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우네 지출/내돈내산 물건리뷰

* 유아머리핀 만들기 * 꾸안꾸 포인트 아이템 !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우네 입니다 <:3~

오늘의 내 돈 내산 리뷰 제품은 :

[ 연우네 Gift Box ] / #01 Mansions kids 

" 머리핀 키트 ! " 

 


요즘 날도 덥고 비도 오고 하니 

아이에게 짜증을 많이 내게 되네요...T^ T

시무룩한 아이를 보니

같이 무언가를 해야겠다 싶어 찾아봤는데

'맨션즈.키즈  머리핀 키트' 라는 게 있더라구요!

 

 

 먼저  '맨션즈 키즈'는 아이들의 손으로

직접 만든 물건들을 생활에서 접하며

자연스럽게 자존감을 느끼고 향상될 수 있도록 하는

수공예 키트를 제작한다고 해요~

수공예의 따듯한 감성과,

개별의 프로젝트를 완성하며 느끼는 자부심은

아이들을 자신만의 감각이 있는 아이로 

성장할 수 있게 한다고 합니다 !

 

 

자, 이제 구경 한 번 해볼까요 ?_?


 

포장지는 이렇게 생겼어요 귀엽죠?        
재료들 예쁜것좀 보세요 >^<

 

 

연우는 그저 즐겁다 ㅋㅋㅋ

 


재료들 하나씩 소개 ! 반짝반짝 ^&^

 


 

저는 날씨가 좋아서 베란다에서 작업했어요 ㅎㅎ

연우도 흥미롭게 만져보고 !

 

 

 

자갈치에 우유 먹으면서 엄마 구경도 하고 ㅋㅋㅋ

 


* 원래 이 키트 연령이 5살 이상인 듯해요 ㅎㅎ *

연우는 재료들 촉감을 만져보고 놀았어요 !

그것만으로도 아이에게 자극이 되는 것 같아서

좋더라고요 ㅎㅎ

 

 


당근 꿰메기 도전 !

 

 

 


 

!     완    to   the    성     !

 

우와  완전 뿌듯 

 

 

% 착샷 %

 

꽃무늬옷에 꽃핀이라니... 연우야 그래도 예뻐ㅋㅋㅋ

 

 

실제로 만들기를 해보니 아이가 섬유 재료들과

알록달록한 예쁜 비즈들을 만져보더니

굉장히 흥미로워 했어요! 

그렇지만 연우는 20개월이었는데

3살 아기에겐 만들기엔 조금 무리더라고요.

굉장히 아쉽...T^ T 

 

그래도 전 오랜만에 재료들을 만지면서

공예를 하다 보니 너무 즐겁고 좋았어요.

(저와 같은 성향이면 엄마가 더 좋아할 수도 있어요 o_oa)

 


 결론은 !    

연우가 조금 더 크면 또 살 생각이 있다는 거,

 

여자 아이들이 보면 아~주 좋아할 만한

예쁜 재료들이 많고 !

만드는 방법도 오리고 붙이는 것뿐이라 쉬웠어요!

 

자기가 만든 핀을 하고 다니면 아이도

정말 자존감이 올라갈 것 같더라고요 ㅎㅎ

저는 제가 만들어서 연우가 하고 다닐 때

아주 뿌듯했거든요 ^^^^^^^^*

 

 

%% 근데 최근에 보니 품절이라는 글이 있더라고요

혹시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인스타에 mansions.kids를 검색하시면

더 많은 제품과 정보를 보실 수 있을 거예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