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우네 지출/내돈내산 물건리뷰

[내돈내산 리뷰] 홈&감성 네온 무드등 추천 !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우네 입니다 <:3~

오늘의 내 돈 내산 물건 리뷰는

[ 연우네 Gift Box ] / #05 레이스빈 레터링 아트 LED

" HELLO 무드등 " 

입니다 ㅎ3ㅎ

 


 

 

요즘은 가을가을 날씨가 시원하죠~

오랜만에 집안을 꾸며줄 아이템이 뭐 없을까 하다가

무드등을 소개하자! 하고 생각했어요~

 

저희 집 무드등은 이사오자마자 샀지만

여름엔 빛이 강해서 창밖 벌레가 불빛을 보고 자꾸 들어와

한동안 켜지 않다가 최근에 다시 켜게 되었어요.

 

확실히 거실에서 무드등을 켜니

집안을 한층 더 분위기 있게 꾸며주고,

네온 무드등이 트렌디한 느낌이 나는 것 같아서 좋더라고요!

 

 

실제론 더 분홍분홍 색감이 쨍해요

 

집이 전체적으로 연핑크 느낌인데

그중에서도 무드등이 포인트가 돼줬어요!

 

 

색감이 쨍해서 아주 예쁘죠 ㅎㅎ
 낮과 밤 
마감처리를 보면 이런식이에요

 

선 길이 약 2M 정도 / 43cm*31cm 가로세로 사이즈

아크릴 PVC 소재 / USB 코드입니다 ㅎㅎ

 

 

 

 

이 무드등의 좋은 점

생각보다 크기가 크고 빛이 멀리서도 선명한 빛이

눈에 잘 띄어서 존재감이 확실하단 것과 ,

걸이에 걸었을 때 티가 많이 안 나고

튼튼한 느낌이었어요!

단점은 딱히... 음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무선이 아니라

선이 신경 쓰일 수도 있겠다 싶던 것? ㅎ_ㅎ

 

 저는 이 등을 사고서 아주 맘에 들었는데 

공중에 낚싯줄을 걸어서 놔도 정말 좋을 것 같고,

카페나 감성적인 주점 또는 캠핑을 할 때 걸어 놓으면

공간을 예쁘고 분위기 있게 업 시켜줄 것 같아요! 

 

 

수유등, 캠핑 무드등 링크도 걸어둘게요 !

rew03-design.tistory.com/90

 

무드등 추천 내돈내산 리뷰* 수유등, 수면등에 딱 !

안녕하세요 연우네 입니다 <:3~ 오늘의 내돈내산 물건 리뷰는 : #66 무드등, 수유등, 수면등 " 무아스 루돌프 LED 무드등 " 입니다 ! 안녕하세요 연우유 입니다 ^-^ 오늘은 무드등을 소개해 보려고

rew03-design.tistory.com

 

rew03-design.tistory.com/13?category=875561

 

[내돈내산]알전구 캠핑 조명 감성캠핑 필수품 반짝반짝해요 !

안녕하세요 연우네 입니다 <:3~ 오늘의 내돈내산 물건 리뷰는 : [ 연우네 선물상자 ] / #08 데이홈 더큰 LED 대형소켓 " 앵두전구 30구 무드등 " 입니다 *^* 안녕하세요 ! 오늘은 캠핑용품 중 완전 필

rew03-design.tistory.com

그럼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