관리해주지 않는데

이 스킨을 쓰니 많이 옅어졌어요 색이! 

그리고 전에 세럼도 함께 써 봤을 땐

코 피지가 아예 안보이더라고요~

 

단    점

음... 저에겐 해당되지 않지만

피부가 건조하신 분들이

좀 더 촉촉하고 끈끈한 느낌의

토닉 에센스를 원하시면 요건 비추에요!

 

 

결    론

아이소이 블레미쉬 토닉을 써본 결과

제 피부에 또 이렇게 맞는 스킨이 

있을까 싶을 정도로 너무 좋아요  ㅎㅎㅎ

피부가 아주 민감하신 분들에게

아주 꼭 맞을 것 같아요 ~ 

물론 저희 남편이나 지인분들은

민감한 피부가 아니지만 잘 쓰고 있답니다!

모든 피부에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가격은 할인 안 했을 때 3만 원대로

저렴하진 않지만 할인을 자주 해서

2만 원 중반대로 구입할 수 있을 거예요!

저는 올리브영 앱에서 주문한답니다 ㅎㅎㅎ

10대 자녀나 20대, 30대 여성지인 분들께

선물하면 참 좋을 것 같네요 ^0^

 

 

그럼 오늘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