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우네 지출/내돈내산 물건리뷰

[내돈내산 리뷰] 아이 방 깔끔한 3단 화이트 책꽂이 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우네 입니다 <:3~

오늘의 내돈내산 물건 리뷰는 :

[ 연우네 선물상자 ] / #06 나산가구 3단 책장

" 아이 방 책꽂이 " 

입니다 ㅎㅎ


 

아이를 낳고 조금 키우다 보면

슬슬 책장이 필요한 시기가 오는데요~

저는 책도 정리하고 이것저것

낱개의 장난감도 정리하고 싶어서

조금 큰 사이즈의 3단 책장을 알아봤어요!

여러가지 책장을 보고 색을 고민하다가 

아이의 장난감이 색색깔이라 화이트색을 골랐습니다 ㅎㅎ

 

 

사진은 전체적으로 블러 처리를 해놔서 살짝 흐려요 !_!

 

 

 

길이는 가로세로 1950*1150mm 사이즈 / 깊이는 280mm입니다~

색은 나무색부터 화이트 블루 등 22개의 다양한 색상이 있더라고요 ㅎㅎ

 

 

 

장난감이며 책들이 알록달록해서 색감이 많죠 ㅎㅎ

 

 

 

저는 이 책장을 선택한 이유

일단 사이즈가 커서 책이 많이 들어가고

생각보다 가벼워서 저 혼자 끌 수 있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깔끔한 모양과 세로로 세워서 쓸수 있어 좋았어요

또 여러 장난감을 정리할 수 있게 칸이 커서 좋았습니다^^

 

지금은 거의 2년째 쓰고있는데 튼튼하고 다 좋았지만

아이가 색연필 칠 한게 안 지워지더라고요 ㅜㅜ

뭘로 지워야하는지...고민중이에요 ㅎㅎ

 

어쨌든 결론은 아이 책 꽂기에 최적이고 

어른들이 쓰기에도 사이즈와 색상들이 딱 좋을 것 같아요 

깔끔하고 인테리어 적으로도 느낌 있고 아주 좋았어요! 

 

 

 

반응형