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우네 지출/내돈내산 물건리뷰

커플 & 가족캠핑 감성 폴딩벤치 의자 !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우네 입니다 <:3~

오늘의 내돈내산 리뷰는 :

[ 연우네 Gift Box ] / #03 스노우 라인

" !  폴딩벤치 의자 ! " 

입니닷 ㅎㅎ


 

안녕하세요! ㅎㅎㅎ

요즘은 비가 너무 많이 오네요

얼마전까진 날이 좋아서 캠핑을 자주 다녔는데요!

 

한창 캠핑용품에 빠져있을 때 의자를 사야겠다 싶어

찾던중 색도 예쁘고 아기랑 앉기도 좋아보여서

이 벤치의자를 사게 됐어요! 

 

 

색감이 굉장히 예뻣어요 상큼하죠 ㅎㅎ

 

아기와 엄마 둘이 앉아도 크기 널널하고 좋더라구요~

 

아기 키가 90센치 안되는데 누울만 해요 ㅎㅎ

 


 

기다리던 캠핑날 ㅎㅎ !

조카들과 다같이 편하게 막 앉았네요 

3,4,6살 아이들이 쪼르르 앉으니까 딱 맞더라고요 ㅋㅋ

 

 

크~ 달이 예쁘죠  ㅎㅎㅎ

 

좋은점

폴딩 벤치의자는 길이가 93cm정도 되는데

쪼매난 아이들이 세명정도 같이 앉을 수 있더라구요 ㅎㅎ

80,60키로 좀 넘는 어른 둘이 앉아도 튼튼했구요!

무엇보다 색이 너무 예뻐서 캠핑감성에 너무 잘어울렸어요~

접으면 90*45*5cm 정도 되는데 차에 넣기에도 굿굿!

 

아쉬웠던 건

다음날 아침에 보니 의자에 이것저것 묻은게

물티슈로는 안지워지더라구요 

굳이 지워야 겠다 싶진 않아서 다른걸로는 안지워봤는데

잘 안지워질 것 같은 느낌 ~T^ T

 

 

결론은,

사진이 예쁘게 나오고 여럿이 앉기에 편하니까

아이들이 여럿있는 캠핑족이나

커플이 사면 좋을 것 같더라구요~

사진찍으면 캠핑감성 제대로에요 ㅎㅎㅎ

전 아이들이 많아서 바빠서 제대로 못찍었지만ㅜ

 

지금은 캠핑 하려는 사람들이 많아서

계속 매진됐다가 풀렸다가를 반복 하는데

곧 가을이고 선선해지니 이때를 노려 한번 구매해 보는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